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온천대소동. 정월 유키카제, 흡혈귀 아사기 2탄, 후마 사이가 5탄. 유키카제 등신대 엉덩이 패드 전자오락








4년차를 맞이한 대마인 아사기 결전 아레나.
이딴 게임성으로 4년차ㅋ 에로의 힘은 대단했다. 고정팬층 졸라 두텁네 ㅋ
소셜게 시작한게 신의 한수. 이거 없었으면 리리스 문닫았을지도. (하지만 이것때문에 패키지겜 발매 속도가...)
정월이벤트는 매년했던것처럼 가챠티켓 주는 간이 마라톤 던전이 끝일듯.
정월카드 일러는 리리스 대표 그림쟁이 총출동. 카가미, 아오이 나기사, ZOL




12월31일 23시~1월9일
2018년 온천대소동 토키코의 바람.
2018温泉大騒動!~時子の願い~
150층 던전클리어. 10층마다 프리미엄티켓, 복주머니 가챠티켓.
항상 정월카드 h신은 온천기모노 섹스(새해첫섹스, 히메하지메)였는데, 이번에는 아예 이벤트 제목부터 온천ㅋ



복주머니 가챠 : a,b로 나뉜다. 현재까지 등장했던 카드들 재등장



신년가챠.
6성 [정월] 미즈키 유키카제(대마인)
5성 [어둠의 쌍벽] 아사기(마족)
4성 [주음비서(呪淫秘書)] 후마 사이가 5탄(미연)




https://twitter.com/sasalilith/status/946386465809825792
https://twitter.com/sasalilith/status/946387297389436928
https://twitter.com/sasalilith/status/946388355150880768
https://twitter.com/sasalilith/status/946391209982824448









이번 정월카드는 Y짱 등신대 마우스패드를 기념해 하레기 유키카제. 정월에도 역시 태닝피부.








응딩이 패드 저거 등신대였냐 ㅋㅋ시벌 졸라 크네
유키카제 보지 만지는 아사기 성우. (나카세 히나)













흡혈귀 아사기 2탄.
개의 해라 개끌고 나오셨다. 뒷면도 필견. 갓사기 본인이 개목줄찬다.




역시 아사기가 제일 섹시 에로이.
마사기 1탄도 완전 개꼴이었는데 ㅠㅠㅠㅠ
유키카제는 됐고, 마사기나 뽑을 수 있기를 바란다











정월 마사기 설정.
배색은 적백(정월의 거북이, 학). 어둠의 개 아운.
h신은 하트풀한 조교. 채찍질 당하고, 유두에 촉수침맞고 엉덩이벽 시츄.
아오이 나기사가 차분 많이 그린거에 삘받았는지 카가미 선생님도 분발했다고 한다.







현재 마족 아사기카드는 총3장.
[신세계전생] 아사기
[각성무쌍] 아사기
그리고 이번에 나오는 정월 마사기.


흡혈귀 버전이 2개. 마족화 1개. 마족화 버전은 태생이 마족이 아니니까 마족으로 안친듯. 흡혈귀 버전은 다른 차원의 아사기. 흡혈귀 아사기는 이벤트카드(스토리 등장), 각성아사기는 가챠카드. 흡혈귀로 전생한 아사기는 현재 차원에 처들어오려고 했다가 아사기와 오야카타사마에 의해 퇴치당했다. 관련이벤트 폐기도시 아미다하라의 사투(2014년 10월 이벤트;;).










마사기 응디 하....







[정월] 미즈키 유키카제(대마인)
공11286 방3696
공격덱과 리더에 동명카드가 없으면 아군전체 공격력 80퍼업.
공격덱과 리더에 3속성 모두 포함되어 있으면 아군전체 공격력 80퍼업




[어둠의 쌍벽] 아사기(마족)
공3162 방10141
아군전체 방어력 5000업. 방어덱과 리더에 동명카드가 없으면 아군전체 방어력90퍼업




[주음비서] 후마 사이가(미연)
공4625 방4581
아군전체 공방 30퍼업







복주머니 가챠
a:최강대마인여동생 사쿠라, 구동무장 미연 무라사키, 사염검제 잉그리드
b:신춘미녀 잉그리드,츠바이 미셰아, 옥염발렌타인 아스타로트


성능충이면 당연히 b가챠.





