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 고스트 4화. 일본 과자는 세계제일!! MF GHOST









MF GHOST 3화





현재 미하엘이 예선 잠정톱.
아직도 주인공 레이스 멀었다.
한번주행으로 타이어 작살낸다고 선언한거보면 작정하고 예선코스 공략할 생각인듯.
MFG역사상 최속타임 나오지 않을까 싶음. 그래서 주인공 달리는 신을 뒤로 밀었구나.
MFG가 개최된지 정확히 몇년째인지는 안나왔다. 최소 3년이상.
아이바가 3년차 이후부터 익숙해졌다고 발언. 오가타는 3년전 MFG에 참가.





이시가미 후진(石神風神) 37세
현재 MFG챔피언. 2년 연속.
자동차가 최대한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운전하는 타입. 무리하게 코스를 공략하지 않는다.
차량은 포르쉐 991 카레라GT3
오가타의 지인일 가능성이 있음.






























전기자동차 쓰레기행 ㅋㅋㅋㅋ




일본음식이 세계에서 제일 맛있다
2화에선 일본인의 친절함에 전율한 카나타;;;
일본은 사람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뜨아아아아!!! 틈만나면 자국자랑ㅋㅋㅋ 이러려고 주인공 혼혈 설정한건가.











MFG룰상 레이스기간중에는 코스를 테스트 주행할 수 없다.
그래서 카나타는 바로 본방. 붓챠케본방.




타이어 문제.
3년전에 썼던 타이어라 교체해야한다.
오다와라에 MFG특약 타이어샵이 있다. 출장차량은 50퍼세일.
사무국에서 받은 오렌지색 스티커를 앞유리 안쪽에 붙이고 가면 세일해줌.
타이어 메이커를 선택해야한다.
초기 2년에는 브리지스톤만 타이어 지원해줬는데, 작년부터 요코하마 타이어도 참가.
한번 빠른걸로는 요코하마, 안정적인 그립은 브리지스톤.




































핑백

  • 마풍이 분다 : MF고스트 50화. 아시노호GT 예선 1일차 2018-12-13 20:36:33 #

    ... 터스포츠 유학으로 프랑스에 갔던 사와타리. 그때 유로FE-3에서 카나타한테 털렸다. 이번에 복수하기위해 칼을 갈고 있다 또 일본음식 칭찬ㅋㅋㅋㅋㅋ 영국음식은 쓰레기. 4화에선 일본과자를 칭찬했다. 카나타는 일본어 못읽음. 하지만 알바중 전표작성은 능숙하게 하는데... 글자를 통째로 외워서 쓴것;; 개막전때 동영상보고 코스 통째로 ... more

  • 마풍이 분다 : MF고스트 53화. 완전기억능력 2019-05-15 05:24:12 #

    ... 코스정보, 차량성능을 전부 재현. 작가왈 카나타의 이미지 트레이닝은 고성능 시뮬레이터 이상이라고;;; 영국인은 우산 안쓴다 틈만 나면 국뽕. 쿨타임 찰때마다 나옴ㅋㅋ 4화에서 일본 과자 칭찬했는데 또 나옴. 카나타 어디갈 때마다 일본 대단하다 나온닼ㅋㅋㅋ 카나타는 멘탈갑. 주인공 몬하는게 없음ㅋㅋㅋㅋ 이쯤되면 뭐가 약점인지 궁금 ... more

덧글

  • 2017/09/25 21:0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루루카 2017/09/25 23:57 # 답글

    ... 만화라는게 내용(?)도 중요하지만 역시 그림도 무시 못하는 요소인데,
    저 인물 그림은 정말 세월이 흘러도 전~혀 발전하지 못하는군요.
  • 일본과자라 2017/09/26 00:27 # 삭제 답글

    잘은 모르지만, 우리나라 과자 중 한국 원조인 것은 새우깡 오리온초코파이 가 있겠고..
    롯데과자 는 빼빼로를 비롯해 일본 카피가 많고..
    거의 대부분 일본원조 아닌가요?
    같은 아시아인으로 일본에서 통하는건 한국에서도 통할거란 생각에 베낀 것들이 절대다수일텐데
  • 루루카 2017/09/26 00:34 #

    새우깡도 일본 원조에요.
  • 저런... 2017/09/26 10:19 # 삭제

    초코파이도 한국 원조가 아니고 미국 원조입니다...
    뭐 한국 원조가 있긴합니까;
  • Mr한 2017/09/26 13:10 #

    오징어 땅콩?
  • 제노 2017/09/26 09:49 # 답글

    다음에는 일본에는 사계절이 있고 수도물을 그냥 먹을수 있어 대단해!가 나오려나요?
  • Megane 2017/09/26 12:27 # 답글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과자하면 와사비 계열이 많아서 좋아합니다.
    그런데 개중에는 이게 과연 사람 먹으라고 만든 과자인가 싶은 것도 있었지요.
    사람 입맛 나름인 것을.
  • Mr한 2017/09/26 13:11 #

    그 극한을 달리는게 우마이봉...
    러시안룰렛을 경험하게 하는 극과 극의 맛을 자랑하죠.
  • ㅇㅇ 2017/09/26 18:45 # 삭제 답글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 영국은 음식이 맛없는거지 스위츠가 맛없는게 아님 과자류는 세계일류라고 봐야하는데 작가가 영국음식맛없다고 다 싸잡아서 맛없다고 평가해버린거냐 ㅋㅋㅋㅋ물론 일본이 후발주자임에도 스위츠류가 적어도 동양계에선 많이 발달한건 맞지만 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