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브리게이드 2권. 결국 토너먼트로;; 본격 취향 만화








군에서 동성애가 굉장히 심합니다. 군 동성애는 국방전력을 약화시키는데, 어떻습니까?


아즈사 귀엽습니다. 퐛!!




아르카디아 조병창 등장.



전차도 등장 ㅋㅋㅋㅋ
미군의 최신탱크v 인형병기까지는 좋았다.
그런데 바로 아르카디아 조병창 등장하면서 최신병기 배틀로얄로 전개;;




음모론, 정치 좀 섞으면서, 다소 리얼한??? 묘사로 인형병기vs현행 통상병기쪽으로 전개하면 재밌지 않겠나 싶었는데 작가는 그럴생각전무였던 모양. 이랄까 그런 역량도 없었던 것 같은데요. 결국 찍싸고 아르카디아 조병창 감독하에 강제적으로 각국최신병기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된다;; 이게 처음부터 생각했던 노선일지도. 뭐 인기없어 노선변경한걸수도 있지만. 반년쯤 된시점(6화,월간연재)에서 선회.




아르카디아는 세계각국 정부를 뒤에서 조종할 수도 있고,
심지어 ㅋㅋㅋㅋㅋ 808부대 내에도 아르카디아 스파이가 있음.
하지만 미국과 싸우기로 결정한건 주인공 ㅋㅋㅋㅋ 이 선택이 정말 돌이킬수없는 최악의 선택이었다.
http://waterlotus.egloos.com/3562215







브리키 여단의 첫작전행동.


일본에 버림받은 그들은 마카무아에서 퇴각해 산속에 숨어있는 미군을 학살한다.


브리키 여단의 신체제.
히토가타 소대단위를 정단(鼎団)으로 명명.
돌격병, 저격수, 지휘관을 솥의 세다리에 비유했다.
현재 4개 정단을 운용












탐색전자전에 특화된 히토가타. 전전(덴덴).
2정단의 츠바키가 조종.






츠바키,히나.







메구미는 대놓고 아즈사 노린다.
대놓고 레즈의 예감.






숨어있는 미군은 전차5, 장갑차6, 운송차11, 보병100여명.
스텔스성이 높은 히토가타의 접근을 눈치채지 못하고 속절없이 다 뒤짐.
히토가타는 완전전기구동이라 열도, 소리도 거의 안난다는 설정.



압도적인 성능차로 조진다. 학살에 가까움.
소년소녀들은 사람을 죽인다는 죄책감을 느끼지만 스스로 극복.











그와중에 3반잼 ㅋㅋㅋㅋㅋ
서로 소리지르면서 죄책감 극복. (히토시, 미야코, 마이.)


마이 : 나는 평범하게 결혼하고 싶었는데, 이런 살인자를 누가 아내로 받아주겠어!!!!


히토리 : 그럼 내가 결혼해줄게!!!!


미야코 : 시끄러 닥쳐!!!






히토시, 마이 결혼해라 ㅋㅋㅋㅋ
히토시 호감 ㅋㅋㅋ 이런 캐릭터 좋다.







엘리트인 1반도 죄책감은 마찬가지.
어쩔수없이 죽이는건 죄책감이 덜할텐데 압도적인 전력차로 학살하다시피 죽이니 더하다.








주인공인 사쿠라만 망설임없이 미군을 죽인다.
걍 밟아죽임ㅋㅋㅋㅋㅋ
(나중에 밝혀지지만 자기까지 흔들리면 안된다고 최대한 감정억제했던것.)



미군 전멸.






전투후 자신을 격려해줬던 사쿠라에게 기대는 히나.








사쿠라는 아무렇지 않은척하지만.
호모는 예리하다. 친구 카케루가 사쿠라의 진짜상태를 바로 꿰뚫어봄.


카케루의 무리하지 말하는 소리에 바로 손떨리는 사쿠라.
카케루가 잡아준다.



