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 사츠키] 요괴기가 3화 죠로구모 본격 취향 만화





선데이 신연재작들 전부 상상했던거랑 달라서 당황스럽다.
천상의 쿼드러블 빼고는 전부 예상 밖.
http://waterlotus.egloos.com/3562607




킹 오브 아이돌은 고추;;;
심지어 2화만에 세나한테 고추 달린거 들킴 ㅋㅋㅋㅋㅋ
세나 메인 히로인 확정 아니요???


메테오걸은 러브코미디 혹은 진지한 연애물일거라 생각했는데
1화 돌아가는거 보니 죽은 소녀들이 운석으로 떨어짐;;;
미스터리, 서스펜스쪽으로 갈듯.




요괴기가는 그래도 큰줄기는 있을거라 기대했는데 완전 개별 숏스토리.
이 작가 장편보고 싶다.
이게 사토 사츠키의 첫 연재작.















































핑백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요괴기가 5화 두부꼬마 2017-06-25 08:14:45 #

    ... 3가지. 이중에서 하나만 참 1. 당신에게 좋은일이 생길거다 2. 두부모서리에 머리박으면 편하게 죽을수있다. 3. 나는 괴물같은 얼굴. 1번만 참. [사토 사츠키] 요괴기가 3화 죠로구모 분명 3화에 나왔던 죠로구모같은 새끈한 얼굴이겠지 ㅎㅎㅎ 부끄러워하면서 말 더듬고, 무릎에 올린 손을 꼭쥐는것도 모에포인트. 살아있다보면 좋 ... more

덧글

  • 각시수련 2017/05/18 00:16 # 답글

    헤이타 씹새끼

    도대체 얼마나 성공하려고 죠로구모땅을 ㅠㅠㅠㅠㅠ 그냥 산속에서 조용히 폭풍섹스나하면서 살지.
  • 2017/05/18 00:1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나이브스 2017/05/18 01:11 # 답글

    과거의 일본은 그렇게 제국화를 위해 많은 걸 잊어버리고 살았지만

    그 중엔 다시 찾고 싶어도 찾을 수 없는게 많아졌다란 이야기 일지도..
  • 이굴루운영팀 2017/05/18 11:45 # 답글

    인간이또
  • 2017/05/18 13:51 # 삭제 답글

    죠로구모 마음도 착하고 예쁜데 남자가 개새끼네요.
  • 판타진 2017/05/19 00:39 # 삭제 답글

    인간이 되라고 한놈이 오히려 괴물이 되었네요
  • 8ㅅ8 2017/05/19 01:26 # 삭제 답글

    인간되라고 한놈이 지가 8ㅅ8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