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잡은 손과 손. 신규캐 레니, 세라픽게이트 최심층 추가 발키리 아나토미아








繋いだ手と手
2월26일~3월19일.
빙속성, 암속성 유리.
신규에인페리어 금색의 성장 레니(金色の聖装レニー) 추가.




1. 레니 추가 기념 비석800 선물.
2. 스토리퀘스트 소비ap반감.
3. 세라픽게이트 전개방+소비ap반감.
4.마정석 출현확률초업




진짜 일러퀄 들쭉날쭉한거 야메로오....그랑블루 판타지처럼 일러레 통일시켜줘.. 전부 나가이 유야가 그려랏!!
레니는 수녀설정인것 같던데 복장 음탕한거 보소. 성속성 검사캐겠지?









크리스마스 프레이, 노른 복각. (2월26일~3월5일)
타워이벤트 추가. 발할라 대초원
리우 복각
봄맞이 비석세일












세라픽게이트 최심층 추가.(소비ap45)
신규추가 오브. 최심층에서 종전오브보다 룬치가 높은 7성改, 7極이 등장.
최심층 추가로 심층의 소비ap조정. 40에서 35로.



파티교체 보너스 추가.
최심층에서 파티를 교체하면 교체보너스가 발생. 최대3번까지 발생가능.
최심층 최종전에서 오브를 반드시 드롭하는 보너스적 "무형의 왕" 출현확률이 상승한다.








무형의 왕: 7성오브, 개, 극중의 하나를 드랍.
금색투구벌레: 경험치 다량드랍


















성속성 검사인줄 알았는데 빙속성이었다;; 하긴ㅋㅋㅋㅋ 빙암속성 이벤트니까



금색의 성장 레니. (cv아케사카 사토미)
신념의 힘 : 공격력 대폭상승.
수호의 파동 : 아군전체의 항마력 상승.
구제의 빛: 퓨리파이 수에 따라 단계적으로 전능력상승.
리미티드 스킬(체벌의 시간) : 3턴이후 1전투중 1턴만 자신의 빙속성 액션스킬 데미지 상승.























레니 스토리.


금색의 레니는 시스터 레니의 전성기 버전. 일정이상 힘을 발휘하면 젊었을때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시스터 레니는 이미 메인스토리(로키 영입)에 등장했었다. 레니는 차별당하는 하프브리드를 구하기 위해 전함도시 아스크엠브라를 만들었고, 로키, 프로스티가 여기 출신. 메인 시나리오에서 레나스가 레니를 에인페리어로 맞이하려고 했으나, 거절당하고 대신 로키가 협력하게 됨. 이후 등장없다가 이번에 등장. 레니는 사망후 명계로 간다. 전함도시를 만들게 된 계기의 소년을 찾기위해. 소년의 이름은 알타일. 아르타일은 화염방출계 소년. 알타일의 형은 그 힘을 제어하지 못하고 폭주해 결국 폭사함. 알타일의 힘은 스트레스를 느꼈을때 발산된다. 근처 농민들이 옥수수밭 다 타버렸다면서 알타일을 꾸짖는데, 레니가 알타일을 믿고 감싸준다.



수도원에서도 가장 손이 많이 타는 아이였던 알타일. 고생한 만큼 레니가 가장 아끼는 아이였음. 그런데 근처마을사람들이 알타일을 계속 자극하고 결국 힘이 폭주한다. 알타일은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위해 절벽으로 감. 바다속으로 몸을 던져 피해를 최소화하려고. 이걸 쫓아간 레니. 어떻게든 알타일을 살리려 손을 뻗지만, 알타일은 선생님의 손을 뿌리치고 바다로 떨어져 폭사한다. 이때 레니의 손에 화상자국이 남음. (레니는 회복마법의 천재임에도 불구하고 이 상처를 지우지 않는다). 이후 레니는 차별당하는 하프브리드를 구하기위해 전함도시를 만든다.




레나스는 명계로 간 레니를 발할라로 데려가려 하는데, 레니는 알타일 없이는 가지 않겠다고함. 결국 명계 깊숙한 곳에서 알타일을 발견. 알타일은 지옥에서조차 남에게 피해주지 않기위해 깊숙한곳에 숨어있었다. 명계의 장기에 당해 마물로 변해버린 알타일. 시스터 레니는 자신의 힘을 발휘해 전성기 모습으로 돌아가고 알타일을 품에 앉아 원래모습으로 돌아오게 만든다. 그리곤 레나스에게 얘도 함께 발할라로 데려가겠다고함. 레나스는 알타일이 아직 에인페리어가 될 자격은 없지만, 교육시키면 가능하다고 평가. 레니는 그때까지 자신이 알타일을 돌보겠다고 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