둘이 사귀어라 ㅋㅋㅋㅋㅋ











5화 하트녹커1. 전차도 등장


미국쪽에서도 세컨드 너브기술을 시험했었다. 그 실험대상이었던 3소녀.
알버트 대위가 구해줌. 이후 펜타곤에서 그 아이들을 죽일지 아니면 전차에 태울지 결정하라고 해서 어쩔수없이 아이들을 지키기위해 전차에 함께 탄다. 알버트는 아이들에게 힘나는 주문이라면서 가슴을 때리는 제스처를 가르쳐주고. 그녀들과 함께 탈 전차에 하트녹커라는 이름을 붙임.








세월이 흘러 현재.
일코파왕국전.


미군의 최강전차 에이브람스. 세계최강이라 불렸지만 일제전차가 그자리를 빼앗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중세계에서 세계최강땅끄는 일제전차 ㅋㅋㅋ
일본의 기술력은 세계제일.



일코파군의 주력전차 10식전차.

요는 화력은 비슷한데, 일제전차가 빠르고 정확한 사격센서를 보유해서 미제를 이김.







그런 세계최강의 일제탱크도 박살내는게 하트녹커1.
에이브람스 개조해 세컨드 너브 시스템탑재함으로서 일제전차를 압도.
미군에서는 승리의 여신으로 불림.










아주 날아다닌다 ㅋㅋㅋ







그런 하트녹커를 조종하는게 3명의 소녀.
알버트가 구조했던 리리아나 아스키스, 캐롤 스노우, 도로시 해밀턴 소위.

하트녹커의 힘으로 시가전에서 미군이 이르코파군을 물리치지만.







브리키여단 등장.
(스텔스 기능이 높아서 어디서 나타날지 예측불능.
미군사이에서는 브리키 여단 만나면 그냥 신에게 기도하라고 할정도.)











6화 인형병기VS최신전차.



히토가타가 또 미군 개박살낸다. 딱봐도 이길가능성이 없다고 판단한 알버트는 퇴각을 주장.
하지만 3소녀는 우리가 제일 강한데, 도망칠수없다고 거부.
알버트는 제발 너희들을 죽게만들고 싶지않다고 빌지만....







저승사자 등장.














히토가타나의 총기로는 전차의 전후측면 장갑을 뚫을수 없다.
그래서 위를 노림.
당할번하자 알버트가 밖으로나와 몸으로 때우고, 총에 메달려 날아가 머리통깨져죽음.
죽기전 마지막 말이 사랑한다 딸들아.








알버트 죽자 야마돈 3소녀.













점프해 약점인 상부장갑을 숨긴채 화력으로 승부를 보려고 하는데...
히토가타의 총으로는 정면장갑 못뚫음.
히토가타는 아래로 파고들어 사격.







결국 또 미군전멸하고, 3소녀만 겨우 살아남는다.







가슴을 두드리며 복수를 다짐하는 소녀들.


우리들은 하트녹커. 미군최강의 전차병.
언젠가 반드시 녀석들의 심장을 꿰뚫어주지.




계속 이런 전개로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까지만해도 현행병기와 최신기술의 싸움같았는데, 다음화부터 일변한다 ㅋㅋㅋㅋㅋ
만악의 근원 아르카디아 조병창 등장 ㅋㅋㅋ










7화.
신전기지에 초대하는 일코파군.
히나는 특히 일코파인의 혼혈이라 영웅대접.









다들 목욕하고 간만에 편한 시간을 보내는데...
완전히 사쿠라교에 입신한 히나...


그와중에 안경벗은 쿠라모리 중위 미인. (개성이 사라졌지만 ㅋㅋㅋ)
내가 보기엔 쿠라모리 중위가 스파이같다.









축제까지 벌인다









다들 술먹고 한바탕하는데, 아즈사는 소란스럽다면서 달구경.
달이 아름답다고 코멘트.
설마 나한테 사랑한다고 고백한거냐며 드립치는 사쿠라.
(나츠메 소세키)









술취한 다른 대원들이 둘을 강제로 키스시키려고 함.