복주머니 가챠는 폭망. 대신 일반가챠 50장정도 깠는데 정월카드 다 먹었다 ㅋ
사이가, 정월유키카제. 설마했던 유키카제 나왔을때 퐛!!했다
마사기는 나올때까지 돌리니까 막판에 나와줌. (여기서 가챠 스톱). 그나저나 정월 유키카제가 먼저 나올줄이야....
근데 내 혼합덱이 심하게 부실함;;; 정월 유키카제 활용할수가 없다ㅠㅠㅠㅠ
이번 마사기로 마족덱 더 튼튼해짐.






덧글

  • 각시수련 2017/12/29 19:38 # 답글

  • 불닭만두 2017/12/29 21:07 # 답글

    저 역시... 유키카제는 나오면 좋고 안나와도 쏘쏘.. 근데 제발
  • ㅇㅇ 2017/12/29 23:35 # 삭제 답글

    그래서 아사기 제로는 언제 낼거냐 리리스!
  • 234 2017/12/30 01:19 # 삭제 답글

    오늘 코미케 가서 저거 만지고왔음.x지 부분이랑 엉덩이 부분 느낌 다르게 만듬.안내하는 여자분이 엉덩이만 만지지 말고 x지도 만져보라함.음..
  • 각시수련 2017/12/30 03:25 # 답글

    올해 마지막 시리얼코드
    http://www.tgsmart.jp/article.aspx?a=20669


    bp회복약1개
    UZ3Q7VOFM7GGPP
  • 포스21 2017/12/30 08:52 # 답글

    크... 대단하군요. 근데 덕택에 진짜 패키지는 거의 손떼는 수준인듯 한데요.
  • qwerty 2017/12/31 12:12 # 삭제 답글

    마지막날 리리스부스에서 말하기론 아사기제로 봄에는 내줄거라고 말은 하는데 영 말하는어투로는 또 연기각....
  • 불닭만두 2017/12/31 16:30 #

    일단 4-5월까진 기다려라! 소리인거같군요... 현시점이면 발매일을 알려줄만도 한데 ㅋㅋㅋ 이걸 3년을 끄네
  • 불닭만두 2017/12/31 16:44 #

    근데 이번거 풀프라이스인가요? 왤케 진자 오래걸리지
  • 아이스크림 2018/01/01 00:20 # 답글

    일단 새해복들 마니받으시고!!ㅋㅋ
    해바뀐지 15분만에 이번 한정가챠 싹다먹었네요!! 올해는 잘풀리건가ㅋ 아사기는 세뱃돈 가챠! 유키카제는 스탭업가챠 3번째에서 나왔네요ㅋㅋㅋ
  • 아이스크림 2018/01/01 00:27 # 답글

    유키카제: 공격덱 동명카드없을시 공 80 3속성있을시 공80 업
    아사기: 방 5000업 동명카드없을시 방 90업
    사이가: 공방30업 (1렙) <=만렙시 50업일듯요
  • kie0 2018/01/01 00:36 # 답글

    저는 SR확정 가챠로 돈내고 해봤는데 운좋게 유키카제,아사기,사이가 전부 얻었네요 여태 못 얻은게 액땜한건지 다행;;
  • 아이스크림 2018/01/01 01:12 #

    20연차 한방에 다얻으신거면 가성비 대박치신듯요!!ㅋㅋ ㅊㅋㅊㅋ
  • kie0 2018/01/01 01:13 #

    감사드립니다 ㅋㅋ
  • 불닭만두 2018/01/01 00:52 # 답글

    350장 돌리는동안 마사기3장 사이가 6장 유키카제 1장 나왓네요 어이구 유키카제만 그냥 외면헀으면 200장 굳는거였는데 ㅋㅋㅋ
  • 아이스크림 2018/01/01 01:10 #

    그래도 새해부턴 다 얻고가는게 기분은 좋죠!!ㅋㅋ ㅊㅋ드립니다ㅎㅎ
  • 불닭만두 2018/01/01 01:18 #

    그래도 모은거 한방에 터트릴때 스트레스는 확 풀었네요 ㅋㅋ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썬더볼트 2018/01/01 01:49 # 답글

    흠...

