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구치 타카시] 신선조 리벨리온 1화. 전국신선조 본격 취향 만화







영챔피언 신작.
노구치 타카시(野口賢).
바벨 2세 더 리터너, 울트라레드 작가.




18세 가라테소년 코다 히로유키가 막부말로 타임리프. 신선조 사이토 하지메가 된다.













주인공 코다 히로유키
한밤중에 커피뽑으러갔다가 고양이를 만난다.











불량배들이 시비걸어옴.
얼마전에 코다한테 시비걸었다가 처맞았던 애들.
이번에는 종합격투기 선수를 불러왔다










불량배중의 한놈이 가라테 배웠는데 종합한테 털렸다면서, 가라테 구리다고 까내린다.
코다 딥빡.
너희들이 약한걸 가라테 탓으로 돌리지마라.











코다 히로유키(18세)
일본공수도협회.
176cm 72kg. 228승27패0무


종합격투기 선수랑 붙는데도 안 밀린다.
한밤중에 쌈박질하다가 유치장행.



















담임 오쿠야마가 데리고 나간다.











경찰서 나오자마자 오쿠야마 선생님한테 혼난다.












선생님은 봉사활동으로 칸다강 청소를 시킴.
요양소 봉사활동 보내려고 했는데 그건 코다가 못하니까 패스.
반년동안 강청소하라는 소리에 놀라는 코다.









그때 어젯밤 고양이가 등장.











고양이를 만지자 막부말로 타임슬립

















오쿠야마 선생님 1회용이냐ㅠㅠㅠㅠ 에이 설마. 1회용캐에 저런 설정만들었을리가...
고양이를 이용해 현대 왕복할지도??
아무리 가라테 잘해도 끝까지 맨손으로 싸우진 않겠지??
무적의 검 사이토 하지메라고 적혀있는데, 검술 배우겠지. 아류가 될것같은 예감. 표지 보니까 완전히 아류 ㅋㅋㅋ




사이토 하지메의 유파는 불명.
자손들은 일도류(一刀流)라고 주장. 일부연구가는 일도류설을 부정하고 무외류(無外流)라고 주장.
사이토는 사츠마번에서 무외류(야마구치 일도류), 츠다일전류, 세키구치류(유술)을 배웠다.











전국신선조(戦国新撰組)


막부말로 날아가는 만화가 많은데 반대로 신선조가 타임슬립하는 작품도 있다. 신선조가 전국시대로;;;
1560년 오케하자마로 간다. 키노시타 도키치로(히데요시), 하치스카 고로쿠와 조우.
원작 토미사와 요시히코, 작화 아사히 만요.
선데이웹에서 연재중. 현재 단행본 2권 발매중. 최신화 15화







노히메 예쁨.







핑백

덧글

  • 존다리안 2017/12/05 17:36 # 답글

    왼손 평찌르기는 그럼 가라데기술이었단 말입니까?
    (아X! 쉿! 그 만화는...)
  • 명탐정 호성 2017/12/05 17:40 # 답글

    본성은 좋은데 쉽게 흥분한다고?

    폭력을 자주 행하는 사람치고 멀쩡한 사람 없음
  • 더스크 2017/12/05 18:02 # 답글

    칼든게 이미 제대로 된 일본도가 아니자너...
  • 더카니지 2017/12/05 18:06 # 답글

    음, 일본 타임슬립물은 뭐랄까 역사를 바꾼다기 보다는 과거로 간 미래인이 역사에 큰 영향을 주지 못하고 기존 역사의 톱니바퀴가 되는 설정이 많은 것 같네요. 타임슬립물의 재미는 역사 개변인데....
  • 로그온티어 2017/12/05 18:37 # 답글

    좋은 소재가지고 겨우 타임리프라니
    세기말 패왕 정도는 되어야지
  • Admiral 2017/12/08 22:30 # 삭제 답글

    미인 선생님이 1회용 설정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