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야를 장식하는 별. 크리스마스 프레이, 노른 추가 발키리 아나토미아








12월18일~31일
2부구성 : 후편은 22일 시작.
빙속성, 염속성 유리.
크리스마스 프레이, 크리스마스 노른 추가.
진발키리와 마찬가지로 나가이 유야(永井悠也) 일러인듯.




신계에서 오딘을 위해 헌신하는 프레이. 그 모습을 본 노른은 뭔가를 예견하고 준비하기 시작한다.




쉴틈 안주는 3단 신규캐릭추가...
11월 : vp1, vp2, 토가 캐릭.
12월 : 진발키리, 크리스마스
1월 : 정월캐릭터;;



난 진발키리때 4만 비석 다 썼다;;;; 가챠돌릴 비석없엉ㅋㅋㅋㅋㅋ
(아리샤 하나 먹긴 먹었다. 전용오브까지 터졌으면 기분째졌을텐데...)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35436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35165









http://gamebiz.jp/?p=199204


진발키리 버픈가??? 앱스토어 랭킹 25위까지 상승. 무려 230계단 상승;;;
상위권 게임들
몬스터 스트라이크, 그랑블루 판타지, 퍼즈도라, 페그오, 드래곤볼Z돗칸배틀. 데레스테, 파엠히, 시노앨리스. 아주르 레인
상위권 겜중에 하는건 그랑블루 판타지, 페그오, FEH.
시노앨리스, 벽람항로는 맛만 보고 때려침. 데레스테는 가끔 이벤트 참가하는 수준.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3000비석. 세계수 가지 3개, 호박1개, 보주大2개. 산타모자.
공지에는 없는데 트위터에는 500일 경과 기념 레어캐릭 확정티켓도 준다?고 적혀있다.
(500일 기념이라... 미션달성 그건가?? 그게 아니라면 크리스마스 세일 비석 사면 주는 아티팩트 확정티켓과 동일한거 한장 주는듯?? 공지에 없으니 안줄수도 있다)




이벤트 개시후 내용추가.













핑백

  • 마풍이 분다 : 여름섬의 인어전설. 수영복 프레이, 유메루 2018-07-31 02:57:36 #

    ... 진다. https://youtu.be/2SlAoVVzOeE 수영복 프레이ㅠㅠㅠㅠ 존나 기대했는데 일러 구림. 수영복 아리도 일러 구렸는데. 이새끼들이!! 그냥 프레이(크리스마스) 일러레한테 발주하지... 카와무라 마리아 목소리 찰진맛도 사라졌다..살짝 맥빠짐. 평타 퓨리파이 유메루는 원작일러 그대로 사용. cv.에모리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