    가챠 20장 HR이상 25장 - 유키카제 1장
    새해가챠 - 유키카제 1장
    20연차 - 아사기 1장 ;ㅅ;
    총합 - 사이가 2장...
  • sos 2018/01/01 09:02 # 삭제 답글

    새해 카드 스킬효과가 곧 그 해의 1년동안의 메타?였는데 올해는 그냥 똑같나보네여ㅠ 기대햇는뎅
  • emfla22 2018/01/02 01:17 # 답글

    사이가가 인기있나 자주나오네요
  • 각시수련 2018/01/06 01:55 # 답글

  • 각시수련 2018/01/09 14:40 # 답글

    복주머니 가챠는 폭망. 대신 일반가챠 50장정도 깠는데 정월카드 다 먹었다 ㅋ
    사이가, 정월유키카제. 설마했던 유키카제 나왔을때 퐛!!했다
    마사기는 나올때까지 돌리니까 막판에 나와줌. 정월 유키카제가 먼저 나올줄이야....


    근데 내 혼합덱이 심하게 부실함;;; 정월 유키카제를 제대로 활용할수가 없다ㅠㅠㅠㅠ
  • 2018/01/09 14:4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각시수련 2018/01/09 16:06 # 답글

    다음은 복각 레이드. 10일~16일
    대마인비치에 어서오세요.(2주년 이벤트 복각)
    http://waterlotus.egloos.com/3547447



    ex6성 수영복 아사기
    ex4성 테슬라


    복각가챠
    츠바이 미셰아, 이소자키 이오리, 치르미, 엘리자 바토리
  • kie0 2018/01/10 19:12 #

    이번 복각 수영복 아사기 스킬이
    적 전체에게받는 데미지를 25 % 인하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40 % UP
    인데 계산하면 방어 몇퍼 업인가요?
    그리고 이왕이면 계산하는 식까지 알려주시면 ;;;
  • 각시수련 2018/01/10 20:49 #

    6성 수영복 아사기 스킬1렙 : 데미지25컷+방업40퍼= 방업 87퍼.

    풀업시 : 45퍼컷 + 60퍼업=191퍼업(1.81818181818*1.60=2.9090)



    25퍼컷은 방업으로 환산하면 33퍼업. 여기에 40퍼업 곱하면 최종방업배율 나옵니다. 이하 계산식
    100/(100-25)=1.3333
    1.3333*1.40=1.86662
  • kie0 2018/01/11 00:22 # 답글

    ㄷㄷㄷㄷ
    몰랐는데 이번 수영복 아사기뜰때 네오처럼 되어있나 보네요;;
    일반과 흑만 있는줄 알았는대 파랑색 나와서 놀랐어요;;
  • sos 2018/01/11 02:21 # 삭제

    저도 ㄹㅇ 깜놀ㅋㅌㅋㅌ
  • sos 2018/01/11 02:19 # 삭제 답글

    ar이 아니라 헬 몬스터도 뜨네여 ㅠ

    헬 너무쌔당

  • sos 2018/01/11 02:21 # 삭제 답글

    이번 복각레이드 특공카드 먹엇는데

    가챠연금 어뜨케 하는건가여?ㅠ

    어느정도 점수를 쌓아야 가차티켓이 쌓이련지..
  • 불닭만두 2018/01/11 07:19 #

    그냥 미친듯이 잡으면 됩니다 한 2억점쯤에서 150-170장정도 모여요. 정말 운이 없지 않은한
  • 안네로제 2018/01/12 02:42 # 삭제 답글

    게임?같은거는 어떡게 하시는건가요?
  • 각시수련 2018/01/12 05:42 #

    게임실행 주소. 접속안되면 크롬 데이터 세이버 깔고 다시.
    http://www.dmm.co.jp/netgame/social/-/gadgets/=/app_id=534991/
    PC판

    http://sp.dmm.co.jp/netgame/gadgets/index/app_id/534991
    모바일


    결전아레나 관련 링크모음
    http://waterlotus.egloos.com/3549008


    거의 4년전에 썼던 초반공략글. 사양이 꽤 많이 바뀌었지만 초심자한테는 나름 도움됩니다.
    http://waterlotus.egloos.com/3476197
  • 안네로제 2018/01/15 01:40 # 삭제

