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먹는 교실 4화. 왼쪽 눈 본격 취향 만화








친구 먹는 교실 3화





눈깔 파먹음 ㅋㅋㅋㅋ

















친구먹기 게임이 시작된지 4일째
8명이 사망했다.
(경찰 뭐하노... 제물투표는 학생들이 자꾸 죽자 경찰이 수사들어가던데, 이 만화는 경찰개입 어떻게할지..)
오늘 쇼타 상태는 건강자. 백신은 왼쪽 눈.
반친구들은 전부 의심암귀 상태














이대로는 안된다고 생각한 쇼타.
감염자는 친구를 믿고 솔직하게 고백하자라고 발언.




아야토 : 너 바보냐. 감염자가 스스로 정체를 밝힐리 없잖아?






카미키 아야토
현내 탑 대병원 카미키 의원의 후계자이자 성적도 항상 학년1등.
용모는 단정하지만 사람을 내려보는 성격때문에 좋은 소문은 없음.
쇼타도 껄끄러워하는 상대











나오가 반대의견 개진.
아야토 이놈아 그럼 어쩌라고
얌전히 게임에따르는건 싫다. 유가쿠는 적극적으로 이 게임을 공략하다가...
아무것도 안하면서 강제적으로 게임에 참가하는것보다는
쇼타가 말한대로 모두 협력하자.



나오의 어시스트로 흐름이 쇼타쪽으로 오는데...












불량그룹의 리더
야마구치 켄고가 등장. 유도경험자.
시다바리 둘 데리고 옴.












내 방해하는 놈은 가차없다.





시다바리들이 나가려는 학생들 가로막는다












이번 감염자는 야마구치.
루미가 백신보유자.











야마구치를 저지하려고 하지만 불량그룹 넘버2 테라이 긴지가 방해.
테라이는 복싱부.




쇼타 : 너희들!! 자신들이 무슨짓 하고 있는지 알아!?
지금 이런짓을 하면 우리들은 더이상...




테라이 : 그럼 쇼타는 켄고 보고 이대로 죽으라는거야?














빠따로 루미 머리통 후려침.












저항할수없게되자 켄고가 숟가락을 꺼낸다













눈깔 냠냠





야아토 : 자, 이런 상황을 보고도 서로를 신용하라고 말할수 있나?













쇼타 : 이런건 잘못됐어...







4화 끝.










이럴줄 알았다 ㅋㅋㅋ 막 나가네.
오전 5시에 상태메일. 오후1시에 사망.
8시간 안에 백신 먹어야한다.
등교안하면 아웃이니 도너도 반드시 학교에 와야하고.
게임룰이 너무 빡시잖아. 두뇌 플레이할 여지가 없다. 완전히 교실에서 배틀로얄하라는 룰.





자기 살자고 저렇게 상대 죽여버리면 살인죄;;;
경찰한테 체포당해서 다음날 학교못오면 그것도 아웃 아닌가요 ㅋㅋㅋㅋ
뭔생각으로 저렇게 룰을 빡빡하게 만들었나...
알아서 잘 풀어가겠지. 잘 못풀면 작품이 사망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