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발로 변신한 히라노 아야 스레 개잡소리






히라노 아야 은발이 되다
平野綾さん銀髪になる






알겠습니다



라이프라이너들도 고생이 많다




좋네



니들이 말하는만큼 대머리는 아닌것 같은데




저짤은 후타바민의 불알정자공장도 풀가동~






완전히 비뚤어졌네






또다시 SNS로 팬과 동업자업계 관계자들에게 시비걸었으면 좋겠다



>또다시 SNS로 팬과 동업자업계 관계자들에게 시비걸었으면 좋겠다
그때는 예능계에서 날아오르는 나 오오라가 대단했다





히라노는 지금부터지










>KOTOKOかと思った




스레짱 뽀샵오진다






최근엔 덴데 밖에 목소리 들은적이 없다










미유항(みゆはん)인줄 알았네







미유항 파쿠리잖아







유부녀 아니냐?




아야는 36세 아마추어 동정인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나…?






이제 남자랑 노는건 질렸나
금방 대줄것 같다





저 미모로 하메토리OK이라니
에로망가도 아니고



중고라도 좋다!!!!
가슴 만지고 싶다







즙할매





다른데서 색기부리지말고 일만 열심히했다면 지금쯤 엄청난 자리에 올랐을텐데



>다른데서 색기부리지말고 일만 열심히했다면
>지금쯤 엄청난 자리에 올랐을텐데
당시부터 현장 태도는 안좋았다고 들었다…





덕후들에게 아양떨지 않아도 되니, 배우로서는 행복할지도






결혼하고 싶다




라이프라이너씨…(哀)






원조 트위터게닌







이러니저러니해도 걸판 아리사 보고 연기력은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성우는 목소리랑 연기만 괜찮으면 사생활따윈 아무래도 상관없다



>성우는 목소리랑 연기만 괜찮으면 사생활따윈 아무래도 상관없다
알맹이가 최악이라 개같이 까였지




자신을 숨기지 않고 다 드러내는 배짱







과대평가였다
은혼에 간만에 출연했는데 캐릭터 연기 다 까먹었더라





귀엽네








귀여운 오치무샤



>귀여운 오치무샤
진짜로 마빡이랄까 두부가 빛나보이는 레벨에 달한것같다




라, 라이프 라이너씨…(憐)




원근법으로 마빡이 작아보인다
과도한 라이트업과 수정
셀카로 저렇게까지하는 대머리 탤런트 부끄럽지도 않냐?





아야의 가능성은 지금부터잖아?


>아야의 가능성은 지금부터잖아?
설마 머리 더 까지는거냐?






사라진 탤런트















히라노 좋았다라는 과거형으로 말하지마라
지금은 잘 나가는 무대배우다



검색해보니까 제국극장(帝国劇場)에서 주연도 하던데, 평범하게 인생 승리조네.



>무대배우 할거면 덕후팬들 필요없지 않냐??
무대에도 뮤지컬 덕후들이 있다. 성덕만 덕후인건 아니다.






라이프라이너라는 발판들은 밟히는걸 만족해한다






성우로서의 레벨은 높았지만, 성격이 최악





오른손이는 처음엔 에... 했지만 의외로 나쁘지 않았다




저를 버리지마세요!!!때가 피크





한바퀴삥돌아서 오히려 좋아졌다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다








반면교사라는 의미에서는 최고의 인재였다
허언증이 있는것도 마이너스





>허언증이 많은것도 마이너스
뭐 거짓말한거 있냐?




>뭐 거짓말한거 있냐?
뇌종양, 택시, 화장실전기, 티슈





거짓말 안하는 사람은 없다. 그정도는 그냥 봐줘라



가난해서 티슈먹었던적도 있다고 발언한 직후에
부친사망한건 최악의 타이밍이었다






결국 히라노 아버지는 뭐하는 사람이냐?
텐츠의 고위직이니, 닛테레의 P라는 여러설이 돌았는데




>결국 히라노 아버지는 뭐하는 사람이냐?
아무도 모른다
사진으로 보건대 부잣집이라는건 추측가능




>>결국 히라노 아버지는 뭐하는 사람이냐?
히라오 아야, 부친으로 검색해보니
영상관련제작회사에 근무한걸로 나오네




생각했던것보다 어른스러운 대응의 토시아키들이 많네
2ch에서 온 애들이 생각하는것처럼 깔깔대는 분위기일줄 알았는데 재밌네.







성우로서의 실력은 높다고 본다
위치크래프트워크스의 위크엔드는 최고로 좋았다.





작품인기와 본인인기를 구별못하고 설친 비치라는 인상밖에 없다





>섹스프렌드가 3명이나 있다는것도 대단하다.
들통난게 3명.
부친은 딸 가랑이 벌리게 만든놈한테 빡쳐도 된다.
여자들은 이상하게 음악하는 남자에 약하더라




섹스좀했다고 불같이 깐 성덕들
성덕은 진담과 농담을 구별못해서 무섭다.





>밴드맨새끼는 왜 사진을 팔았는가
사진찍은걸 다른 멤버한테 보여주면서 자랑했는데
다른멤버와도 섹스한걸 알고
복수차원에서 저지른거??