    모바일도 되요?
  • 각시수련 2018/01/15 05:19 #

    모바일도 됩니다
    dmm가입하고 위의 주소 들어가서 플레이하면 됨
    카드배틀게임 덱만들고 이벤트 상위입상하면 카드줌
    카드를 조교하면 떡신해방
  • 아브락사스 2018/01/12 07:14 # 삭제 답글

    뉴비인데 궁금한게 있어 질문 하나 드립니다... 일반적인 카드들과 EX가 붙어있는 카드들의 차이가뭔가요??
  • 각시수련 2018/01/12 07:59 #

    ex카드들은 보통 카드보다 스탯, 스킬 모두 뛰어납니다. 대신 코스트가 높음.


    최근엔 이벤트 보상이 전부 ex카드.
    초반엔 덱코스트 부담때문에 사용하기 힘들지 몰라도 렙좀 올라가면 코스트는 신경도 안쓰게됨.
    렙업시 포인트 발생하는데 전부 체력에 투자하는걸 추천. (ex카드 운용하기는 좀 힘들겠지만...)
  • 각시수련 2018/01/12 08:11 # 답글

    개가 된 잉그리드. 주인님 다이스키
    http://twitter.com/wnextooo/status/951260993551712256
  • 아브락사스 2018/01/12 19:16 # 삭제 답글

    아하.... 이번에 100만pt 간신히 찍을 것 같은데 테슬라 스킬로 먹이지 말고 3장 다 덱에 넣어서 쓰는게 좋겠죠?
  • 각시수련 2018/01/13 06:20 #

    kings3 테슬라 공6712 방2622
    아군멤버의 스킬발동률 9퍼업+ 아군미연의 공격력 55퍼업 (풀업시)


    덱력후달리고 미연덱 사용하시면 테슬라 늘어놓고 쓰는것도 방법.
  • 뻐킹그랜드오더 2018/01/13 11:36 # 삭제 답글

    이전에 하다가 다시돌아온 사람인데요...미즈키 시라누이 카드는 레어메달이나 HR이상인거밖에 없나요? 다른사람들 5성인가6성 쓰는거 보니까 뽑고는 싶었는데....신년가챠는 확률똥망이었고 보통 가챠로 뽑는건 4성짜리밖에 없어서 묻습니다. 미즈키 시라누이(EX) 얻을 방법 없나요? 그리고 시라누이 카드는 왜 이렇게 안 나오는건지도 좀 묻고 싶슴돠 ㅠㅠ
  • 각시수련 2018/01/13 12:25 #

    저도 시라누이 아줌마 완전 좋아합니다.

    기본4성 이외 미즈키 시라누이카드는 총3장. 전부 이벤트 보상, 한정가챠카드입니다. 아쉽지만 복각 기다리는 수밖에...
    2017년 이후에는 5개월 단위로 신규카드 나왔으니... 좀 있으면 새로운 카드 나올지도. 마마!!!
    http://taimaninarena.wiki.fc2.com/wiki/原画:葵渚「水城 不知火」
    http://waterlotus.egloos.com/tag/미즈키시라누이



    [환영의 대마인] 미즈키 시라누이(이벤트 보상)
    http://kunoichiatsume.blog.fc2.com/blog-entry-326.html
    http://waterlotus.egloos.com/3534410




    [춘란의 포옹] 시라누이(한정가챠)
    http://kunoichiatsume.blog.fc2.com/blog-entry-515.html
    http://waterlotus.egloos.com/3562048



    [음옥의 엄마] 시라누이(한정가챠)
    http://kunoichiatsume.blog.fc2.com/blog-entry-571.html
    http://waterlotus.egloos.com/3568161
  • 안네로제 2018/01/15 01:37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저는 대마인 아사기 10년전에 나온 야애니 보고 원작이 야겜이고 야겜이 있다는걸 알게되고 최근에 lilith 게임 CG가 취향에 맞아서 CG 추출된것들 모으다가 게임들도 해보려는데 님이 얘기하는것은 카드게임같은데 뭐하는건거예요?제가 게임 한번해보려고 모사이트에서 결전 아레나라고 되있는 파일을 받고 파일에 링크가 있어서 들어가보니 lilith 캐릭터들 h씬만있던데 이건 또 뭐고 ㅇㅅㅇ
  • 각시수련 2018/01/15 05:24 #

