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야마의 기적. 사쿠라이 히나코 그라비아 영상문화생활


















2017년도 주목의 여배우 1위에 빛나는 사쿠라이 히나코짱이 본지2번째 등장.
벚꽃피는 계절에 그 이름처럼 사쿠라이 히나코도 만개입니다!!


Big Comic Spirits 2017-18




신생활을 시작한 사람에의 어드바이스!
작년 3월에 오카야마에서 도쿄로 이사와서 이제 1년이 지났습니다. 막 상경했을때는 무대연습도 있고, 학교도 막 시작되어 바뻤습니다. 점점 친정에 연락하는 회수도 줄었고, 엄마가 많이 걱정했던게 기억나네요. 이번 4월부터 부모곁을 떠나는 사람들은 바쁜 와중에도 친정에의 연락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분명 걱정하고 있을거니까요.




혼자 지하철 타도 사람들이 몰라봅니다!!
쉬는날은 혼자서 보내는일이 많은데, 혼자서 영화 보러가게 됐죠. 지하철도 헤매지 않고 탈수있게 됐습니다. 혼자서 타키도 합니다. 지금 마침 JR SKISKI 포트서가 역에 붙여져있음에도 불구하고 절 알아보는 사람이 없어서 브레이크한 실감을 느낍니까? 라는 질문을 받아도 전혀 그런 실감이 없습니다. 올해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로서 이름이 언급되기도 하는데 그때마다 놀라게 됩니다. 저라도 괜찮은가 하고요. 하지만 여러 사람들이 기대해주셔서 스스로 긴장하게 되네요. 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20살이 되었습니다!
올해는 20살이 된 해!! 일도 사생활도 충실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일은 좀 더 여러가지 역할에 도전하고 싶고, 드라마 스펙처럼 초능력 사용하는 역할해보고 싶습니다(웃음). 저 몸이 상당히 뻣뻣하거든요(웃음) 조금이라도 유연하게 만들기위해선... 유연한게 건강에도 좋을것같고!! 최근 몸에 좋다는 소릴 듣고 상온수를 마시고 있습니다만, 어째서인지 이상하게도 자판기는 상온수를 안팔더라고요. 제발 자동판매기에도 상온수 갖춰주세요!!!




사쿠라이 히나코(桜井日奈子)
1997년 4월 2일생. 오카야마 출신
혈액형 O형.
키 160cm
특기 농구.(유치원때부터 농구를 했다. 때문에 근육질이 되어, 근육맨이라는 별명도 생겼었다)
동경하는 여배우는 키타가와 케이코.





역시 오카야마의 기적답게 예쁘다.


인터뷰 내용 ㅋㅋㅋㅋ 자판기에서 상온수 팔아주세요 ㅋㅋㅋㅋ


연기평은 그리 좋지는 않다. 대신 와꾸가 씹오피라 데뷔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광고는 많이 찍음.
2016년 5월 배우 데뷔.
같은해 7월에 바로 렌도라 출연(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ㅋㅋㅋㅋㅋ 배우 데뷔 2개월만에 드라마 출연하는거 보소 ㅋㅋㅋㅋ
확실히 본인이 원하는대로 정극보다는 좀 가벼운 쪽. 일상물, 초능력물 이런게 잘 어울릴것 같다.
기무라 히사시, 쿠도 칸쿠로, 츠츠미 유키히코 감독이 써주면 좋을 것 같은데



하필이면 동경하는 배우가 키타가와 케이코냐
키타카와 케이코도 연기 잘하는 편은 아니잖아 ㅋㅋㅋ 발연기의 아이콘이라고 불릴 정도인데
키타가와 주연 드라마는 보는게 곶통. 스트레스 풀려고 일드 보는건데, 키타가와 발연기 주연작은 보는게 오히려 스트레스. 막 보면 답답하고 가슴이 먹먹해지는게 울화통이 터짐 ㅋㅋㅋㅋ 이정도면 재능 아닌가 ㅋㅋㅋ 지금은 좀 나아졌나?? 이름보고 작품 거를 정도라 안본지 한참됐네. 탐정의 탐정도 1화만 보고 때려쳤다.








덧글

  • 나이토 2017/04/10 14:17 # 삭제 답글

    생년월일 오타나신듯
  • 각시수련 2017/04/10 14:17 #

    고쳤습니다 77년생 ㅋㅋㅋㅋ
  • nenga 2017/04/10 16:04 # 답글

    키타가와도 정극보다는 좀 가벼운 쪽이 더 낫기는 하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