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카와 유우 스레. 라이더 누님 게임실황 시작했다!! 개잡소리






어제 깜짝 놀랐다. img에선 꽤 소란스러웠다.
그런데 may에선 아무런 반응도 없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lxFK1kq9FX4MNXj0lflkuA





무슨 일 있었냐?



심야에 게임 라이브하는것일뿐이잖아.



may에선 아무도 안본건가...




라이더가 게임실황한다니 진짜냐??
성우때의 늠름한 목소리랑 달라서 귀엽네










저사람 하드게이머였구나.





>저사람 하드게이머였구나.
조나(모리쿠보 쇼타로)랑 이혼했을때 온라인게임에서 리얼로 돌아오지 못했다고 말했었다.




>저사람 하드게이머였구나.
옛날에 사귀었던 모 비주얼계 밴드 보컬와 아머드 코어이야기로 불타올랐다고. 라이브 활동시절의 블로그에 적었었다.
게임 실력은 꽤 좋다고 자부할정도로 자신있는 모양.





게임에 너무 빠져서 이혼했다고 했나?





2시간이나 계속 말하다니 잘도 안지치네..





지금은 오히려 게임 안하는 성우가 드물다.
노인 성우들 이외엔









일이 너무 없어서 얀데레화한 아줌마.









>일이 너무없어서 얀데레화한 아줌마.
이토 시즈카 만큼은 아니지만, 에로게 출신성우로는 생각할수없을정도로 파격적인 대우.




대머리(토미노 감독)한테 말대답한 사람중 한명.






최근엔 FGO관련으로 일 늘어나서 기쁘다








거유요염캐릭터의 이미지가 있는데, 에우리알레는 굉장히 로리로리해서 의외였다.









고르곤 자매 연기는 솔직히 훌륭하다.




아사카와씨 로리보이스 너무좋다.




목소리가 꼴림...




DEEPER STREET 부활해라!!!
오프사이드 오오니시와 했던 심야라디오가 엄청 재밌었다.










카네토모의 천적.




카네토모와는 콤비 이미지였는데 어느샌가 진짜로 험악한 사이로 발전...



>어느샌가 진짜 험악한 사이로 발전...
카네토모라면 어쩔수 없지



그 관계는 아사카와의 배려심을 엉망진창으로 밟은 카네토모가 원인이라고 본다.














이젠 완전히 아줌마지만 솔직히 섹스하고 싶다.




모든 플레이를 다 받아줄것 같다.
아사카와씨 보이스의 거유 누님한테 동정바치고 싶은 인생이었다...



영어 존나게 잘하는 야한누나





게임실황이라면 하라다 히토미가 twitch에서 하고 있다.




어째서 PS4?



>어째서 PS4?
블러드본은 ps4용








옛날엔 이랬는데....








메구리네 루카(巡音ルカ)의 이미지











애니메이션판 잉그리드 목소리 개꼴.
잉그리드 또 해줬으면 좋겠다.








오토메도리는 아직도 현역 딸감.



오토메짱 목소리 저 사람이었냐?





항상 출연야애니로 신세지고 있습니다!!!
또 야애니 출연했으면...




매니저가 아사카와 생일에 야애니 일 잡아놔서 빡쳤던 사연 슬프다.



화내는 목소리 들은 매니저 부럽다.









라이더나, MOMOYO나. 아사카와씨가 나오는것만으로도 에로게 구입검토한다.





Fate는 왜 에로게 성우 쓰나 싶었는데, 원래부터 에로게였다.



>fate는 에로게
월희 격겜 멜티블러드이 게임센터에 진출했을때
호쿠도 미나미(北都南, 아키하 성우)의 목소리가 게임센터에 울려퍼져서 깜짝 놀랐다.




할로우는 저분 덕택에 전연령판도 꼴린다.











최근이라면 얘가 야하다.
얼마전 이벤트에서 신음소리 낸거 꼴렸다.
https://www.youtube.com/watch?v=wXZZUfoNWDM










꽤 오랜이미지지만 아즈망가대왕의 사카키.
섹시한 누님 요소가 잘 어울린다.








Ever17의 츠구밍과 마인학원의 코마키.
지금은 라이더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러브히나의 모토코









신여동생마왕에서 모유발싸선생님 연기했었다.









공략대상은 아니지만







대사가 돌직구로 야해서 놀랐다.
그리고 미친 웃음소리가 지림









처음으로 목소리 들은게 폭주형제 레츠고MAX엿는데 진짜 경력 긴사람.












40넘었는데도 가슴 크고, 몸꼴리고 영어 잘하는 성우.



