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사랑받아 아팠다 2화 본격 취향 만화







[시루카 바카우동] 너에게 사랑받아 아팠다 1화



여주 멘헤라 지린다 ㅋㅋㅋㅋㅋ
정신병 있는 수준이여...
두부멘탈... 정신불안 여주가 울고불고 지랄 발광하는게 대부분;;












어째 돌아가는게 신도에루 변신 꼴날 것 같은데요. 요시다 사키(吉田咲) 얘도 씹창인생코스였다.
본인 멘탈유리에 의지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서 아무한테다 기대다 좆망한 케이스 (가족도 여주버림)
그 아무나도 죄다 여자 이용해먹는놈들이었고.



시루카 바카우동거는 변신 소프트 버전에.
멘헤라 구하려고 카나에 인생에 끼어들었던 히로시 인생까지 좆망하는루트인듯.
(1화 컬러 히로시 머리 덥수룩한거보면 야구부도 그만둔것같고)
설마 유일한 상담역 나루미까지 통수치진 않겠지...존나 그럴것 같다.
여주 인생 개박살내도 이상하지 않은 작가... 자캐에 가학성욕을 느끼는 여작가...
평소 그리던 망가였으면 나루미가 폭력선배 강요로 어쩔 수 없이 카나에 강간할 것 같음.
과연 청년지에서 그렇게까지 여주를 괴롭힐것인가...
























히로시가 원조교제현장에서 데려나옴



카나에짱 괜찮아?

















뭐하는지거리야 씹새끼야 니가 뭔데
왜 그런짓을한거야.
내가 몸팔든말든 내맘이지 너랑 상관없잖아.


















히로시 양캐씹지림.(키라키랏)
히로시의 눈부심에 오히려 미칠것같은 카나에.




히로시 : 그런것 이상하잖아.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이상해
















히로시 : 그런건 좋아하는 사람과 하는거잖아.
좀더 자신을 소중히 여겨.
그게 보통이야!!
















카나에 : 좆까 씨발 시끄러워
리얼충, 커플충, 양캐 다뒤져라.
















집으로 돌아가니 엄마도 지랄.동생도 지랄 ㅋㅋㅋ




엄마 : 너는 참 팔자도 좋다. 매일매일 늦게까지 놀기만하고.
어차피 공부도 안하지?
널 보면 일하는게 바보같이 느껴진다.




동생 : 썅년아 나 억지로 공부하는거 안보여? 누구때문에 이렇게 됐는데.















단지 입구에서 울상.
만약에 히로시가 원조교제 사실을 퍼뜨린다면...
어떡하지...














친구인 나루미한테 다 털어놓는다.
(친구있었네...)
나루미는 불량선배한테 스쿠터 강매당했음.
근데 스쿠터도 판놈게 아니라 주인한테 처맞음.















나루미 : 히로시라는 놈 다른학교학생이잖아.
지금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다.
만약에 무슨일 생기면 나한테 말해라 내가 이거 타고 달려가줄게.




카나에 감동먹음.
근데 카나에 ㅋㅋㅋㅋ 그게 왠 스쿠터냐고 질문.
카나에는 사람말을 안들으니까;;; (남이야기 안듣는병이 있다. 이래서 일진한테 더 갈굼당해왔음.)
다른사람이 날필요로 해줬으면 하지만.. 남이야기는 안들어요ㅋㅋㅋ













오늘은 돈 더많이 받아서 좋은날이었는데
(백만엔 모으려는듯.)
저 저금통 백퍼 부모한테 걸릴것 같은데 ㅋㅋ 너 뭘로 이렇게 돈모았냐면서;;













모르는 사람과 섹스하는게 보통이 아니라는건 알고 있지만. 그때만큼은 솔직해질수 있다.
착한사람들도 많고.
원조교제가 정말 나쁜일이야?
보통이라는게 뭘까.




나루미에게 보통이 뭐냐고 질문. 나루미는 선배로부터의 호출
카나에는 우울이라고 답한다.














아침 따윈 평생오지 않았으면...
















다음날 걱정속에 등교해보니 변함없는 일상.
히로시가 원조교제 폭로하진 않았다.
하지만 이치카가 카나에에게 견제구 날림.
"너 히로시랑 섹스했냐?"





2화 끝










덧글

  • ㅇㅇ 2017/10/15 14:39 # 삭제 답글

    이거 ㄹㅇ재밌네요 번역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