하지만 중간에 끼어들어 사쿠라의 첫키스를 빼앗아가는 카케루.
역시 호모였어;;;;
대담한 고백은 호모의 특권.
(카케루가 아즈사를 좋아해서 막은거일수도 있지만 ㅋㅋㅋ 예전행적을 보면 아무래도...호
그와중에 좋아죽는 츠바키?? 레즈는 게이.)








그리고 그날밤 일코파 왕국의 뒤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르카디아 조병창이라는 조직이 있는데,
그들에게 브리키여단의 신병을 넘기면 미국과의 전쟁을 종결시켜준다는것.
결국 아르카디아가 원하는대로 배에 강제탑승하게 된다.










일코파 왕국 도와주고, 통수맞아 분해서 벽치는 사쿠라.
살아남기위해 싸울수밖에 없다고 다짐.
(전쟁계기는 히토가타. 아르카디아가 히토가타를 배틀로얄에 참전시키려고 전쟁을 일으킨것.)












9화. 건강관리받으면서 대기하는 브리키 여단.
진짜로 일코파, 미국의 전쟁은 종결된다.










이상향의 병기공장(아르카디아 조병창)
아시아 담당자, 클래시카 등장.


자신들은 심해부터 우주까지 각종 군사기밀에 관심이 있는 단체라고 소개.
그리고 일코파에서 시험중에 있던 일본의 최신병기가 세계최강의 미군에 먹히는지 시험해 보기위해 일일미 3국의 정부를 뒤에서 조종해 전쟁을 일으켰다고 말한다. 후지시로 소령은 뒤에서 뭔가 움직이는것 같다며 대충 눈치깠음. (일본이 어설프게 시험기지를 폭격한것도 이상했다고.)





그리고 사쿠라의 결심으로 미군과 싸우게 됐고, 그걸로 예선은 통과.
이제부터 본선이 시작된다고 말한다.
세계각국의 최신병기들과 싸우고, 단한개의 팀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설명.
패배하면 브리키여단 전부 사망. (타고있는 배채로 침몰)
대신 승리하면 일본으로 보내준다고함.








심지어 히토가타의 최신무장까지 준비해줌.
이건 일본의 기술본부에만 있는 최고군사기밀 ㅋㅋㅋㅋㅋ
즉 일본정부에도 아르카디아의 손길이 뻗어있다는것.
씨발 하여튼 ㅋㅋㅋㅋ 별달고 뭐했노 방산비리 오지네 ㅋㅋㅋㅋㅋㅋ군기밀 팔아먹는 군장성놈들은 총살시켜야되요







히토가타 3팀인 니시자키 히토시가 빡친다.


씨발 우리들을 납치해놓고, 최후까지 싸워이기라고??
우리가 검투사냐? 노예야?
이기면 일본으로 돌아갈수있다고 하지만, 애시당초 니들이 우리를 여기까지 몰아넣었잖아!!!
네놈들의 망상에 목숨걸고 어울려줄 이유따윈 없어!!!




그러자 클래시카의 답변.


계기를 만든건 우리들이지만. 미군과 싸우기로 결심한건 너희들 자신이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모치즈키 사쿠라 쟤야ㅋㅋㅋㅋㅋ






사쿠라는 본선 싸우겠다고 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진짜 ㅋㅋㅋㅋ 뭐 이건 어쩔수없지만.







사쿠라 : 싸우지 않고 죽을까, 싸워서 살아남을까의 문제야.
어느쪽을 택해야할지는 다들 알지????


다들 머리식히고 사쿠라의 의견에 동조ㅋㅋㅋㅋㅋ 
히토시만 아직도 분해한다.









그리고 본선1시합.


중국 인민해방군 뱀형 거대병기와의 전투.
(파일럿은 량 메이퐁 소위)




2권 끝.




현재상황.
배틀로얄 개시시 전투요원빼고는 전부 아르카디아가 준비한 배에 타고있음.
안싸우거나 패배하면 배채로 침몰.
요는 부대의 비전투요원들이 인질로 잡혀있어 싸워야만 하는 상태.


