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전일 37세의 사건부 3화. 첫번째 희생자 발생 김전일 37세









첫번째 희생자 발생. 사쿠라자와 카에데.
























김전일 사랑이 잘된 꼴을 못봤다.







"하지메짱 수고했어! 감기 같은건 안걸렸어? 조심해."

미유키한테 라인옴. 귀신같은 메인히로인의 견제구.
니들 왜 결혼 안하는거냐...









화장실 가려는 카에데.
타테바야시가 데려다주겠다고 하는데 강하게 거절한다.










저녁식사 끝나고 8시 20분.
다들 모여서 담소. 타테바야시만 보이질 않음. 스에츠구왈 화장실갔다고.



김전일이 담력시험 설명.
박스안의 카드로 커플링.
정원돌을 따라서 교회로, 십자가앞의 제단위에 주최측이 준비한 한송이 장미꽃을 올려두고 오면된다.








한창 설명하고 있는데 음악소리가 들린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테마곡.








다같이 음악이 들리는 방으로.








가보니까 음악소리는 끊기고, 사람없음.
CD트레이는 돌출되어 있고, 창문이 열려있다.
화장실갔던 타테바야시 돌아옴. 
하야마가 혹시 범인이 창밖으로 도주한게 아닌가 추리하지만. 창밖은 절벽, 바다.








8시30분.
커플 발표타임.
이상하게도 첫번째, 두번째 커플말고는 발표를 이상하게 여긴다. 긴다이치 역시 위화감.



1. 오노즈카, 아소
2. 타테바야시, 사쿠라자와
3. 쿠로키, 호시무라
4. 오오타케, 스에츠구
5. 스즈키, 츠지








9시 담력시험개시.
불빛은 나눠준 작은 펜라이트 하나뿐.
하야마가 나눠주는 장미꽃을 교회안의 제단에 올려놓으면 된다.
타테바야시가 자신의 파트너인 사쿠라자와가 없다고 불평한다. 우선 첫번째 커플 출발.








좀비로 분장하는 긴다이치.
진짜 공포를 보여주지.








하지만 긴다이치가 놀래키기도 전에. 놀라는 오노즈카, 아소.
제단 너머에 시체가.


첫번째 희생자, 사쿠라자와 카에데
교살로 추정.









커플링대로 남녀배치.




1. 사쿠라자와 카에데가 카드를 조작했다?
화장실에 바래다준다는 타테바야시를 뿌리친다. 그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음에도. 카에데는 얼굴에서 후달리니 아소한테는 못 이긴다고 발언했다. 그래서 아소가 원하는 상대는 포기하고 나머지 카드를 조작했을 가능성 있음. 아소, 사쿠라자와가 제일 연하. 나머지 노땅년들한테는 와꾸 안밀린다 이건가 ㅋㅋㅋ내가 보기엔 성우, 간호사 투탑인데. 근데 왠지 아소도 죽을것 같다. 2화에서 젖탱이까고 가슴 점 보여줬는데, 아마도 이걸 추리에 써먹지 않을까 싶음. 아무런 이유없이 럭키스케베 넣었다면 대략 난감;;; 남자들은 아소 가슴의 점을 다 봤고, 못본 여성범인이 시체트릭 사용하다가 빼박캔트 상황 올지도.




2. 카드조작의 타이밍은 저녁시간??(6시~)
카드를 회수한건 5시45분. 이후 저녁시간에 돌입하는데, 하필이면 하야마가 긴다이치에서 둘이서 와인 마시자고해서 박스 감시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설마 하야마가 공범인건 아니겠지 ㅋㅋ 이건 뭐 겨우 살인사건 벗어났다 싶었더니 후배사원이 또 범인이야 ㅋㅋㅋ 에이 설마(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시간순 정리
5시 45분 : 카드 회수
6시 : 저녁식사시작(사쿠라자와가 화장실)
8시 20분 : 긴다이치가 담력시험 설명. (타테바야시가 화장실) 오페라의 유령 음악이 울린다.
8시 30분 : 커플발표
9시 : 담력시험개시. 첫번째 희생자 발견.






핑백

덧글

  • 로그온티어 2018/03/01 12:52 # 답글

    살인사건이 안 일어났으면 더 재밌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 일도 터지지 않는데 혼자 PTSD로 움찍움찔 과민반응하는 개그물로 가는 걸 기대했는데... 자연히 매너리즘으로.
  • 한뫼 2018/03/01 13:20 # 답글

    17세 때하고 37세하고 달라진게 없....
    1. 어릴 때부터 지독한 노안이다
    2. 20년 동안 하나도 안늙었다
    저 인간 뭡니까?
  • 역성혁명 2018/03/01 13:40 # 답글

    이제 사건에서 해방될 나이일텐데...
  • OmegaSDM 2018/03/01 15:04 # 답글

    김전일의 소망은 그렇게 또다시 무너지고 말았다.
  • muhyang 2018/03/01 15:58 # 답글

    내정이 날아간 시마가 화풀이로 저지른 거군요. 알겠습니다 (헛소리)
  • 풍신 2018/03/01 16:17 # 답글

    저 후배가 범인!?
  • 명탐정 호성 2018/03/01 16:36 # 답글

    김전일의 소망은 그렇게 또다시 무너지고 말았다.(2)
  • 깐깐맨 2018/03/01 18:33 # 삭제 답글

    담력시험하는 것까지는 그렇다치겠는데 뭔 카드에 이름을 쓰고... 남자 여자 2명씩 조를 짜고... 트릭으로 써먹겠다는 의도가 너무 적나라해서 좀 그렇네요
    이렇게 작위적인 설정 말고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방향으로 이야기를 전개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 Megane 2018/03/02 13:31 # 답글

    김전일한테 사랑따위... 사내연애보다 살인사건이 먼저다. 그것이 운명인거슬~
  • 무비팬 2018/03/02 14:16 # 삭제 답글

    센스없네 첫 살인은 깔려죽이는게 전통이거늘 ㅋㅋ
  • 미유끼짱 2018/03/06 22:42 # 삭제 답글

    언제나오노 미유끼짱
  • 범인 2018/04/01 01:20 # 삭제 답글

    이거 범인 딱 보니 츠지 아야메네. 작가가 제일 잘치는 장난인데 이름에 들어가는 숫자나 한자가지고 장난 잘 침. 이번 출현자들 이름에는 김전일 제외하고 모두 나무 목자가 들어가 있음 木 근데 츠지 야야메만 나무 목자 없음.
  • 범인 2018/04/01 23:43 # 삭제 답글

    그리고 오오타케는 이름에 나무라는 한자는 없어도 나무를 뜻하는 한자인 타케가 들어가 있음.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