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피크 13화 저격ㅋㅋㅋㅋㅋ 몽키피크









몽키피크 11화, 12화





이쯤되니 개그 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원숭이 아니다
너 사람이지 ㅋㅋㅋ
원숭이면 혹성탈출 빰따구 후려치네 ㅋㅋㅋ
시저도 씹어먹겠다





























사토한테 물주고 싶다(의미심)













선행그룹.
최악의 경우, 중악산장에서 구조를 요청하지 않아도
원래 일정대로라면 어제 마에바라 온천여관에서 하룻밤 묵고
오늘밤에 모두는 집에 귀가할 예정
여관에서 오늘아침 회사에 연락했을거다.
이제 슬슬 경찰헬기가 떴어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
최악의 경우라도 내일쯤에는 구조가 올거다. 산장에서 내일까지만 버티면 구조가능!!!




(과연 그럴까 ㅋㅋㅋㅋ
츠지 살인범이 있잖아.
내통자가 있으면 일정도 멋대로 조작해 회사에 보고 했을 가능성이.)







중악산장까지의 외길을 통과하는 계획
최대의 맹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숭이는 신출귀몰.
등산로 무시. 선행해서 이미 산장에 도착.
산장으로 돌아가는 원숭이.
뭔가를 들고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버림ㅋㅋㅋㅋ
다들 딥빡.










저새끼 죽이자!!!












전염되는 광기
원숭이 죽이자!!!




13화 끝.










당연히 못 이긴다.
개돌했다가 사람만 더 뒤짐
사장은 안죽는다. 중태.

















핑백

덧글

  • Megane 2017/07/29 21:43 # 답글

    이제 말만 하면 되겠군요. 그런데 은근 재미있음.
  • ㅇㅇ 2017/07/29 22:22 # 삭제 답글

    갈수록 개그가 되어가네요. 활도 쏘고 물도 노리고 아무데서나 나타나는 원숭이 상대로 뭘 할수 있을지 보는게 꿀잼일듯.
  • 空我 2017/07/29 23:41 # 답글

    원숭이 저거 아무리 봐도 닝겐아닙니까 ㅋㅋㅋ
  • drago231 2017/07/30 00:16 # 삭제 답글

    아무래도 저 원숭이, 사람에다가 그것도 최소 둘 이상일 듯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