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트 20화 스포 본격 취향 만화






아발트 19화



이번화에서 네드 죽는다.
고렙 아바타 소실.
타기가 말안듣고 닥돌한결과.
이번일로 타기도 정신차리겠지.





가얄드
역시 갓오브갓
이새끼 졸라 영리함.
다른 NPC와는 차원이 다르네.













아발트 대량출현.
로이드가 후퇴해야한다고 하지만 타기가 말안들음.
원수가 코앞에있다. 마슈 죽여야된다.










가얄드의 명추리.
타기의 질량으로는 우리들의 공격을 막는건 불가능하다
아마도 저 방패는 물리법칙 밖의 존재.
신의 공격을 무효화시킨다고 추리.
(게임법칙은 나노머신에만 유효. 천연물질은 물리법칙 그대로 적용.)













그럼 천연물로 공격해야징.
상공의 투석기로 공격.












열심히 피하지만












한방 맞는다.
타기가 깔려서 피떡됨.













가얄드 막타 들어가려고 하는데.
로이드가 가얄드와 교섭.





지금 우리들을 놓아주면 우주선의 위치를 알려주겠다.
전에는 내가 발사한 탐사물의 궤도를 추적했지만
지금은 모를걸.










거절하는 가얄드.
대신 다른 제안을한다.





위치는 필요없다.
내가 언젠가 강림할때를 위해.
선내의 방화벽, 나노머신 차단한거 풀어라.
(위치는 알아서 찾겠다는 말.)












그리고 한가지.
네 본체가 그 사람이라면 그 개구리는 죽여도 되겠지?
그때의 복수다.
로이드의 아바타 파괴.













현재 시노아의 직업은 마법검사.
타기의 상처는 시노아가 마법으로 회복시켜줌.
로이드도 회복시켜달라고 하지만. MP바닥나서 무리.
개구리 아바타 사망.
(죽기전에 시노아 가슴 만지게 해달라곸ㅋㅋㅋㅋㅋ 사스가 에로개구리)
















시발 좆됐다 망했어!!!


고렙아바타를 잃었기에 지상에 대한 영향력은 0.
그리고 방화벽도 내려버렸다.
위치가 들통나면 언제든지 아발트가 침입.
지금부터 설정을 바꿀수도 있지만....
차단한게 들통나면 아발트는 곧바로 타기를 살해하려고 나타날거다...




개씹똥망ㅋㅋㅋㅋ
사면초가 ㅋㅋㅋ













동료였던 세가와와의 기억을 떠올린다.
세가와는 자동플레이 프로토콜로 캐릭터 렙업시켰다.
오토플레이;;;
신들의 고속이동법도 추리해냄. (포탈.)












타기는 자기때문에 로이드 죽었다고 질질 짬.
(이제 반성했겠지;;;;)
새계정만들어 접속한 로이드.















아발트 본거지로 갈 방법을 알아낸다.
신들이 갑자기 사라진 장소.
먼곳에서 갑자기 나타날수 있었던 이유.
포탈. 이동마커.





한번 갔던 곳에 이동가능.
시노아는 본거지에서 왔기때문에 순간이동가능.
시노아에게 부탁하는 타기.










우주선에서 이곳으로 필요한 물건을 발사했다.
(지난번처럼 우주선 공격받을거라고 걱정하는 시노아.
하지만 로이드는 가얄드가 우주선 파괴할생각은 아니다 직접 처들어올생각이라며 걱정말라고함.
또 지난번처럼 낙하물보고 아발트가 여기로 온다고해도 순간이동으로 회피하면 된다고 설명.)




산소통, 내냉복.
히말라야 상공에 가기위한 장비.
타기분도 준비했지만. 타기는 이곳에 남아라고 함.












이 여행은 여기서 끝이다.
(신들의 본거지 정찰까지만)
시노아, 로이드가 정찰만하고 바로 복귀할 예정.
앞으로 어떡할건지는 현재 인류가 결정할일.















낙하물 보고 류미스 도착.
류미스는 일행을 공격하지 않고
마슈가 있는곳으로 안내하겠다고함.







20화 끝.








오토플레이 떠올린거 보니.
지하던전내에서 자동사냥 돌릴듯
고렙계정 양산. 전인류에 계정배포해 아발트랑 전쟁할 생각인가??






아발트 21화 타기 각성 ㅋㅋㅋㅋ









핑백

덧글

  • NRPU 2017/07/28 20:15 # 답글

    경악하라 NPC들아 이것이 닝겐의 오토다!
  • ㅎㅎ 2017/07/28 21:01 # 삭제 답글

    치트같은거 없나? AIM(with autofire), WALL, TRANSE, FLY, SPEED HACK
  • 5thsun 2017/07/28 22:24 # 답글

    하긴 요즘 게임들은 오토플레이가 기본이니 ㅋ
  • 5thsun 2017/07/29 09:13 # 답글

    여캐는 노출이 심할 수록 방어력이 올라가고

    신은 노출이 심할 수록 지능이 올라가나? ㅋ
  • ㄲㄲ 2017/07/29 09:41 # 삭제 답글

    결국못만짐ㅜㅜ
    비싼시노아
  • 푸른봉황 2017/08/01 08:44 # 삭제 답글

    그거 생각난다.아 이 세계는 빛으로 충만해.가슴 만지게 해주세요!
  • 은발파마 2017/08/02 13:31 # 삭제 답글

    전쟁 떡밥뿌리는거보니 자기가 인기있으면 길게 전쟁 왕도물처럼한다고했으니 그걸위해 떡밥 뿌리나보네요. 나중에 타키가 왕급은 되려나..
  • 2017/08/03 00:41 # 삭제 답글

    전에 접속 끊겼을때 두동강 났을때는 괜찮더니 이번에는 진짜 죽어버리네요 이해가 안가는군요
  • 1ㅂㅈㅇ 2017/08/21 14:30 # 삭제 답글

    재밌당
  • ㅇㅇ 2017/08/22 12:12 # 삭제 답글

    타기새끼 존나 암걸리네
  • ㅁㅇ 2017/08/22 20:36 # 삭제 답글

    둗// 그때는 강제로그아웃 상태에서 당해서 패널티만 받은거 아닐까요?? 그때와 지금의 차이는 로그오프 로그인의 차이였으니....
  • 신밧드 2017/09/23 18:05 # 삭제 답글

    왜 스포하냐 암걸리겠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