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 4화. 본격 취향 만화




노이즈 3화




3人に勝てるわけないだろ!
지고의 명언. 하지만 역시나 신임순경이 함정이었다...



아줌마 너무 좋아... 볼수록 너무 좋아. 꽃보다 아름다운 아줌마 정말 좋아 좋아좋아 너무 좋아!!!



























































에이 설마 진짜로 죽었겠어 ㅋㅋㅋㅋ
스즈키 저새끼 뭔가 지병이 있거나, 아니면 죽은척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거겠지.
이미 권총있는거 확인했고, 순경새끼도 벨트 풀었으니... 갑자기 깨어나서 권총 탈취하고 도주극 벌일듯.
아니면 타나베의 엽총에 총알 없다는걸 알고... 세사람을 권총으로 위협. 주인공의 폰을 빼앗아 카나에게 문자치고, 다시 농원으로 돌아오게 만들어 강간을...(저새끼 범행동기가 죄다 성욕인것 같던데;;; 나는 좆가는대로 움직인다.) 아무리 봐도 주인공이 뭔가 하나는 잃을것 같은 느낌. 그리고 눈깔 뒤집히는게 아닐까.





핑백

  • 마풍이 분다 : [츠츠이 테츠야] 노이즈 2권. 8화~18화 2019-05-24 07:25:33 #

    ... 노이즈 1화 8화~16화 흉악범이 시골에서 깽판치는 이야기일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마을전체가 살인사건을 은폐한다. 살인범은 4화에서 뒈짖. 모리야 : 스즈키가 반항하게 만들었다. 이즈미 : 정당방위로 스즈키 죽임. 쥰 : 사건은폐를 제안 저새끼 뒤질만했음. 가만 놔뒀으면 최소 강간. 밀 ... more

덧글

  • 방울토마토 2018/01/30 21:36 # 답글

    죽었으면 바로 땅에 묻었어야지 ㅉㅉ...
  • ㅇㅇ 2018/01/31 02:38 # 삭제 답글

    뭔 심장박동 하나 확인도안해보고 이녀석 죽었어요 그러냐ㅋㅋㅋㅋㅋ
  • ㅇㅇ 2018/01/31 11:57 # 삭제

    듣고 보니 그렇네요ㅋㅋㅋ 그리고 수갑빼는시간도 아무리 걸려도 5분내 일텐데 뒤지는것도 이상함. 저범죄자가 뭔가 트릭쓴것같기도
  • 13월 2018/01/31 16:01 # 삭제 답글

    뭐야 카나 아줌마 레이프 안당하는건가??
  • ㅇㅇ 2019/05/24 15:01 # 삭제 답글

    일본만화 특징중 하나...우라사와 나오키작품에서 나오는 경찰빼곤 전부 무능하게 나온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