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쿠모 플래시백 스레 본격 취향 만화







오오쿠모짱 스레
大蜘蛛ちゃんスレ


오오쿠모쨩 플래시백 1화. 친엄마가 메인 히로인 ㅋㅋㅋㅋㅋ
오오쿠모짱 플래시백 2화. 엄마 젖만짐.






저런 아줌마가 있을까 보냐!!





모친 좋다...



>모친 좋다...
저기에 니네 엄마 얼굴 합성하고도 꼴리면 인정.




부르마 짤있으면 많이 올려주세요




은근슬쩍 전작 선전하는게 옛날 시대의 만화를 생각나게 한다.












37세에 고딩시절 부르마가 착용가능하다니 대단하다.





애니화 아직이냐.






읽었는데 얇은책 설정이라고 생각했다





저런 소재로 2권 이상 이야기 만들 수 있나?






모르는 만화다 싶었는데 신작이었냐






친엄마는...






매월 귀여운 안경녀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마지막에는 모자상간까지 가려나
묘사가 무리라면 뉘앙스만이라도 풍겨줬으면



>마지막에는 모자상간까지 가려나
>묘사가 무리라면 뉘앙스만이라도 풍겨줬으면
갑자기 껴안는것도 뜬금없어하는데
근친상간까지는 무리일것 같다






모자상간은 거부반응 일으킬 사람들도 많다.






저렇게 귀여운 엄마는 없다
불가능한 설정때문에 모에하지 않다.








고등학생때 봤던 영화가 인디펜던스데이라니...
세월의 흐름을 느낀다.








이 작가 진짜 변태인듯





우에시바가 이렇게 오래 작품활동할 만화가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멋지다.





타이틀보고 거미 인외물인줄 알았는데.






엄마가 37세면.
토시아키보다 연하네




토시아키에도 고령화의 바람이...








야가미군?



야가미군의 가정사정








이미 30년전에 나왔던 네타.



>이미 30년전에 나왔던 네타.
슬슬 다들 잊어가니 재탕.







>이미 30년전에 나왔던 네타.
>슬슬 다들 잊어가니 재탕.
실사드라마가 나츠키 마리(夏木マリ)였다.
잊을래야 잊을수 없다!!









우에시바는 오컬트 노선은 더이상 안하려나
디스코미 엄청 좋아했는데 제대로 완결시켜줬으면




디스코미에서도 모자연애 하지 않았냐?
아빠와 아들은 있었는데





>부친과 오토코노코 같은것도 했던 작가인데 새삼스럽게 놀라고 그러냐?
수수께끼 그녀가 너무 마일드했다









그림체 변했네
디스커뮤니케이션 정도가 딱좋았는데




>디스커뮤니케이션 정도가 딱좋았는데
지금 그림에 적응되서 그런지. 저때의 사시그림는 못봐주겠다
화력 올라갔으니 그건 솔직히 칭찬해주자.





그림 잘 그리게 된건 맞지만
펜때문인지 묘하게 선이 조잡해졌다.
디스코미 내우주편 정도가 딱 취향.





학원편과 내우주편 좋아했다.
그리고 초기 이야기.









그림체도 그렇지만 그림의 밀도가 예전과 비교했을때 확 떨어졌다.
자기가 좋아하는걸 병적인 밀도로 그려넣는 카오스 페이지 좋아했는데...




디스코미 때처럼 막 그려넣으면 보는 사람 미쳐버릴듯.





우에시바 선생 부활은 솔직히 기쁘다.





디스코미 무인판 후반 개꼴.










어시없이 하는데, 나이도 있으니 더이상 마구 그려넣는것 못하겠지.




>어시없이 하는데, 나이도 있으니 더이상 마구 그려넣는것 못하겠지.
초상현상이 안나오는 평범한 세계관이면 그려넣을게 없으니까.
오히려 이 작가는 마구 그려넣지 않으면 정신이 불안정해질것 같은데.





역시 나이가...
(1969년생)





엄마한테 욕정하는 아들이 있을까.









수수께끼 그녀 재밌긴했는데 결말이.




나조카노는 100회 목전에서 끝난게 슬프다.





수수께끼 그녀는 섹스도 안하고 끝나서 실망.
우라베 귀엽기만한 만화.
별 내용도 없었다.
이번작품은 기대하고 있음





수수께끼 그녀는 중간에 때려쳤는데 이번작은 끝까지 읽을수 있을것 같다.










이런 그림 볼 수 없게 돼서 슬프다.





>이런 그림 볼수없게 되서 슬프다.
네오 기생수에서 꽤 그려넣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저거랑 굉장히 비슷한 신이었던 기억.






또 마구 그려넣는거 보고 싶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