    게임 자체는 웹겜. 설치 필요없음
    파일 돌아다니는건 추출한 hcg, 떡신 뷰어입니다. 고퀄cg가 많은지라 누가 따로 뷰어만들었음.
  • 안네로제 2018/01/15 16:39 # 삭제

    감사하게도 게임 링크주셨던데 회원가입 필수죠?
  • 각시수련 2018/01/15 17:02 #

    네 dmm회원가입 필수입니다
  • 안네로제 2018/01/15 19:41 # 삭제 답글

    일일이 답글달아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 안네로제 2018/01/15 22:16 # 삭제 답글

    사이트 우회를 해야하네요 ㄷ
    작성자분은 어떻게 해서 이용하시나요?
  • 안네로제 2018/01/15 22:16 # 삭제

    게임 일본어는 어떻게 해서 한국어로 바꿔요?
  • sos 2018/01/16 00:41 # 삭제

    각시수련님은 아니지만 답변달자면

    혹시 크롬쓰시면 데이터세이버 키세욤 자동우회대여

    이걸로 모바일도 간편하게 이용가능해여

    저도 일본어 1도 못해서 구글 번역기로 글자 옮기거나

    이 블로그가 국내유일? 아사기 이벤트 설명 잘 해주셔서

    이 블로그 참고해서 어찌저찌 하고있어염
  • 안네로제 2018/01/16 10:48 # 삭제

    게임은 했는데 눌러지는창들은 글자복사 어캐할까요?
  • sos 2018/01/16 00:50 # 삭제 답글

    형님들 궁금한게 헬몬스터 나오면 잡으시나여 아니면 패스하시나여??

    진짜 빨포3개쓰고 때려도 꿈쩍도 안하네여 ㅠㅠ
  • 각시수련 2018/01/16 06:17 #

    화력 후달리면 무리해서 잡을 필요없음. 빨포만 날아갑니다.
  • 각시수련 2018/01/16 16:06 # 답글

    또 수영복 복각 ㅋㅋㅋ 마계기사 비치에 어서오세요(마라톤)
    17일~23일

    http://waterlotus.egloos.com/3549297
    http://waterlotus.egloos.com/3549813


    ex5성 서머뷰티 잉그리드(마족)
    ex4성 서머베케이션 쿠라쿠루(마족)


    복각가챠
    5성 [후마칠중] 라크샤샤
  • 아브락사스 2018/01/18 00:44 # 삭제 답글

    이번 잉그리드 꼭 먹고싶습니다.. 3000위안에 들려면 몇 점 먹어야 할만한가요??
  • 각시수련 2018/01/18 09:32 #

    최근엔 동명카드 중복금지 스킬이 많아서 예전에 땄던 사람들이 또 덤비지는 않겠지만....
    잉그리드가 인기캐릭터라. 몇점 먹어야될지는 감이 안잡히네요.
    23일까지니까 20일까지 추이를 보고. 그거 두배 생각하면 될듯.


    과거 데이터라 참고가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올림.
    http://waterlotus.egloos.com/3549297
    http://www.dopr.net/asagi/マラソンイベント


    2년전 3천등 포인트는 1080만. (대략 300층까지 올라가면 안정권. 녹포小 400개정도 필요. 체력279의 경우.)



    최대배율 1.3배로 달렸을때 pt
    300만렙. 최대체력 279

    200층 669만pt (대략 포션小 200개 사용) → 300층 1495만 → 400층 2358만 → 500층 3139만 → 600층 3961만 → 700층 4791만 → 800층 5618만 → 1000층 7265만 → 1100층 8081만 → 1143층 8422만pt
  • 아브락사스 2018/01/18 16:43 # 삭제

    와 뉴비인 저로썬 아직도 머나먼 숫자네요.... 게임 열심히 해야겠어요
  • 각시수련 2018/01/23 16:16 # 답글

    다음이벤트는 아레나
    24일~30일


    ex5성 [푸른 사신] 유키시로 미사오(雪代操) (마족) (노부시토 일러)
    http://waterlotus.egloos.com/3508899
    http://www.lilith-soft.com/black/product50_chara.html


    복각가챠
    흡혈귀 오보로, 소니아, 귀향 와카사쿠라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