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의 날개 후편 스토리 발키리 아나토미아








신년 이벤트 창세의 날개



교환아이템은 언제나의 목록.
던전은 클래스별 공략.


스토리가 큰 그림 있긴한거냐. 매번 이벤트때마다 끝까지 다 이야기해준게 없다. 이번에도 그냥 떡밥만 던지고 끝. 콜라보 이벤트를 계속 하면서, 원작세계의 캐릭터들이 전부 제로발키리(사와시로 발키리)의 세계로 오는걸 스토리로 앞뒤맞추는중. 특이점 같은 떡밥으로 스토리 크게 하나로 묶으려는 움직임이 엿보인다.



스레 보니까 스토리 까는 사람 많네 ㅋㅋㅋ 당연하지 ㅋ 스레에서 스토리 이야기 많이하는거 간만이다.
1년째 끌어왔던 백려발키리의 정체가 이게 뭐냐 맥빠진다, 아 충분히 예상했다라는 반응도.
메인스토리쪽은 8개월째 갱신없음;;; 어이 기무라!!!





사와시로 미유키 발키리가 있는 이곳이 특이점.
이곳의 뭔가가 원인이 되어 다른세계가 붕괴하고 있음.
vp1의 세계는 미래에 심하게 붕괴되어가는듯. 그래서 창세신 레나스가 원인구명하러 옴.
그리고 이곳에서 VP1캐릭터들과 백려발키리를 만나게 된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 백려 발키리 정체 살짝 나온다)












사건해결을 위해 최고신 오딘을 만나는 레나스. (발할라에서 시호, 스오우와도 만난다)
레나스는 오딘과 단둘이 이야기하고 싶다면서 백려 발키리를 지상 마물퇴치하라고 보냄.











지상에서 세나, 알트페일과 함께 마물퇴치하는 백려.
둘과의 대화에서 가족이라는걸 느끼게 된다. (셰이프시프터가 카라독, 아넬리안으로 변신해 접근하는데, 둘은 금방 알아보고 괴물처치함. 왜냐면 가족이니까). 지금까지는 혼자였던 백려. 자신의 과거조차 기억하지 못한채로 이 세계로 날아왔다. 그리고 자신의 과거를 알고있는듯한 창세신 레나스와 이번에 조우. 과연 내과거는 무엇일까하고 고민함... 그리고 지금 에인페리어들이 자신을 가족처럼 대해주는데 과연 내가 과거를 알아야하나 그것때문에 현재생활이 망가지면 어떡할까 걱정한다.











다시 발할라. 얼추 오딘, 레나스의 이야기가 끝나고.
오딘은 후긴에게 0레나스(사와시로 미유키) 불러오라고함. (레나스는 지금 추운곳에서 조사중.)
목욕 마치고 나온 멜티나. 레자드 엿먹이려고 후긴에게 레나스만 발할라로 데려오라고 귀뜸한다.














오딘은 창세신 레나스의 대화에서 백려가 성장하는 힘을 갖고 있다는걸 알게됨.
에인페리어들과 대결시켜봄. 다 물리친 백려. 처음 만났을 때보다 강해졌다
원래 신은 성장하지 않는다. 날때부터 완전체.
(원작에서 오딘은 하프엘프. 그렇기때문에 성장할 수 있었고 최고신이 되었다. 레나스 역시 호문쿨루스 몸에 들어가게 되면서 성장하는 힘을 얻게됨. 결과 레나스는 창조의 힘을 얻어 창조신이 된다. VP1 결말.)













레나스가 백려에게 그녀의 과거를 알려줌.
백려 발키리는 VP1미래세계의 발키리 후보. 호문쿨루스의 육체에 혼이 깃들어 탄생한 존재.
백려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 레나스는 다음 발키리로서 그녀를 육성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세계가 일그러지기 시작하면서 괴물들(허무)이 나타남.
싸우는 와중에 백려가 허무에게 먹히게되고 사라져버렸다.