>복수차원에서 저지른거??
단순히 돈이 목적이었을지도





당시엔 재밌는 장난감이었지만, 지금은 단물 다빠진 껌.






최초의 아이돌성우.









아이돌성우의 원조가 히라노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작작했으면 좋겠다
스캔들 하나없이, 지금까지 팬을 소중히 여기며
처녀를 지켜오신 멋진 원조가 계신다.











나는 이때 히라노가 꽤좋았다




타하라 요시히코(田原俊彦)처럼 망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eLFxTJ5RUU





유우키 아오이가 더빨리 망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유우키 아오이가 더빨리 망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유우키 아오이 앨범이 4천장 밖에 안팔려 사라질거라고 생각안했다




히라노의 수치
레미한테 사과해라



넷에 보고 안하는데,요즘 섹스는 하고 있나???








동영상 유출은 아직인가요?



>동영상 유출은 아직인가요?
이것보다 더 강한임팩트 흑유두의 닛타에미가 나타날줄은 몰랐다.




섹스후에 기념사진만 찍은 밴드맨 무능.
섹스신을 찍었어야지.







미국유학때의 모습




>미국유학때의 모습
브라더 스레??



>미국유학때의 모습
흑인에게 네토라레 당해 남친한테 에로비디오 도착하는 에로만화가 생각났다...








>>미국유학때의 모습
브라더 스레??







사루노모모(サルのモモ)가 전성기




까놓고 말해서 당시에 열렬한 팬 있었냐??





저러니까 모근이 죽지




개인이벤트에서 애니송은 안부른다는 이상한 자존심만 버렸다면, 지금보다 잘나갔을텐데



역시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다
여성판 이노우에 카즈히코(井上和彦)라고 생각하면 된다.









꼴리긴함




한창뜰때는 몰랐는데, 최근에 딸깜으로 좋은 성우라는걸 알았다.
처녀 아이돌성우라는 꿈은 전부 똥이란걸 알려주신분.




아야는 날 어떻게 생각할까나...
나는 이렇게나 좋아하는데





최근 연기력도 좋아진듯
그 소동이후 아이돌인기는 사라졌지만, 연기력은 늘었다




은발은 엄청 씹덕냄새나네
니어 오토마타에 영향받은건가???





자신에게 어떤 재능이 있고, 어떤재능이 없는지 아직도 파악못한 사람





전형적인 서브컬처비치






모근이 걱정되는 성우




더이상 괴롭히지마라
모근을









핑백

  • 마풍이 분다 : 히라노 아야 스레. 스즈미야 하루히의 접촉사고 2018-09-27 18:11:19 #

    ... 은발로 변신한 히라노 아야 스레 사무소랑 싸우고 남자와 섹스한 사진 뿌려지다니 불쌍하다. 남자와 섹스한것 때문에 사무소랑 싸운거지. 최근 어떠냐? 정신적으로 안정됨? 접촉사고냄 ... more

  • 마풍이 분다 : 30살 전후 여성성우 스레 2018-11-18 11:24:36 #

    ... 카 *이자와 시오리 스레 소토코, 안쵸비 유우키 카나 아오키 루리코 *아오키 루리코 스레 히라노 아야 *히라노 아야 스레. 스즈미야 하루히의 접촉사고 *은발로 변신한 히라노 아야 스레 도쿠이 소라 *토시아키에게 도쿠이 소라는 어떤 존재? 타케타츠 아야나 누마쿠라 마나미 타케타츠 아야나 카야노 아이 목주름 늘었다. 시카코 미모리 ... more

덧글

  • NRPU 2017/04/29 14:50 # 답글

    만국공통소재 머머리...
  • 각시수련 2017/04/29 16:01 # 답글

    토시아키들 코멘트좀 많이해주지 무관심에 가깝네;;;
    지난주, 3주전 스레는 200레스 넘겼다.
    정기적으로 세워지긴 하는데 100레스를 못넘는다.


    그냥 예전스레들과 합쳐 번역할걸 그랬다.
  • 2017/04/29 15:2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ㅇㅇ 2017/04/29 15:38 # 삭제 답글

    나이에 장사 없어요
  • 하냥 2017/04/29 18:37 # 답글

    시이나 헤키루와 같이 아이돌 성우들에게 반면교사가 되어준 그녀
  • z 2017/04/29 19:18 # 삭제 답글

    아직도 까이네요 흐미....
  • jei 2017/04/29 19:55 # 삭제 답글

    성우하기 싫다고 뛰처나간거 아니였던가?
    왜 꾸역꾸역 성우일을 하는건지 좀 의문인. 요즘 성덕들도 히라노 관심도 없을듯..
  • 이리 2017/04/29 22:19 # 삭제 답글

    공주님이랑 이런 치녀랑 같은 쓰레에...
  • Nagosan 2017/04/29 23:54 # 삭제 답글

    모근사멸환!!
  • aLmin 2017/04/30 00:04 # 답글

    이마가... 이마가...
  • Scarlett 2017/05/01 14:27 # 답글

    요새 잠잠하다 했더니 뮤지컬 쪽으로 진출했었구나.... 여러가지 의미로 인기있었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