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로스트 스트레인저 1권. 1화~3화 본격 취향 만화





월간소년 간간 신작.
파판30주년 기념만화.
우리도 이세계 빅웨이브에 탄다!!! 스쿠에니 직원 이세계행;;;
시티헌터, 드래곤볼도 했는데 우리도 해야징~~




원작 : 미나세 하츠키(水瀬葉月)
작화 : 카메야 이츠키(亀屋 樹)








스퀘어에닉스 입사 4년차 직원이 트럭에 치여 파판세계로 간다ㅋㅋㅋㅋ
같은 스쿠에니 직원인 여동생도 함께 가는데 여동생은 금방 뒈짖. 여동생 살리기위해 발악하는 스토리.
아무런 능력도 안주면 불쌍하니까 라이브라 준다.


이고깽 수준은 아니고, 주인공 나름 고생함.
세계관이 파판 비스무리하다. (파판설정들은 고대의 유산으로 남아있다)
파판씹덕, 게임개발자 주인공이 잡지식 풀활용해 고난을 헤쳐나간다.








등장인물.
레이(거녀다크엘프) 츤츤귀엽습니다.
근데 백마도사 샤를 모성애, 진히로인 오져서 못 이길 것 같습니다ㅠㅠㅠㅠ











주인공 사사키 쇼고

스퀘어에닉스 플래너 입사4년차.
파판덕후. 파판 만들고 싶어서 스쿠에니에 입사했는데, 소속팀은 파판 안만듬.


"씨발 요즘 파판은 왜 그따구야. 내가 만들면 더 재밌게 만들 수 있다고!!!"









여동생 사사키 유코.
스쿠에니 영업. 입사2년차.
오빠따라 스쿠에니행. 인싸력 오져서 영업실적 개오짐.









어릴적부터 파판공략에는 일가견이 있었던 오빠.










언젠가 오빠네 팀이 파판 만들수도 있으니 그때까지 힘내라고 화이팅해줌.
그리고 회사로 돌아가는데...









이세계행 티켓 ㅋㅋㅋㅋ












눈떠보니까 모구리.
시발 인간적으로 모구리 디자인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레이 하가쿠레(다크엘프 전사.)
더스튼 발터(드워프 흑마술사)









샤를(백마도사)
회복덕후. 다친사람이 있으면 고쳐주고 싶어 환장함. 근데 회복마법은 케알밖에 못쓴다.
샤를이 이 파티의 리더.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 이 요망한년!!!










씨벌 여긴 어디여











마을에 가니까 인싸력 오지는 여동생은 벌써 이세계 적응완료.







주인공 특수능력 라이브라.
아이템정보를 확인할수 있다.














레이 왕찌찌
레이는 사사키 남매를 파티안에 들이는걸 반대하는데... 샤를의 눈빛공격에 당하고 동의해줌
레이는 샤를한테 약하다.
(분명 레이는 애널이 약할거야...)













"좋아 이세계를 공략해주지!!!"
모험가로서 활약하며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사사키 남매.












그런데 마을 밖에 화이트 드래곤 등장.
다른 모험자들은 없고, 역부족인걸 알면서도 주인공 파티가 간다.
가서 보니까 진짜 역부족.








드래곤 옆의 저 애가 죽는걸 보기만 해야하나...
이때 유코가 일어선다.
"누군가를 구하는데 이유가 필요해?"
파판9 주인공 지탄 대사를 내뱉고 돌격.








하지만 애를 구하고 난다음에 탈출루트 막힘 ㅋㅋㅋㅋ









주인공 특수능력 발동. 암반 무너뜨려 뛰어올곳을 만들어 준다.
(쇼고는 학창시절 궁도부였다)








우선 아이부터 보내는 유코.
그리고 본인은 사망.










이럴수가....유코가 죽다니.
(쇼고의 혼은 크리스탈로 변화한다.)






그래 여기는 게임세계잖아. 소생마법(레이즈)도 있지?










레이즈라는 마법은 동화속에만 존재해요.
이곳에서 와서 알게된것 그 7번째.
소생마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1화 끝.













