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 미나미 그라비아. 주간 영매거진 2018년 15호 영상문화생활

























영매거진이 자랑하는 최애H컵. 와찌찌!!
첫 괌 촬영에서 새로운 매력이 흘러넘친다!! 타와와찌찌의 진화가 멈추지 않는다.




와치 미나미(和智みなみ, わち みなみ)
애칭 : 와치치
1995년 1월7일생. 후쿠오카현 출신, 혈액형A형.
키165cm, B90, W63, H87
취미 : 상어만지기, 여행, 오와라이 라이브 감상
특기 : 수영, 클라리넷







이번주 mf고스트는 휴재.
패러렐 파라다이스는 언제나처럼 파워섹스;;;(난감)
네메시스 콜은 1권 나왔다.
아르키메데스의 대전은 카이가 독일에서 히틀러랑 만났다 ㅋㅋㅋㅋ(안노 히데아키, 카와구치 카이지도 절찬한 만화) (카이는 히틀러에게 이렇게 말함. 총통각하의 힘으로 세계에 항구적 평화가 오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ㅋㅋㅋ 이거 반쯤 비꼰거 아니냐 ㅋ)











그라슈로스 30화
지난화에서 대괴조 공 잡았고, 이번화에서 켄터키 해먹음. 이런 캔터키 라이프가 대괴조가 나타나기 전 이곳의 일상(아루아루)이었다. 거유녀 리엔과 대화. 아쿠우는 그라슈를 쫓는 이유, 삶의목표가 그라슈로스라는걸 말해줌. 리엔은 2일정도 걸어가면 도착하는 마을에 괴물이 나타난적 있다는걸 알려준다. 리엔이 아쿠우한테 같이 살자면서 유혹한다. 리엔과 아쿠우 파워쎾스.
아쿠우 좆이 맘모스만하다;;; (리엔이 "그라슈..."라고 말하며 감탄.)


이핑은 둘이 섹스하는걸 엿봄.
나도 거유녀 먹고 싶다ㅠㅠㅠㅠㅠ 난입할까 갈등하지만, 관둠.
하지만 발기가 멈추질않는데, 그래서 옆에 있는 호리병에 수액(페페로션)넣고 자위.
거, 거의 똑같아(오나홀)!! 이핑이 오나홀 발명;;;



다음날 리엔이 눈떠보자, 아쿠우가 없음. 두사람은 다음 마을로 떠났다.
그들이 떠난자리엔 이핑의 벽화가. (대괴조를 물리치고 마을을 구한 아쿠우의 모습.)
이핑은 언제쯤 햄볶해질수 있을지... 넌 꼭 거유랑 결혼해라ㅠㅠㅠ
언제까지 몬스터 헌터할 생각인지. 설마 마을마다 히로인이 있고, 에피소드 끝마다 섹스신 있는건 아니겠지???





그라슈로스 현재까지 노출신.
1. 야리사에서 난교 목격
2. 페미부족년 강간미수(17화)
3. 거대조 퇴치하고 리엔과 아쿠우 섹스. (30화)






핑백

덧글

  • 모델이 2018/03/16 01:22 # 삭제 답글

    내 스타일이네요..
  • ㄱㄱ 2018/03/17 12:55 # 삭제 답글

    가슴이 참 이쁘넴
  • 2018/03/21 23:1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