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아이돌 5화. 첫수업, 아이오스 설정 본격 취향 만화







킹 오브 아이돌 4화 판치라


이게 원래 페이스였네. 초반3화는 일부러 과속.
아이오스의 설명화.
중요한 내용이라 번역.




카시마 센세 가슴 짱짱큼.





























아이오스를 한방에 가동시키려는 마호로.









다함께 넴스 교가를 제창한다.
마호로 노래 존나 못부름.
1조는 16명인듯. 그와중에 망토녀, 로봇??
망토녀는 심지어 뒤돌아 서있다 ㅋㅋㅋㅋ
장기연재 결정되면 서브캐릭터 스토리 들어가겠지.





아무도 기동시키지 못한다.








그러자 키시마가 별 오브젝트 만들어 공중에 띄운다.
저 별까지 닿을정도로 크게 부르라고함.






제일 먼저 키사라 기동.
키사라는 주니어 아이돌로 활약했었다.






두번째가 세나.







마호로는 아직도 노래씹망.
키시마 선생도 이상하게 생각함.
저애 비사문천에서 라이브할때는 노래 엄청 잘불렀는데
왜 저모양이지???






이유는 엄마노래 외에는 불러본적이 없기 때문.
마호로의 약점 공개.




아직도 아이오스를 기동시키지 못한 마호로.
세나는 마호로가 장난치는걸로 생각한다.





5화 끝.







1등 키사라
2등 세나.
마호로는 다크호스.
이렇게 되나봄.





1. 마호로는 ios없이? 오브젝트 만들 수 있다.
2, 엄마 노래이외엔 못부른다.
3. 엄마노래 부르면 풀발기;;






다음화는 아이오스에 표시된 문자 설명?
아이돌 마스터처럼 큐트, 쿨, 패션타입있나 ㅋㅋㅋ
키사라가 W타입SU
세나가 W타입WI












핑백

덧글

  • 나이브스 2017/06/07 19:41 # 답글

    아무리 어머니 노래 빼곤 안 불렀다고 해도...
  • 보더 2017/06/07 19:59 # 답글

    그럼 나중에라도 넴스 교가 (어머니 버전) 파일을 듣게 되면 교가도 잘 부르게 되는 것인가요 ㄷㄷ
    커버곡은 제외인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