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트 21화. 타기 각성. 결국 우치키리 22화로 완결 본격 취향 만화








아발트 20화





점점 재밌어지는데 예고문구가 불안하다 ㅋㅋㅋ
타기의 각성, 허공에 떠있는 거대선. 이야기는 단숨에 클라이맥스로!!
뭐요?? 단숨에??? 클라이막스??? 설마 연중 당하는건가??? 이야기가 점점 가경에 접어든다 그런 뜻이겠지???
발암요원 타기, 상병신 코우사 빼곤 꿀잼.






이번화에서 마슈vs타기 시작.

누가 중재들어가지 않는이상 둘중하나는 뒤져야 끝날 싸움.
일라이자는 역시 복제품이었다. 마슈새끼 취향 더럽네 ㅋㅋ
타기가 평범한 인간이 아니라는게 계속 나옴.
일부가 나노머신으로 대체되긴했지만 포탈타도 멀쩡하고, 장비없이도 해발9000미터에서 멀쩡히 숨쉰다;;
각성 드립나온것도 그렇고 역시 데미갓...





















5화에 등장한 새끼 개구리는 세가와의 아바타.
세가와는 죽기전에 인공지능이 특이점 돌파한거 알고
나름 대책마련해서 뒷일 로이드한테 맡김.
로이드는 20화에서 마커, 오토플레이를 떠올리고 이를 알아챘다.

























현재생활이 맘에 드는 시노아.
타기가 진짜냐고 물어보니 부끄부끄
















로이드는 지하미궁속의 코우사에게 도움요청.
직접 만나고 싶었지만 입구가 막혀있어 큐리아가 박쥐를 보낸다.















아발트의 본거지 히말라야 상공의 신전으로 이동.
로이드는 타기가 포탈타는거 저지함.
다들 나노머신으로 구성된 NPC, 아바타인데. 타기만 인간.
포탈은 나노머신을 분해해 반대쪽에서 재구성하는 구조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위험하다고 말하지만....















쌩까고 포탈 들어간 타기 ㅋㅋㅋㅋ













타기 멀쩡하다.
심지어 여기는 표고9000m. 장비하나없이 맨몸으로 멀쩡한 타기.
나노머신에 최적화된 인류?? 뭔가가 있을거라고 생각.
로이드는 타기의 은발... 아발트와 같은 머리색이 뭔가 관계있지 않을까 추측.














마슈 부르러 간 류미스.
그사이에 일라이자 만나는 타기.














하지만 일라이자는 타기를 못알아보고,
시노아는 네 진짜 엄마가 아니라 복제품임을 알려줌.
주위에는 엄마카피가.
이때 시끄럽다면서 마슈 등장.

























코우사 저 상병신새낔ㅋㅋㅋㅋㅋ
저새끼 존나 씨발ㅋㅋㅋ 이상한데서 가오잡다 일망침.
바다 건너오다 힐다 아바타 잃었고, 맨몸으로 아발트한테 돌격하다 발다리, 몸통 다잘리고 ㅋㅋㅋ
초엘리트 로이드한테는 자격지심 있는게 살짝 엿보이기도 했다.











남자의 긍지를 건 싸움이라면서 지켜보자고 하는 코우사.
큐리아도 찬성.
(나는 창작물이다. 내가 나임을 의미하는건 긍지 운운)















로이드는 어떻게든 타기를 구하고 싶어함.
하지만 움직이지 못한다. 자기가 끼어들어봤자 순살당할게 뻔하니까.
보다 못한 힐다가 개입하려 하는데 이미 늦음.















일라이자가 끼어들어 타기를 감싼다
마마카피 사망.











마슈는 타기를 죽이려하지만 일라이자의 카피가 계속 방해한다.
딥빡한 타기.
거인의 장갑을 오른손으로 옮겨 끼고.















마슈검 부러뜨림.

















로이드 강제 로그아웃.
가얄드가 우주정거장에 왔다.
올줄은 알았지만 예상보다 빨리 도착해 당황한 로이드.





21화 끝.





아발트 22화는 9월 26일.












