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 미토] 서약의 프론트라인 4권. 14화~18화 본격 취향 만화








이번권도 전투가 대부분.
오메가 헌츠맨과 한판 붙는다.
주인공의 특수능력도 밝혀짐. 극한상태에서 연산능력이 극대화된다. 미래예측 수준.




[사토 미토] 서약의 프론트라인 3권. 9화~13화
로봇만화 추천 스레




최신화 23화까지 다봤다. (이게 5권 끝?)
토시아키가 최근 전개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정말이었다ㅋ
결국 사이는 자신의 지구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304전선에 가입하기로 결심.
304전선의 창설자가 등장한다. 창설자는 다름 아닌 제로어스의 알파 시리즈. 알파2 프로메테우스
슬슬 핵심으로 들어가는듯.
파타르는 사이가 사용했던 "잠깐 기다려"라는 명령으로 뭔가를 꾸밀생각.
다른 오메가 시리즈는 파타르가 월권행위를 하고 있다며 반대하지만, 알파1은 그녀의 행동을 허락해줌.










14화
파타르는 오메가시리즈.
머로더에 발생하는 감정결함. 이모셔널 에러(EE)를 없애기위해 만들어진 하자수정 프로그램.


제로어스의 서약(인류의 말살)을 완수하기위해 그 버그를 수정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자신의 권한으로 어스8731를 실험장으로 정하고, 감정버그를 더 상세하게 알기위해 헌츠맨을 이용한다.
헌츠맨은 현재 아나이에의 복수에 불타고 있음.
이를 자극시켜 오메가 헌츠맨으로 진화시킨다.










오메가 헌츠맨.















15화
시가지로 닥돌하는 헌츠맨.
아이가 감시중이었었는데 바로 들킴. 파타르 눈에 어설픈 광학미채는 안통한다.




헌츠맨 아나이를 불러내기위해 대량학살을 시작.
아나이와 사이는 인류를 지키려고 행동하고 있다.
사람을 마구 죽이면 반드시 그들이 나타날것이다.









헌츠맨의 빔에 안경녀 증발.
귀중한 안경요원이!!!
머로더 용서할수없다













16화
사이는 싸우기로 결심한다.
가지말라는 히토미의 만류도 뿌리침.



미안해 히토미. 나에겐 해야할일이 있어




아이가 또 말리는데, 아이의 만류도 뿌리친다.







아마토시 작살내는 헌츠맨








사이 등장.











17화
다시 만나게 된 헌츠맨과 아나이.










사람없는 교외로 유인하는 사이.
원래는 비행능력이 없는 헌츠맨인데 감정의 폭발로 마테리얼라이저?를 사용했는지 부스터 만들어내고 추격.



그리고 상공에 있는 아나이에게 미사일 발사.
사이가 미사일을 피하면 고속도로의 사람들이 죽는다.










여기서 사이의 능력발동.
304전선이 메이든의 비트를 뇌파로 조작할수 있는 판초만들어줬다.








비트 사출하고.








헌츠맨의 미사일을 전부 요격.



76개의 비트를 동시기동해 동시포격했다.
기동부터 요격까지 0.53초걸렸음. 미래예측수준.
이것도 핵심떡밥.


헌츠맨은 딥빡 ㅋㅋㅋㅋㅋ 개씨발새끼 메이든의 병장을 빼앗다니 부들부들












18화
항구까지 쫓아온 헌츠맨.
복수심에 눈에 뵈는게 없다.



완전히 복수귀.
마테리얼라이저가 폭주했는지 손상부위가 순식간에 재생된다.
정공법으로 오메가 헌츠맨을 처리하는건 무리. 커맨드 유닛을 특정해 강한 한방으로 파괴하는 수밖에 없다.











어나이얼레이터!!!
아야츠지 사이!!!










헌츠맨을 제거할 작전.
사이가 미끼가 되고, 알버트가 장갑에 구멍낸다. 히토미가 헌츠맨에 스캐너 장착.
내부를 스캔해 커맨드유닛의 위치를 알아낸다. 그리고 아나이의 라인브레이커로 시밤쾅!!


아이가 스캐너 붙임.
그리고 커맨드 유닛 특정.









하지만 아이가 붙잡힌다. 자기 상관말고 라인브레이커쏘라는 아이.











당연히 거부하고 닥돌해서 아이를 구해내는 사이.










墜ちたな(確信)












헌츠맨 지랄 발광



사이 : 라인 브레이커!!!














4권 끝.







작가 후기.
작화담당은 이번에 전투신 그리다 새하얗게 불태웠는지 아무말도 없다.
원작자만 신남 ㅋ
애니화하기 딱좋은 작품이긴한데 분량이 너무 모자람. 한 7,8권 정도까지는 가야.
작가가 찍싸거나, 단행본 판매량 씹창되지 않는 이상 연중될리는 없고. 편집부가 병신 아닌이상 짜를리 없지.
*연재지에서 이것만 로봇물.
분량만 확보되면 충분히 애니화될수도.



소년매거진 엣지 작품중에선 이정도 보고 있다.
네코가하라, 오타쿠 서클의 공주 살인사건, 시오리 선생 이제 그만!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