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히로 카이] 데스러버 3화 본격 취향 만화







데스러버 1화, 2화.



흘러가는거 보니까 비동정이 좀비로 변하는 바이러스가 도는것 같다.
좀비 없으면 종말의 하렘 재탕이니까 ㅋㅋㅋㅋ
근데 섹스해서 감염되는건 에로게 간염(姦染)아닌가요ㅋㅋㅋ
어쨌든 섹스하면 안되는 뭔가가 있는걸로 봐서 주인공은 강제고자 확정!!! (아 작가 선생 그게 무슨소리요. 내가 고자라니!! 에로만화가가 일반지 데뷔했다고 주인공 고자만들어도 되는거요!!?으아아아앙)
종말의 하렘은 좆병신 주인공 쓰잘떼기없이 정조지키는데 이건 순결 간수안하면 안되는 상황으로 진행될듯.




남자멤버 소개.
사이코년 또 젖통깜. (얘 신삥 같더라. 아직 긴급상황에 적응 안된다 운운)
























근데 흘러가는거 봐선 다들 강제고자행입니다.



미사키는 동정에 미련없음. 오히려 들이댔는데 퇴짜맞았다. 빈유년이 땀냄새 난다면서 섹스거부 ㅋㅋㅋㅋㅋ



마법사 슨상님께서는 결벽증 계셔서, 들이대는 여자한테 더러운 보지 치워라고 일침.
따먹으려고 들어왔던 여자가 울면서 뛰쳐나갔다.











아직도 생각정리 안되는 주인공 후지시로 코스케.
성명불상 28세가 간수한테서 열쇠훔쳤음.
직접 시설안을 조사하자고 제안.












2반으로 나뉜다.
스케카와, 양아치, 28세가 출구탐색
코스케, 카자마츠리, 미사키가 여성들의 동향 살피기










미사키가 샤워실 발견 멍청한새끼 ㅋㅋㅋ
다음 섹스전까지 미리 씻어두겠다면서 옷벗고 샤워하려고 한다.










그때 사이코 년 들어옴.








밖에서 총질하다가 피묻었다. 그걸 씻기위해 샤워하러 들어옴.
아 좆됐다!!







돼지놈은 자기가 들어가있는 쪽으로 들어오길 바라는데...(이새끼 진짴ㅋ)
코스케 쪽으로 들어감.






샤워 시작.











주인공 신체능력보소;;;









힘풀리고 떨어지려고 하는데 카자마츠리가 기지를 발휘.
사이코년은 카자마츠리 발보고 다른 여성이 먼저와서 씻고있는거라고 착각.
밖에 서서 주절주절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그사람들 쉽지 않았다. 동정인 주제에 고집이 쎄다. 아무것도 모르는게 뭐 조금은 불쌍하다.
하지만 어쩔수 없지 인류를 위해서니까."











사이코년 나감.
탐색을 계속하는데 주인공 납치당함. (사야카겠지...)










다른 쪽에선 총성. 빈유년이 남자한테 총질하고 있다.
총맞고도 꿈틀대는거 보고 또 탕탕탕
(시설 안으로 좀비가 들어올정도면 심각한거 아닌가요... 경비 완전 허벌창이잖아..)









출구찾던 그룹 들킴.




좀비는 맞는거같고.
왜 동정에게 섹스를 강요하는지가 의문. 번식을 위해선가??? 아니면 백신 만들려고 실험중?
사야카가 절대로 섹스하지 말라고 하는거 봐선 시설내부도 안전한건 아닌것 같은데...
답은 똥꼬충이다!!! 카자마츠리와 파워섹스!!!






덧글

  • ㅇㅇ 2018/02/25 16:36 # 삭제 답글

    히로인은 남자로 가즈아ㅏㅏㅏ!!!
  • ㅇㅇ 2018/02/25 21:50 # 삭제 답글

    절대로 순결을 지켜라는거 보면 주인공 소꿉친구 포함 여자들이 좀비바이러스 보균자고 섹스하면 남자가 좀비 되는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스하려는 이유는 차차 나오겠지 뭐
  • Megane 2018/02/27 14:52 # 답글

    답은 청년막을 바치는 것밖에 없나 싶...........쿨럭.
  • ㅇㅇ 2018/03/01 13:54 # 삭제 답글

    망가나 그리지 왜 ㅠ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