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이 노부히코] 히메노스피아 1화 본격 취향 만화






히메노스피아 보러가기




원작: 무라타 신야. (아라크니드, 킬링바이츠, 캐터필러)
작화: 야나이 노부히코(마탄의 왕과 전희)



월간 히어로즈 연재작
온세상으로부터 이지메를 당하던 주인공 엔도 히메노가 우연히 벌에 쏘이게 된다.
이후 인간을 노예로 바꾸는 능력을 갖게 된 히메노. 이에 눈독 들인 국가권력의 음모와 은폐..
인간이란 종을 꿰뚫는 곤충진화 서스펜스







원작자 무라타 신야는 동물, 벌레에 환장했나. 킬링바이츠(동물), 캐터필러, 이번에도 벌레.
아, 영간간조커에 연재하는거 하나더 있다. 나비닌자 ㅋㅋ 접무의 시노비(蝶撫の忍).
동물벌레벌레벌레ㅋ 케모너, 곤충성애자...
현재 월간 히어로즈에서 연재중.
지난 25일, 단행본 1권 나왔다.








인간이 종으로서 발생한것은 200만년전. 하지만 지구의역사는 46억년
인간의 역사는 불과 0.0004퍼에 지나지 않는다.
그런 찰나에 불과한 시간밖에 살지 않는 생물을 과연 종이라고 할 수 있을까... 라는데서부터 시작.








시작하자마자 주인공 전라.
엔도 히메노(園藤姫乃).
친구들에게 이지메 당하고있다. 아무리 그래도 이건 너무 심하잖앜ㅋㅋㅋㅋ









주동자는 핫토리 나기사.
선생님은 이지메 못본척하고, 부모는 히메노에게 관심없음.
히메노는 친구도없다.







학교 정원을 가꾸며, 나는 인간이하의 벌레니까... 라고 자책하는 히메노.
이때 이상한 벌한마리가 그녀를 쏜다.
반사적으로 벌 때려잡음.









나기사가 나타나 히메의 손바닥을 보고 벌먹으라고 강요.









그런데 나기사의 태도가 갑자기 변하면서 이지메 종료.











히메노의 집.
엄마는 대낮부터 술에 쩔어있다. 술만취하면 히메노를 폭행하는 엄마.
애미가 딸보고 벌레, 망할 보지라고 부름;;;











엄마가 히메노를 미워하는 이유.

엄마는 아빠와 헤어지고 다른 남자와 함께 살았는데, 그 남성이 어린 히메노에게 관심을 가지고 성폭행 하려고 했다. 하지만 장보고 돌아온 엄마는 히메노가 자신의 애인을 꼬시는줄 알고 오해. 끝내는 다리미로 딸내미 얼굴 지져버렸음. 이후 엄마의 애인은 집나감. (아동강간은 없다. 그냥 미수로 끝남. 요즘 세상이 험해서...)












야이 쌍년아. 내 애인 꼬셨던것처럼 이자리에서도 옷벗고 재연해봐!!



그런데 폭행하려던 엄마가 갑자기 스탑.











지친나머지 방에 들어가자마자 잠든 히메노.
아침에 일어나보니 엄마가 180도 달라져있다. 아침밥해놓은 엄마.










그리고는 지금까지 잘못했다면서 용서를 구함.









뭐야 이거 개꿀잼몰카? 꿈인가?












학교에 가니 나기사가 책상 다 치워놓음;;;











그리곤 이지메 그룹에게 히메노 괴롭히지 말라고 경고.
히메노는 내가 지킨다!!!











아 오늘하루 아무한테도 이지메 당하지 않았어.
이지메가 없으니 학교가 이렇게나 재밌구나...












집에 들어가 샤워하려고 옷벗은 히메노.
몸에서 촉수가...










다음날 등교.
쿄코 그룹이 나기사한테 뭔짓했냐면서 옥상으로 불러 위협중.
야이 쌍년아 빨리 안불면 바리깡으로 머리 다 밀어버린다...



알았어 다 말할테니까 더이상 나한테 관여하지마.










하지만 약속 무시하고 개패듯이 패는 쿄코
그러다 히메노 촉수에 찔림












나에게 관여하지마.
시벌 저거 어디서 나오는거냨ㅋㅋㅋ


자신을 공격하는 학생들을 침으로 찌르는 히메노.












이때 나기사가 나타난다.
"역시 그 침이 원인이었구나. 이대로 점점 동료를 늘려나가자. 히메노의 침에 찔리면 동료가 돼. 처음엔 멍했지만, 점점 눈이 띄는듯한 느낌. 이후에는 히메노에 대한 애정이 가슴에 꽉 차오른다. 그러니 이런 요령으로 점점 동료를 늘려가면, 금방 만들수 있을꺼야. 히메노를 위한 이상의 세계를"









"자, 만들자"






"완전무결한 히메노의 낙원(히메노스피아)을"
1화 끝.










주인공의 매료능력은 남성에겐 효과없다. 여성에게만 유효.
백합배캅해....
그림체 좋고 여캐 다 꼴리게 생겼음.
엥간한 등장인물 다 사이코.






히메노스피아 보러가기








덧글

  • 플로키 2018/01/27 22:55 # 답글

    남자한테 안통하는 건 좀 큰데 ㅋㅋ
  • ㅇㅇ 2018/01/28 16:29 # 삭제 답글

    촉수가 거기로 들어가는건 많이 봤지만 거기서 나오는 건 처음이네요 ㄷㄷㄷ 아무튼 꿀잼 만화 소개 ㄳㄳ
  • ㄹㄹ222 2018/01/29 12:10 # 삭제 답글

    아라크니드?
  • Megane 2018/01/30 14:01 # 답글

    캬... 안경녀 히메노. 나도 끼워주라. 우후후~
  • 존다리안 2018/02/01 19:44 # 답글

    Yes! Your Majesty!
    히메노가 썩소를 지어야 하는데...
  • 2019/10/25 20:5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