연재중단됨.
22화로 완결.(전6권)
클라이막스 드립치는 예고문구 존나 불안불안하다 싶었는데 예감적중 ㅠㅠㅠㅠ
저대로 마슈 썰고, 신들 다 죽이고 그냥 끝남 ㅋㅋㅋ 성장한 타기가 지구로 내려오는 로이드 맞이하고 끝.



스파게티 괴물은 여전히 지구에서 깽판침.
시노아는 고아원(?) 누나였고, 마슈는 세상에 불만을 품은 젊은이(술집에서 술퍼먹음), 가야르도는 왕이었다.
바로 신작 연재할 생각인듯. 신작발표는 10월26일.(*괴물왕녀 속편= 괴물왕녀 나이트메어로 발표됐다.)
단행본 6권은 11월 발매예정







핑백

덧글

  • 감솨 2017/09/24 05:19 # 삭제 답글

    잘봤어용
    난 코우사 보다 타키 같은 인간이 더 짜증남. 실력도 없는게 목청만 높이는.
  • 12345 2017/09/25 11:52 # 삭제

    너같은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거 못참는애들이 문피아 돈벌어주더라
  • ㅋㅋㅋ 2017/09/28 14:23 # 삭제

    감솨 너야말로 현실에서 목청 높일 스펙은 되니? ㅋㅋㅋㅋ
  • 2017/09/24 05:22 # 삭제 답글

    뭔가 2%모자란 느낌이지만 나름 스토리를 잘 이끌어 오고 잇는데
    말이죠..
  • 풍신 2017/09/24 09:00 # 답글

    뭔가 배경이 세인트 타키 12궁편!?
  • 에우리드改 2017/09/24 10:59 # 답글

    가얄드는 호기심 때문에 아군될법도 하고..
  • 5thsun 2017/09/24 15:37 # 답글

    서버 아닐까 하는
  • ㅋㅋㅋ 2017/09/25 20:40 # 삭제 답글

    가얄드는 죽음을 체험하고선 아바타와 신을 죽일수 있는 무기에 호기심이 생긴듯하고 주인공편에 붙을거 같음 신을 모두 죽인후 자기가 유일신이 되기 위해?
  • ㅁㅁ 2017/09/27 02:14 # 삭제 답글

    가얄드는 자의가 생긴거 같네
  • 각시수련 2017/09/28 13:02 # 답글

    아발트 연중 ㅋㅋㅋㅋ
    22화로 완결.
    예고문구 존나 불안불안하다 싶었는데 적중 ㅠㅠㅠㅠ
    저대로 마슈 썰고, 신들 다 죽이고 그냥 끝남 ㅋㅋㅋ 성장한 타기가 지구로 내려오는 로이드 맞이하고 끝.
    바로 신작 연재할 생각인듯. 신작발표는 10월26일.
  • 은발파마 2017/10/09 18:37 # 삭제

    정말아쉽네요 인기있으면 서사물로 그린다고했었는데 ㅜㅜ
  • ... 2017/10/10 13:10 # 삭제 답글

    가짜탐정도 연중하더니 왜 취향인 작품들만 이렇게 연중시키는지 ㅠㅠ
  • ㅂㅈㅇ 2017/10/17 13:13 # 삭제 답글

    재밌는데 왜 연중이지;;ㅠ
  • 헐헐..... 2017/10/25 01:14 # 삭제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 2017/10/26 19:20 # 삭제 답글

    뭐지 일본에서 인기가 없던 작품인가요?
  • 명탐정 호성 2017/10/26 22:31 # 답글

    설마 단행본 가필?
  • 화수린 2018/01/18 08:30 # 삭제 답글

    와떱 뻑켓!! 어처구니 없이 끝나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흐엉엉엉엉ㅇ.....
  • 나기나기소나기 2018/01/22 00:52 # 답글

    우주정거장은 어떻게 된건데!?
  • 아쉽 2018/05/06 03:11 # 삭제 답글

    괜찮았는데 아쉽네. 이걸 재미있게 읽었으면 댄시먼즈의 '올림푸스' '히페리온''히페리온의 몰락'을 읽으시길. 거의 같은 설정으로 쓰여진 소설인데 아마 아발트를 읽으며 궁금했던 설정들이 풀릴거임.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