목소리가 엄청 에로하니까
버츄얼 유튜버처럼 쌍방향 컨텐츠 해줬으면





지금도 에로게 출연하는거 보면 대단하다.







게임이든 야애니든 특징 있는 목소리라 금방 알아본다.





FF11생방송에 나카무라, 에미링과 3명나왔을때 재밌었다.



FF11생방이 존나게 재밌었던 사람,






최근엔 케인 코스기가 LoL실황하기 시작했고, 연예인과의 거리가 좁아진게 기쁘다.
좋은 시대가 됐다.








평소 목소리 너무 귀엽다.
https://www.youtube.com/watch?v=ksOF7k4P1t4&feature=youtu.be&t=22m32s





목소리가 너무 야하다!!!
목소리가 너무 야해서 게임에 집중할 수 없다. 귀가 가렵다.




어째서 블러드본...
난 이 사람 파판11만 하는줄 알았는데






역시 프로성우의 목소리는 다르네.
귀에 쏙쏙 박힘.





근데 저런걸로 생활비 번다고 생각하니 좀 슬프다.




생활비냐? 반쯤 취미로 하는것 같은데?그런건 쓸데없는 걱정.









와 사이좋다.







얍!!













케이온 라이브때 데스메탈 의상입고 등장했는데 그 어떤 성우보다 좋았다.
(사와코 선생 데스메탈 밴드 기타리스트)








난 이쪽이 더 충격적이었는데
사와코 센세









아사카와하면 생각나는 에피소드
아즈망가 대왕 수록후 출연자, 스탭이 술자리 갖기로 했는데, 아사카와가 참가자들에게 말하며 다녔다.
쿠와시마 "어째서 나만 초대안하는거야!!"
아사카와 "그야 항상 안가잖아"
쿠와시마 "초대를 안하니까 못간거지!!"
아사카와 "갈거야?"
쿠와시마 "갈리 없잖아!!"





쿠와시마 호우코 성격 존나 귀찮네.
여자 이시다 아키라 같은 발언.





>여자 이시다 아키라 같은 발언.
이시다씨라면 애시당초 왜 날 초대안하냐고 묻지 조차 않을것 같다.
어 술자리 있었어? 아니 어차피 난 안가라고 말할듯.



쿠와시마는 애니메이션 이누야야 스탭과도
시모노세키에 복어 먹으러가는 투어를 일때문에 못간걸 분하다며 당시 라디오에서 밝혔을정도.
그러니 갈수있으면 남들이 적극적으로 초대해줬으면 싶은걸지도.





아사카와 유우, 이토 시즈카, 쿠와시마 호우코 셋중한명이라도 좋으니 섹스하고 싶다.









개인방송이긴 하지만 트위캐스에서 "전 남친과 헤어진지 반년됐다"라고 말하는 성우는 오로지 아사카와 누님뿐.




av배우와 친구.




바이오4 실황할때는 또 레온 좋다고 난리.
근육질 서양 미남 완전좋아하는 누님



분명 남자버릇 안좋다.
그런 점이 좋긴하지만








핑백

  • 마풍이 분다 : 다나카 리에 스레2. 토시아키는 사진집 살거냐? 2019-10-31 00:26:46 #

    ... 말했을듯. 남편 밥은 차려줘야지!! 설마 밥조차 안주고 게임했던게 이혼이유? 솔직히 다나카, 야마데라 둘다 결혼해서 잘살만한 타입이 아니다. 모리쿠보 쇼타로, 아사카와 유우도 게임때문에 이혼했다. >코스프레 사진집 내주세요 >미아, 라크스 같은거 그랑블루 판타지 성우했을때부터 망조든것 같다. 작화는 옛날이 좋았다. ... more

덧글

  • 엑스트라 2018/03/24 08:24 # 답글

    작년 미국 애니 이벤트에 직접 본 적이 있었죠. 질문도 하고 사인도 받고 ~~!
  • 듀얼콜렉터 2018/03/24 13:18 #

    진짜 LA쪽도 몇번 오시고 영어가 되는분이다 보니 언제나 패널이 즐거우신 누님입니다 ㅎㅎㅎ
  • 더스크 2018/03/24 10:59 # 답글

    태긐ㅋㅋㅋㅋㅋ
  • 듀얼콜렉터 2018/03/24 13:18 # 답글

    애자매 애니 성우로도 정말 좋았죠~
  • Megane 2018/03/24 15:02 # 답글

    아줌마가 안경쓰면 더 멋지다능. 오오~사와코센세~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