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사랑받아 아팠다 6화 본격 취향 만화







너에게 사랑받아 아팠다 5화




이지메 나올줄 알았는데 과감하게 생략.
회상으로 때운다.
하긴 과거에 더 심하게 이지메 당했다는 설정이니.
어디까지나 주인공의 정신상태에 집중하겠다는 것 같음.















6화 괜찮아(다이죠부)
구기대회(배구)의 반티가 나왔다.
반학생들의 이름이 적혀있는데 카나에 이름만 빠져있음.
티셔츠를 만든건 토미코.



어이 선생;;;

















자기 이름이 없든말든 신경쓰지도 않는 카나에
이치카 일행이 아무리 괴롭혀도 전혀 반응이 없다.
계속 폰만 만지고, 원조교제 노트만 작성.
















루나 : 저딴년 있나없나 똑같아. 아무도 신경 안쓰잖아.






카나에 : 그런건 알고 있어. 한참전부터.
어제까지는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어.














어제의 원조교제.
상대는 라이트노벨 작가.




모르는 상대니까 편하다.
상대편 기분 생각할 필요없이 하고 싶은 말다하는 카나에.
만약 상대가 싫어하면 안만나면 그만이니까.












에로게로 갈고닦은 테크닉으로 천국 보내줄게.














히로시한테서 라인옴.
그날 이후로 히로시와 매일같이 라인.
라노베 작가는 열심히 애무하지만 카나에는 히로시 생각에 아무반응도 안한다.





결국 의심하는 남자.
혹시 너 업자 아냐? 美人局(츠츠모타세)
나중에 남친이 습격해서 현장사진 찍고 날 협박하는게 아니냐고 의심.
진짜 너랑 섹스해도 괜찮은거냐?















괜찮아? 같은 말인데...다르다.
갑자기 원조교제 상대가 기분나쁘게 느껴진다




네가 아니야!!!
아냐 아니야!!
네가 아니야!!!














히로시가 아니면 안되게 된 카나에.
지금까지 이런 생각해본적 없는데ㅠㅠㅠㅠㅠㅠ













노트와 폰 빼앗고 뭐하냐고 물어보는 쌍년들.






6화 끝.









카나에의 분노가 폭발한다.
현재 최신화가 7화.
7화는 갓꿀잼이라 번역



너에게 사랑받아 아팠다 7화












핑백

덧글

  • 명탐정 호성 2017/10/18 07:51 # 답글

    美人局? 설마 무슨 각목들고 사람들이 덮치는 사기 수법인가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