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 고스트 15화. 카타기리 카나타 15위로 예선통과ㅋ MF GHOST









MFG 14화.


예선탈락한거 보고 존나 길게 갈 생각인가 싶었는데 아니었다 ㅋㅋ 그럼 그렇지 한주만에 뒤집힘
한놈 규정위반해서 카나타가 15위로 자동승격. 예선 통과하게 됐다.


























1위 이시가미 후진
2위 미하일 베켄바우어
5위 아이바 슌
15위 카타기리 카나타





렌은 카나타 때려놓고 집에서 목욕하며 존나 후회중.
어째서 그런 짓을 했을까? 카나타가 위험한 자동차 레이스에 참가해서? 아니면 나한테 MFG참가한다고 미리 말안해서? 그건 나도 마찬가지지. MFG엔젤한다고 카나타한테 말안했잖아. 그때 왜 그렇게 기분이 흔들렸을까 카나타가 유명해져서 내 손이 닿지 않는곳으로 가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패닉이 되서 후려쳤다. 카나타는 누구의 것도 아닌데. 저질이야 오늘은 렌은. 이대로는 카나타한테 미움받을거야 어쩌지 인생최대의 핀치야!!!


렌은 카나타가 자길 알아봤다고 생각하는듯 ㅋㅋㅋ 근데 안면장애 주인공은 렌인지 모름ㅋ


















아이바 새끼 존나 웃기네ㅋㅋㅋㅋ
내가 점찍은 년이니까 넌 침바르지 마라. 구두약속까지 받아내려고함 ㅋㅋㅋㅋ뭐 저런새끼가 다있엌
1차 보스를 아이바로 설정하려고 그러는게 아닐까 싶다.



안면장애 주인공은 렌=7번짱인걸 모름. 하지만 아이바는 렌 평소모습을 봐도 알아보겠지.
아마도 다음화에서 렌, 카나타 데이트하는걸 아이바가 목격!? 그리고 저새끼 어제 나랑 호루몬 먹으면서 철썩같이 약속해놓고 하루도 안되서 저지랄이여. 구라쟁이였구만 이래서 결승1회전에서 아이바와 불꽃튀는 배틀하지 않을까 싶음. 물론 카나타는 영문도 모르고 배틀해서 승리하겠지. 승부후 오해 풀리고, 아이바는 대회장에 온 미하일의 누나 아그네스를 보고 그쪽으로 갈아타지 않을까 싶다. 아이바가 렌 계속 물고 늘어지면 이 만화 답없음. 레이스 만화냐 수라장 만화냐 ㅋ 한번 쓰고 버릴 설정.






핑백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MF고스트 17화. 야지키타 남매 2018-02-01 16:59:32 #

    ... 가 좋아" 다음화부터 본격적인 레이스. 그래서인지 한주 휴재;;; 신캐 야지키타 남매 야시오 카케루(八潮翔) 예선12위. 키타하라 노조미(北原望) 예선14위 등수는 15화 참조. 마지막에 해설위원으로 등장한 코가시와 카이(小柏カイ)는 전작 이니셜D의 등장인물. 타쿠미와 이로하자카에서 붙었다. 카이의 아버지 코가시와 켄과 후지와 ... more

덧글

  • 아마도 2018/01/21 21:02 # 삭제 답글

    이야기를 새로 만들어낼 능력이 한계에 부딪힌 모양인가봐요. 그저 이니셜 D 전개 그대로 답습하는게 아닐지..
  • 나이브스 2018/01/21 22:19 # 답글

    일본 언빌리버블...
  • ㄹㅇㅂㅂ 2018/01/22 02:34 # 삭제 답글

    화장을 얼마나 떡칠 하길래 못알아보냐 ㅋㅋㅋ

    떡화장으로 못알아보는 건 너무 식상한 전개인데 ㅋㅋㅋ
  • 폴라 2018/01/22 23:10 # 답글

    트랙션 콘트롤 on 상태라..
  • 오돌이 2018/01/24 16:48 # 삭제 답글

    역시나 예상대로 1명 탈락으로 1차전 통과군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