노이즈 7화. 도쿄핵격. 사이코패스는 죽여도 돼 본격 취향 만화





노이즈 6화




그랜드 점프 9호부터 도쿄핵격 연재개시. 북한?이 일본에 핵쏘는 만홬(봄의 신연재2탄)
1탄은 테르마에 로마에 작가의 고대 올림픽 만화. (올림피아 큐클로스)
쿠로사와R의 불륜녀 시리즈는 100만부 돌파했더라;;; 한호한호 넘어갈 때마다 5만부씩 더 팔림ㅋ 진짜 놀랍다.



전과자 서럽다 이기야.
렌터카 빌리면 GPS 달아서 주지 않나. 이거 뭐 어디 무서워서 죄짓고 살겠나
그니까 죄짓고 살지 말라고 ㅋ



1화 컬러페이지. 수미쌍관으로 7화가 끝난다. 단행본1권에는 7화까지 수록될듯.




























미리 자리잡고 경찰 행동 감시.






감식반까지 대동하고 온 경찰.








차안을 열어보니 트렁크에서 사슴고기? 나오고.
저거 설마 인육은 아니겠지??? 스즈키 본인은 사슴고기라고 했는데...






실종된 스즈키 켄지로 추정되는 시체?도 나온다. 은혜를 원수로 갚은 무츠오 씹새끼
김장봉투인가?? (시치미)






1화 컬러페이지와 똑같은 대사, 장면으로 마무리.
세상에는 진짜 짐승같은 새끼들이 있다. 그런놈은 죽여도 돼. 어쩌다 우리가 그일을 했을뿐이야.
(어쩌다 사람 죽이긴 했지만, 그놈이 나쁜놈이니 우린 잘못한거 없엉 ㅋ)




모리야 순경은 진짜 좆됐네 ㅋㅋㅋㅋ
살인사건 연루, 사건은폐. 경찰내부정보까지 제공ㅋㅋㅋ 그냥 이즈미 신고하고 끝내지, 그걸 왜 도와주냐 ㅋ
작가 성향상 살인사건 완벽하게 은폐하는건 불가능하고, 스즈키 죽인 셋다 안좋게 끝날듯.
근데 그냥 그렇게 끝나는건 너무 심심하니, 실은 스즈키가 살아있다라는 오치가 아닐까 싶다.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