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그레이프 6화. 아사바 카에데 본격 취향 만화












나기나타 최강설


현무고교 최강자는 무도부에 미가입한 나기나타 소녀. 아사바 카에데
딱봐도 대놓고 노린 인기캐 조형.



아사바 귀여워서 아사바 파트만 번역.




랜서 히노키 아니키는 딱봐도 약캐라 처발릴줄 알았지만, 모모야마, 마츠다 주장까지 털릴줄이야. 딴건 몰라도 모모야마 쉽게 털린건 충격. 5화에서 시탄 센세한테 삽시간에 제압당해 그렇게 강한건 아닌줄 알았는데 이게 뭐냐 ㅋㅋㅋㅋㅋ 무도부원 총4명?이 다 좆밥행. 주장은 검도부 주장까지 하고 있잖아. 검도부 수준이 저것 밖에 안됐나... 저러니까 청룡학원 못 이겼지. 심지어 7화 덕분에 100퍼 실력발휘 우메자키>>> 무도부전원. 이게 뭐야 ㅋㅋㅋㅋ 신입부원인 우메자키가 실질 탑 ㅋㅋㅋ




7화에서 지팡이vs나기나타 전개.


무도부는 다 털렸는데, 우메자키가 선전한다.
우메자키의 실력을 인정한 아사바는 내가 지면 무도부에 들어가주겠다.
대신 내가 이기면 무도부를 그만두고 내가 만들 새로운 부에 가입하라고 함.


이어지는 싸움. 당연히 아사바가 강해서 압도.
그러자 갑자기 우메자키의 정신이 날아간다. 무의식으로 싸우기 시작.
아마도 브레이크 없이 십수년안 몸에 배인걸로 전투.
아사바와 대응한 싸움을 보여주는데... 아사바도 본실력을 드러내고. 여기서 시탄이 저지.
사쿠라는 나기나타에 꽂히고 나기나타를 배우기로 결심?? 사쿠라는 버리는 카드인줄 알았는데 얘도 키우는 전개.




타케자와의 무기는 아직도 미공개. 시합에도 안나가는 모양??

혹시 활이라도 다루나??
야나기 햐쿠단 고문의 엄한 지도를 견뎌낸거 보면 매니저는 아닌 것 같은데.
마츠다 주장, 타케자와가 3학년이라 오래연재할 생각 없나 싶었는데, 2학년이 학교 최강이었다.
한해 넘어가는 전개도 가능??? 사쿠라가 1년만에 실력자가 되는 것도 이상하잖아.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7/04/19 06:39 # 답글

    완전히 고양이 앞의 쥐. 아사바가 본실력을 드러내자 무도부 전원이 쪼는 상황;;;; 이래서 전국제패 하겠냐.
    카에데가 만들려고 하는 부는 나기나타 부가 아니다. 이미 나기나타부는 있는 상황.
    다들 입부하는걸 꺼려하는거 보니... 이상한 부인듯. 무도와 전혀 관계없을 가능성도.
  • 풍신 2017/04/19 08:22 # 답글

    그러고 보면 실제로도 검도 유단자(남)들이 나기나타 유단자(여)들과 시합하면 사정거리의 차이 때문에 탈탈 털린다는 이야기가...
  • 해색주 2017/04/19 22:12 #

    검도 유단자였는데, 해본적은 없어서 탈탈 털릴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거리만 좁힌다면 뭐 그리 쉽게 털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찌질이 ver2 2017/04/19 11:59 # 답글

    오오 저렇게 넉넉하게 컷잡고 동적인 액션신 그리는거 너무 좋아합니다. 만력이 부족한 만화들은 액션신이 허술하거나 결과컷만 보여주거나, 아니면 너무 좁게 잡아서 한눈에 잘 안들어 오는데
    이렇게 길거나 큼직큼직하게 컷을 잡고 한눈에 들어오게 깔끔하게 액션신 보여주는 거 너무 좋아해요. 수준급입니다 오오
    거기다 창술이라니 헉헉.. 용비불패 본 이후로 창술나오는 만화는 무조건 찾아봤는데 봉 휘두르는게 그렇게 간지난다더군요. 이 만화도 액션신이 엄청나네요..
  • Scarlett 2017/04/19 12:28 # 답글

    아사바가 자꾸 아시바로 보여서 욕같이 느껴지네요..
  • 나이토 2017/04/21 14:00 # 삭제 답글

    포아너만 해봐도

    나기나타가 얼마나 졸렬한무기인줄 충분히 알수있음
  • ㅇㅇㅇ 2017/05/31 12:31 # 삭제 답글

    해색주 // 못 좁혀요 ;;;; 나기나타도 검도처럼 간격 유지가 기본이라서, 거리 좁히려고 하면 바로 간격 벌립니다... 나기나타 끝으로부터 상대방이 두 뼘 이상 근접하면 무조건 뒤로 물러나서 간격 벌림...당해보면 존나 짜증나고 무력감 느껴지죠...손에 든 죽도가 그냥 지푸라기처럼 느껴질 정도의 무력감....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