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3회 AV업계의 근미래를 상상해봤다 AV 남배우 칼럼





Weekly Playboy 2017-07


93회 AV계의 근미래를 상상해봤다



"형들은 멍청해서 도쿄대에 갔다. 나는 똑똑해서 장기기사가 되었다."

이는 故 요네나가 쿠니오(米長邦雄) 영세기성의 말이다. 발언의 진위는 제쳐두고라도, 장기 잘두는 사람이 머리좋다는건 진짜인것 같다. 그런 사람들의 눈으로도 요즘 컴퓨터가 위협적으로 보인다는 뉴스가 나온다. 장기를 전혀 모르는 내가 봐도, "어디 한번해봐, 내 감퓨터가 컴퓨터에 질 것 같아(웃음)"라고 큰소리 쳐줄 명인이 있었으면 싶다.



그럼 섹스의 세계는 어떨까. 올해 세계급 성인사이트에서 검색어 랭킹을 발표했다. 오버워치라는 게임이 상위에 랭크했다. 그 단어를 검색한 사람은 게임 캐릭터의 CG로 자위한건가. 내 딸감의 우선순위는 실사AV→에로책→에로소설→에로만화다. 에로만화라 해도 트리비앙이나 로렌스같은 극화체로 자란 세대라 매끈한 터치의 그림으로는 흥분하기 힘들고, 그렇기 때문인지 게임캐릭터로 자위한다는 것에도 크게 공감할 수는 없었다.


하지만 하츠네 미쿠 라이브의 엄청난 분위기를 생각해보면, 그 대상이 진짜 사람인지 아닌지는 관계없고, 컨텐츠의 알맹이에 따라 충분히 열광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자라고 있다는걸 느낀다. 그렇게 생각해보면, "자위하는데 진짜 사람은 필요없다"처럼, 인간이 "인간이 만든것"에 지는 흐름. 그렇다. 장기소프트와 같은 운명을 맞이하게 되는건 아닐까 생각했다.



내 예상이지만, 조만간 사람이 나오지 않는 에로무비가 등장해, 유저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설정, 거기에 인터랙티브성까지 갖춰진다면, 남자배우와 여자배우의 섹스를 일방적으로 보여주는 종래의 AV는 필요 없어질지도.


적어도 "남자배우는 불필요"라는 흐름은 생겨나고 있다. AV촬영에서도 VR물이 늘어났다. VR의 장점은 주관물에서 최대한 발휘되는데, 그곳에서 남자배우는 인격없는 자지맨으로서 존재한다. 실제로도 무기질적으로 발기하고, 사정할 뿐이다. 이런 남자배우의 역할엔 스킬도 캐릭터도 필요없기에, 정교한 기술만 있다면 로봇이나 CG로도 충분히 대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CG로 손쉽게 VR물을 만들 수 있게 된다면, 여배우도 도태될 가능성이. 어쩌면 CG급 여배우만 필요로 하게 될지도.... "그정도 얼굴과 몸이면 차라리 CG쓰는게 낫겠다"같이.



그럼 과연 진짜 사람간의 섹스는 사라지게 될 것인가. 딸깜의 세계에서는 불필요해질것 이고, 현실세계에선 절식계 남자가 늘어나, 섹스는 절멸하게 되고, 일부 인간만의 사치가 될지도 모르겠다.


아니, 그렇게 되진 않을 것이다. 섹스의 감동은 실제로 살을 맞대며, 서로의 마음이 이어질때 얻게되는 자기긍정감이자, 행복의 근원이기 때문이다. 판타지 섹스의 한 축을 담당하는 AV남자배우인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도 좀 그렇지만, 진짜 사람과 하는 섹스는 좋습니다. 컴퓨터보단 자지보지. 많은 사람이 알아줬으면 싶다.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7/01/30 14:59 # 답글

    전세계 딸깜 1위 오버워치 ㅋㅋㅋㅋ 어느사이트인지도 알려주지 ㅋㅋ 게임여캐 딸깜이 1위라는 소리에 av배우 띠용!!


    av배우라 그런지(일이 떡치는건데 ㅋㅋㅋ) 2차원으로 딸치는거에 크게 공감은 못하네.
    나도 너무 모에모에한 그림보다는 극화체쪽이 좋다.

    진짜 사람과 하는 섹스는 좋습니다. 보지자지. 많은 사람이 알아줬으면 좋겠다. (아는데도 못하는거겠지) 2차원 딸깜찾는사람도 어느취향인것도 있지만, 동정이 무슨 동정 지키려고 동정인거겠냐. 현실에서 섹스 못하니까. 안대주니까 그렇지ㅠㅠㅠ 떡치려는 노력하기 귀찮고 힘드니까 그런게 아닐까. 손쉽게 현실섹스할수 있으면 절식계, 초식계 남자도 개처럼 달려들걸. 근데 그것도 지겹고 귀찮아지면 다시 2차원으로 돌아갈지도. 태생이 태생인만큼. 괜히 더쿠들이 2차원 빠는거겠냐 ㅋㅋㅋㅋㅋ
  • 아이스크림 2017/01/30 16:1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글 2017/01/30 18:44 #

    소스 엔진 메이커로 만든 3d 영상을 말하는거 같습니다
    움짤버전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던데
  • 흑범 2017/01/30 14:58 # 답글

    본문 글에는 긍정적인 결말이 나왔는데, 그런 결말은 좀 힘들 듯... 불가능에 가깝다고 여겨집니다.

    우선 사회가 발전될수록 정신질환은 증가하는데, 한국이든 일본이든 그 정신질환에 대한 치료 내지는 스스로 인정하는 것조차 터부시하니 말입니다.

    정신병을 터부시해야 된다면, 차라리 각자 자기만의 세계에 철저하게 빠져살수 있도록 가상현실 기술을 발전시키는게 더 유익할지도 모름. 물론 최소한의 생활, 생계 때문에 밖으로 안나올 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바깥세상으로 덜 나올수 있도록 한다면... 오히려 그게 더 좋은 해결방법일지도 모름.
  • 별일 없는 2017/01/30 15:04 # 답글

    무서운세상이 도래하는군요
  • 각시수련 2017/01/30 16:37 # 답글

    국가별 성인검색어 랭킹. 미국인의 포르노 취향 http://waterlotus.egloos.com/3540229

    http://www.pornmd.com/sex-search


    참고로 저분 하루 한끼만 드시고 섹스하는 분;; http://waterlotus.egloos.com/3552472
  • 네비아찌 2017/01/30 17:25 # 답글

    허니셀랙트라는 일본 게임? 을 보니 3D CG AV가 머지 않을거 같네요. 일본 업계를 강타한 강제출연 사법처리 건이나 그런걸 피하기 위해서라도 업계가 점점 CG배우 사용쪽으로 갈거 같습니다.
  • Nagosan 2017/01/30 18:23 # 삭제 답글

    뭐 전자매체가 범람하는 현대에서도 종이책이 아직 주류인걸 생각해보면 av도 2차원 대체재가 엄청 혁신적인 수준까지 발달하지 않는 한 실제 인간의 av가 주류인 상태가 계속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포스21 2017/01/30 19:15 # 답글

    헐? 이런 주제가 나올줄은? ^^
  • d 2017/01/30 19:55 # 삭제 답글

    저기까지 고찰이 다다른걸 보니, Vr촬영이 정말 힘들긴하나보네요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