미군과 싸우기로 결심한게 쟤네들이 미리짜논 시나리오에 알아서 넘어가준거 ㅋㅋㅋㅋㅋ 뭐 아르카디아 힘이 어마무시하면 미국이나 일코파 왕국을 조종해 히토가타부대를 배에 태우라고 명령했겠지. 그래도 그때는 히토가타를 이용해 필사적으로 저항했을거고. 저렇게 일코파 뒤통수맞고 술취한채로 자다가 배에 강제탑승하는 멍청한 꼴을 안당했을듯. 노리는게 히토가타였으니, 처음부터 병기를 버리는게 베스트지 않았을까. 근데 병기노획해도 파일럿은 필수니, 아르카디아 하는 꼬라지보면 또 누구 인질잡고 협박했을듯. 일본의 가족이라든지.









남캐중에선 히토시가 제일 호감.
근데 이런캐릭터는 여캐 구하다 죽을 확률이 꽤높은데;;;
아니면 같은 3반의 마이, 미야코랑 같이 뒤질확률도





권말의 보고서에 의하면 808중대 안에는 스파이도 있는 모양 ㅋㅋㅋㅋ
개판이네 일본군 ㅋㅋㅋ
후지시로 소령을 옆에서 지켜봤다 운운의 내용을 봐서는 아마도 쿠라모리 중위인것 같음.
나오는 캐릭터들이 죄다 파일럿인데, 쿠라모리 말고는 줄곧 소령옆에서 지켜봤을만한 캐릭터가 없다.
요요 안경거유년 이기이기 첩자였노




주인공이 미군과 싸우자고 선동해서 좆망행 ㅋㅋㅋㅋㅋㅋ
전쟁 개입만 결정하지 않았어도 아르카디아 조병창의 시나리오 대로 흘러가지 않았는데
그냥 인형병기 버리라니까 ㅋㅋㅋㅋ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일본으로 돌아가는 길 = 미군을 물리치고 조기종전으로 판단한거냐 ㅋㅋㅋㅋㅋ




3권 대충 훑어봤는데 1권내내 중국최신병기랑 싸우고, 결국 승리.
중간중간 몸이 불편했던 시절의 사쿠라, 히나, 아즈사의 회상.
본선2시합을 앞두고 기술팀의 활약으로 개조히토가타, 카이진(改人) 완성.
아즈사는 사쿠라한테 맘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히나때문에 주저한다.










덧글

  • 양철나무꾼 2017/04/29 22:45 # 삭제 답글

    여캐 능욕당하는 거대로봇만화 진키보다 못갱긴 로봇은 처음 봤다 와;;; 바가지에다 달걀 두개 붙여놓은 저 못생김 보소ㅋㅋ
  • 듀란달 2017/04/29 22:49 # 답글

    인기가 떨어질 거 같으면 토너먼트 배틀물로 끌고 가는 건 이제 일본 만화의 악습이 됐군요.
  • 2017/04/30 08:43 # 삭제 답글

    괜히 미군이랑 붙여가지고 전투력 측정기로 쓰는 클리셰도 지겨움. 제일 상대 안되는거 지들 본인이 더 잘알면서. 역겨운 일본 서브컬쳐.
  • 존다리안 2017/04/30 10:18 # 답글

    근데....
    이걸 뒤집어서 미국에서 인형병기를 개발해서 해외에서 실험하는데
    일본자위대 아니 일본군이 쳐들어와서 세계최강(....)의 일본군과
    미군 잔존부대가 싸운다는 미국 작품이 나온다면 우리는 비웃음이 나올까요?
  • z 2017/04/30 11:36 # 삭제 답글

    아시모로 미국이랑 싸우는 만화 수준 ㅋㅋ
  • 더스크 2017/04/30 14:22 # 답글

    일본군 노답인데 ㅋㅋㅋ
  • ㅇㅇ 2017/04/30 20:39 # 삭제 답글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이글루 썸네일로 쓰시는 컷은 무슨 만화인가요?
  • 각시수련 2017/04/30 20:43 #

    아소비 아소바세입니다.
    http://waterlotus.egloos.com/3540220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