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의 왕자 229화 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227화, 228화.




이번달 개꿀잼. 코노미 갓센세 개그센스 대폭발


료마, 킨타로가 아라메노마 다 쓰러뜨려 부전승.
료마가 미국대표 그만두자 료가도 덩달아 그만뒀음;;; 미국 스위스한테 백퍼 지겠네. 일본은 결승전에서 스위스랑 맞붙을듯.
료가는 정체가 뭐냐 ㅋㅋㅋㅋ 얘 진짜 실력은 도대체 언제 나오는겁니까??
센고쿠는 아쿠츠랑 같이 귀국할 생각이었는데, 추가멤버로 선택받고 바로 돌아옴.
기상천외한 프랑스 선수들 소개.




세계랭킹 3위. 개성넘치는 프랑스 선수들... 정신나간 애들만 모여있다(230화,231화 등장)
1. 테니스를 너무 사랑해, 테니스의 목소리가 들리는 남자 카뮤;;(천의무봉과는 다른 경지라고)
2. 샷 넣을때마다 포즈 취하는 남자. 통칭 파리코레.
3. 와패니즈. 닌자 마니아.
4. 백마탄 왕자님.





































신 테니스의 왕자 230화








핑백

덧글

  • ㄹㅇㅂㅂ 2017/12/07 21:32 # 삭제 답글

    아... 쟤들 중학생이였지... 완전히 잊고 있었다.
  • 문승현 2017/12/07 21:40 # 삭제 답글

    이미 중1들이 처형 ㅋ
  • 문승현 2017/12/07 21:41 # 삭제 답글

    중1막내들이 처형 ㅋ
  • ddd 2017/12/07 23:21 # 삭제 답글

    에치젠 료가 실력은 언제쯤 보여줄 생각인걸까요..
  • 료가 2017/12/12 01:07 # 삭제

    그러게요...근데 미국팀 떠났으면
    어디서 료마랑 붙어야하죠? 설마 일본팀으로
    컴백하는 건 아니겠죠? ㅋㅋ
  • 존다리안 2017/12/08 07:29 # 답글

    중 3들이 노안이군요.
  • 료가 2017/12/12 01:11 # 삭제 답글

    료가와 진검승부는 대체 언제하는거지?
    만약 월드컵 끝나고 한다면...료마가 세계를
    재패한 후일텐데 료가가 끝판왕?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