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추억. 프로스티, 레오네 추가. 아티팩트 캐릭터 일람 발키리 아나토미아









행복의 추억
10월30일~11월20일



신규 에인페리어 프로스티, 레오네(vp2) 추가.
프로스티, 레오네를 파티에 편성하면 유리(둘 다 가챠캐)
뇌속성 유리




마물토벌을 끝낸 레나스가 혼의 율동을 감지한다.
그 율동은 전함도시 아스크엠브라가 있는 쪽이었다. (로키 나오겠네.)
프로스티 얼굴 미묘.
요시나리 코우 일러였구나....










11월 VP콜라보 있는데 레오네 먼저 등장시킨듯.
http://www.valkyrieprofile.com/vp2/



cv. 다나카 아츠코. (스토리상 정체는 아리였으니 ㅋㅋㅋ)
아츠코씨라면 환장하는 나. 아츠코 마마 이꾸이꾸
레오네 가챠 돌릴까 말까 엄청 갈등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곧 VP콜라보인데... 기다렸다가 콜라보캐 뭐 나오는지 보고 돌려야지.
레오네 실장으로 cv 다나카 아츠코캐만 3개
아리, 수영복 아리, 레오네






1.5주년 기념 3000비석 배포.
스토리 퀘스트 ap절반(11월6일까지)
신규 타워이벤트 시작.















프로스티
cv. 난리 유우카(南里 侑香). 요시나리 코우 일러.
뇌속성 3타 마술사



클린소울 : 마력 대폭상승
매직 어플라이 : 적격파시 퓨리파이게이지 상승
커즈피어리스 : 저주, 봉인 상태확률감소
암살자의 기술 : 3턴이후 1전투중 1턴만. 자신의 뇌속성 액션스킬 데미지 상승. (리챠지턴없음)











레오네
3타 뇌속성 검사


마셔너리스킬 : 공격력 대폭상승
트레져인퍼 : 크리티컬시 hp회복, 데미지 상승
소울컨트롤 : 정석출현률 상승
용병의 견식안 : 2턴간 자신의 뇌속성공격력 크리티컬률 상승. (리챠지턴4)





레오네 가입이벤트, 전투신.
https://www.youtube.com/watch?v=m6bR4r1S7P4
엉덩이 크다...궁디빵빵








VP 죄를 짊어진자 9주년 기념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34062
금종이 5장, 은티켓4장 배포.
아티팩트 확정가챠 실시. (11연, 1회만가능, 5000비석)
11월2일 18시~11월9일 14시










아티팩트 캐릭터 일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