레나스와 백려대화중에 허무가 계속 나타난다.
이유는 시간의 특이점인 이곳. 그리고 창세신 레나스의 존재가 허무를 이곳으로 불러들이고 있음
창세발키리는 이곳에 오래 머무를수 없다.
한두명정도는 원래 세계로 데려갈 수 있다고함. 그래서 백려한테 같이 가겠냐고 하는데... 백려는 거절한다. 이곳에서 가족이라고 부를수 있는 존재가 생겼다. 조금만 더 이곳에 있고 싶다. 나는 백려의 발키리입니다. (백려라는 이름은 오딘이 붙여준것)












창세발키리는 오딘에게 백려를 잘부탁한다고 하고 다른 세계로 도약할 준비를 한다.
이제부터 가봐야하는 세계가 있다고. (설마 vp2세계? 발키리 프로파일2로 이어지는건가?)
가기전에 루시오와 인사.
루시오는 반드시 원래세계로 돌아가겠다고 한다.
(레나스가 현재 에인페리어들한테 원래있던 세계의 미래?에 대해, 혹은 알려줘서는 안되는 무언가가 있기때문에 에인페리어들은 함께 데려가지 않았다. 동시에 지금 가야할 세계에는 사정상 루시오, 에인페리어를 데려갈수없음.)









돌아온 사와시로 레나스
그와 동시에 토마 레나스가 사라진다. 토마 레나스는 사와시로를 보고 이렇게 말한다. (아아... 역시 너였구나)
사와시로는 오딘에게 방금사라진 존재에 대해 묻지만, 오딘은 아직 말해줄수 없다고한다.
언젠가 말해줄때가 올거라고함.




후편 끝.







요약정리.
1. 백려발키리는 호문쿨루스의 몸을 갖고 있다. 성장하는 힘이 있음. 창세신(레나스)도 마찬가지.
2. 백려는 VP1미래세계의 발키리 후보.
3. 레나스는 백려를 그 시설에서 우연히 발견했다고 했다. (설마 레자드의 연구시설...?)
4. VA세계는 특이점? 다른세계가 붕괴하는데는 VA세계가 관련있는듯함. 하필이면 원작캐릭터들이 전부 이곳으로 날아오는것도 그러한 이유. (소셜게임사정상 그런거지ㅋ)
5. 창세신 레나스는 0레나스(사와시로 미유키)를 알고 있다.






덧글

  • 각시수련 2018/01/14 17:15 # 답글

  • ㅇㅇ 2018/01/14 17:33 # 삭제 답글

    현재 스타오션 아남네시스에서 발키리 프로파일1 엔딩이후스토리를 콜라보로 진행중인데 트라이에이스 오피셜 정식스토리 라고하니 나중엔 백려랑 연관이 될듯 하네요
  • 각시수련 2018/01/14 17:37 #

    그래서 스레에서 스토리, 설정 이야기 많이나왔던거군요.
    간만에 들어갔더니 얘네들이 갑자기 스토리 썰 막풀길래 뭔가 싶었음.
    VA도 트라이에이스가 개발했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ㅠ
  • 풍신 2018/01/14 17:58 # 답글

    사와시로 발키리 이외에 토마 유미 발키리도 나오나요? 이거 발키리 프로파일 시리즈 뒷 이야기가 궁금해서 해보긴 해야 하는데, 손이 안 가네요.
  • 각시수련 2018/01/15 05:39 #

    주인공만 사와시로 기용해놓고 요즘 사와시로 신규 보이스는 거의 없네요;;
    대신 토마 유미가 va라디오 진행하다보니 그쪽을 자주 등장시킴. 레나스f로 등장. 활캐, 검캐, 그리고 이번에 창세신 버전. 요시나리 코우가 신규일러 그려줌


    이번에 등장한게 vp1 a엔딩과 vp2사이로 추정
    창세신이 된 레나스가 후계자로 백려를 키웠는데 원인불명의 사태가 일어나며 세계붕괴 시작. 세계를 먹어치우는 마물 허무와 싸우다 백려실종. 레나스(사와시로)가 있는 특이점으로 온 토마유미. 백려 및 과거의 에인페리어와 조우. 평행세계 붕괴에 대해 조사하러 다른세계로. (vp2세계로 추정)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