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루 사야카 그라비아4. 여자의 연령학 영상문화생활

















Saizo 2017-06


토마루 사야카 20세.









항상 졸려보인다는 소리를 들어요




아가씨부터 숙녀까지. 6개의 연령을 연기한 토마루 사야카는 "저는 이렇게 품위있지 않아요"라며 웃었다. 현재 20세인 그녀는 지금까지 항상 어른스럽다는 소리를 들었다. "연상으로 보이는게 싫었습니다. 빨리 어른이 되고 싶다 전혀 생각하지 않았고, 언제나 젊고 팔팔했으면 싶어서. 20살이 되서 변한건 연금 내는것밖에 없네요(웃음)" 그런 그녀의 현재 고민은 언제나 졸려보인다는 소리를 듣는것. "항상 졸려?라는 말을 들어요. 확실히 실제로 졸릴때도 있지만(웃음)"





뭔가 차분해보이는 분위기로 말하는 토마루. 과거를 돌아보려고 해도, 별로 기억하는게 없다라나.
"아마도 평범한 매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만… 아, 계속 피아노를 배웠어요! 장래희망은 피아노 선생님 혹은 유치원 선생님이 될거라 생각했었죠. 그리고 별로 외식같은 걸 안하는 가정이었지만, 생일만큼은 레스토랑에 가는게 기뻤던 기억이 있네요."





악기를 좋아했던 그녀는 중학생이 되자 취주악부에 들어갔다.
"해왔던것만 보면 아가씨 같지요(웃음).
퍼커션과 바스클라리넷을 담당했고 콩쿨을 목표로 3년간 진짜 열심히 했습니다"






연예계에 들어오게 된것도 마침 그시기. 시부야에서 지금의 소속사무소에게 스카웃 당한게 계기였다. "고향은 군마. 종종 도쿄에 놀러 왔었습니다. 스카웃당했을때는 아직 연예계에 흥미가 없었고, 뭐 괜찮겠지라는 정도의 마음이었습니다." 아무런 고민없이 연예계일을 시작한 그녀. 매주 도쿄까지 와서 레슨하는 나날이 시작됐다. "데뷔를 위해 열심히하자는 강한 마음도 없었고, 그냥 뭔가를 배운다는 감각으로 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잘도 그런 마음가짐으로 계속했구나라고 생각되네요."





그녀의 전환점은 2014년 시작된 여자아이돌 그룹 FYT에의 참가와 그라비아 활동이라고 한다.
"같은 시기에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둘다 고생많이 했습니다. 그라비아에서 포즈를 취하는것도 처음이었고, 아이돌은 댄스 미경험자였기에 매일같이 레슨했죠. 이를 계기로 상경도 했습니다. 혼자 살면서는 세탁하는게 고생이었네요. 식사는 기본적으로 외식이고, 청소는 다른 사람이 올때만 하니까(웃음)"






20살이 된 순간 도쿄에서 친구들이 축하해줬다.
"꽤 술마십니다(웃음). 처음에는 잘 몰랐기 때문에 너무 많이 마셨는데.
자신의 주량을 파악하고 난 다음에는 딱 기분좋게 마실수있게 됐습니다."





일에 대한 의식도 좀 변했다고 한다.
"지금까지는 뭐랄까 별다른 기분없이 했었는데, 대학진학도 포기했으니.
진짜 이 일밖에 없기에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버라이어티, 연기, 그라비아 지금은 뭐든지 열심히합니다."






지금은 아직 20대. 앞으로의 미래를 10년 단위로 상상해주세요.


"24세에 결혼상대를 만나고, 27세에 결혼. 남편의 조건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 그리고 상냥하고, 내가 말하는건 뭐든지 들어주는 사람. 꽤 어리광을 부리기 때문에 제어리광을 받아줬으면 싶어요. 결혼해도 일은 계속하고 싶네요." 30살 생일은 가족과 함께. 그때는 두아이도 있다. "여자애가 두명. 3명째는 남자아이가 갖고 싶네요. 저도 3인형제인데, 오빠와 여동생 사이에 끼인 처지라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40대의 목표는 수업참관때 가장 예쁜 엄마. "35세부터 요가를 시작합니다. 거기에 흠뻑빠져 요가강사의 자격증까지 딸까나. 뷰티요가책도 내고, 카리스마 주부같은 일도 할수있다면 이상적입니다(웃음)" 취미로 시작한 요가가 성공한 50대의 토마루가 사는곳은 뉴욕. "상당히 벌었겠지요(웃음). 뉴욕에서는 놀기만 할뿐. 파티피플이 됐습니다. 남편은 일본에서 일하고, 생일에는 많은 사람에게 축하받고 싶네요." 그후 10년에 걸쳐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놀았던 토마루는 드디어 귀국길에 오른다. "60세가 되면 요가는 완전히 은퇴했겠죠. 개를 키우고, 손자도 있을테니. 지금까지 실컷 놀았던 만큼 손자를 챙겨주고 싶네요. 남편과 함께 느긋한 생활. 하지만 가끔은 낮드라마 같은데서 기모노를 입고 나쁜 할머니 역할을 연기해보고 싶습니다. 이런 인생이라면 얼마나 즐거울까요!!"






야마사키 마미. 여자의 연령학.
현역최강 그라비아 아이돌 토마루 사야카 19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