2화~3화.
기사 란돌프. 도둑 니엘트로우 등장.
소생마법이 없다는걸 알고, 진짜 동생이 죽었다는걸 실감하는 쇼고. 이후 몬스터만 보면 벌벌떨게 된다.
하지만 샤를의 보살핌으로 PTSD극복함. (샤를 마지 마마ㅠㅠㅠ) 그리고 자신의 능력이 라이브라라는걸 깨닫는다. 동료들과의 대화중에 고대에는 파판속의 마법들이 전부 존재했다는걸 알게됨. 라이브라 역시 고대의 마법. 삼라만상을 꿰뚫어보는 관찰안. 그렇다면 소생마법(레이즈)도 존재할거야라고 생각하고 레이즈를 찾기로 한다.



고대마법의 정보를 알려면 정보상 그리드 트레이드. 아니면 대도서관.
라이브라로 몬스터의 약점을 알아내, 드랍템으로 돈벌어 정보를 사려고 하지만.
쇼고의 라이브라는 사물 한정. 몬스터한테는 안먹힘.
그와중에 화이트 드래곤 토벌한다는 소식을 알게 된다.
화이트 드래곤 토벌대의 단장은 란돌프. 쇼고 파티는 토벌대에 합류한다. 1권 끝.













화이트 드래곤편. (1~6화)
1차 보스. 알고보니 미스트 드래곤이었다. 파판4의 첫보스.
안개상태로 변하는게 특징. 안개상태때 받은 공격을 반사한다. 그걸 모르는 란돌프 일행은 개돌했다가 당함.
쇼고는 화이트 드래곤입에 봄의 조각을 이빠이 쑤셔넣고, 이게 드래곤이 삼킨 횃불에 반응해 폭발. 드래곤 뒈짖.
토벌대 한명이 드래곤한테 팔하나 먹힌거 빼곤 다들 부상수준에서 끝난다. 사망자 제로. 란돌프는 쇼고를 모험자로 인정. 쇼고는 유코의 복수를 했다며 감무량. 유코가 살린 아이가 꽃목걸이를 가져온다. 아이는 자신이 죽었어야한다면서 누나한테 미안하다고 하는데, 쇼고는 아이에게 유코의 몫까지 살아달라고 부탁.









현재 최신화는 8화
7화부터 마법도시 미시디아편.
대도서관이 있는 마법도시로 간다.
고대의 마법을 부활시키려는 금술구락부. 메이거스3자매가 적으로 등장. (또 파판4...작가가 파판4를 개꿀잼으로 했나.)
원작에서 메이거스3자매는 골베자 사천왕 발바리시아의 부하







장녀 마그 젖통 오집니다ㅠㅠㅠㅠ
뱃살이 전부 가슴으로 갔다





파이널 판타지 로스트 스트레인저 3권. 9화~13화







핑백

덧글

  • rt 2018/03/26 01:21 # 삭제 답글

    근래 나온 모든 파판 컨텐츠 통틀어서 제일 재밌는 시나리오네요;
  • zzzzzzqx 2018/03/26 13:07 #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egane 2018/03/26 01:52 # 답글

    차라리 저 시나리오로 게임을 만들었으면...과연???
  • 지나가는 2018/03/26 17:26 # 삭제 답글

    아니 진짜 이런 식의 스토리로 파판16 만들어 주세요. 오네가이.
  • 포스21 2018/03/26 18:06 # 답글

    흥미 있지만 , 소설이나 만화용 스토리는 게임하곤 또 잘안맞아서요.
  • 블랙하트 2018/04/05 15:47 # 답글

    그런데 소생마법을 익혀도 살려 낼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파판 게임에서 레이즈로 회복시키는건 죽은 사람을 되살려내는게 아니라 전투불능 상태에 빠진걸 회복시키는 거라...

    레이즈로 죽은 사람 살려내는게 가능하면 게임 스토리상 사망하는 사람도 다시 살려낼수 있어야 할텐데 그런 경우는 없었으니...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