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8회 사쿠라 마나가 철저해설!! 달아오르는 AV업계 시상식 레이스.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7 사쿠라 마나 칼럼




Weekly Playboy 2017-06


68회 사쿠라가 철저해설! 분위기업되고 있는 AV업계의 시상식 레이스



어워드의 중요성


일을 하는데 있어, 역시 모티베이션은 중요하다. 그것은 돈일수도 있고, 세상사람들을 위한 선악일수도 잇다. 혹은 명예일수도 있다. av배우의 경우 좋은 의미에서 "av를 발판으로" 뭔가 자신을 위해 열심히하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결코 적지 않을것이다 (다들 환멸할까나?)


몸을 사용하는 궁극적인 일이기에, 존재자체가 극론입니다. 더이상 벗을 것도 없다. 알몸이 의상. 섹스가 일. 그만큼 잃어버리게 되는게 많을지도 모른다. 에로배우에서 또 다른 새로운 스테이지로 갈수있다는 희망이 없다면, 계속 열심히 할수있을만한 사람은 거의 없을것이다. 나는 그렇게 탐욕적으로 전진해나가는 여성들이 인간냄새나기에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모티베이션의 하나일수도 있는 명예. 이는 av업계에도 있다. 그것이 바로 각종 어워드. 이 업계에는 커다란 시상식이 두 개 존재한다. 첫번째. 10년이상의 역사가 있는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과거에 호노카, 리오같은 쟁쟁한 여배우들, 그리고 저도 받았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DMM R.18 어덜트 어워드" 비교적 새로운 상이지만 우에하라 아이, 미나토 리쿠쨩 같은 기획여배우들이 수상했고, 여러가지 신데렐라 스토리도 낳은 상이다.


"상을 받으면 뭔가 변하나요?"라는 질문을 종종 받는다. 확실히 눈에 보이는 변화는 그렇게 많지 않다. 그런데 어째서 자꾸만 받고싶어 안절부절 못하게 될까. 그건 아마도 수상하면 반드시 변화할 무언가가 있기때문이 아닐까요.




내가 응원하는 여배우는?


눈에 보이지 않는 변화는 여배우의 내면에서 나타납니다. 수상하든 수상하지 않든 여배우의 마음가짐, 일에의 열의는 당연히 변화합니다. 이 시상식을 계기로 "할만큼 했어"라며 은퇴를 결심하는 여배우가 있는 반면, "열심히 하면 보답받는다"라며 다음스텝으로의 중요한 한걸음을 내딛는 배우도 있습니다. 이 격차는 쉽게 올라갈수 없을정도로 높습니다. 지금 서있는 자리에는 크고작은 돌들이 수없이 깔려있기때문에, 아파서 금방이라도 올라가고 싶어 필사적입니다. 그렇게 발버둥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렇게까지 말하면, "그럼 이제부터라도 응원해야겠네..."라는 마음이 들지도 모르겠네요. 네, 그렇습니다. 지금 스카파! 어덜트방송대상2017에서 절찬리에 투표받고 있는 중입니다!! 참고로 제가 미는 여배우는 SOD전속의 코가와 이오리(古川いおり)쨩입니다. 매일매일 트위터로 "한표 부탁드립니다!!"라고 똑같은 글써올리는 고통, 항상 누군가와 비교당하는 괴로움, 그런 여러가지 압박에서 해방되는 수상식은 정말 몸도 마음도 상쾌해집니다. 어쨌든, 여러분들의 한표로 만들어지는 상. 응원하는 여배우가 있다면 전력으로 응원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저 마나티도 콧쨩에게 투표했습니다.





철저해설은 무슨 ㅋㅋㅋㅋ 같은 직장동료 응원ㅋㅋㅋ 투표해달라고 홍보 ㅋㅋㅋㅋㅋ


사쿠라 마나는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5년 1등. 여배우상 받았다.



일본 야동업계 시상식은 어떨까.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4 영상. 2014년의 1등은 하타노 유이였다.
http://tvpot.daum.net/v/v82c2klkXwwMm9o9bmKwBEB
http://waterlotus.egloos.com/3467995





현재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7. 투표받고 있는중. 시상식은 3월3일 개최.


http://adult-awards.com/top/




女배우상 후보는.... 찍어줄만한 사람이 ㅋㅋㅋㅋ 코가와 이오리 밖에 없는데 ㅋㅋㅋ
아이카... 작품 진짜 오지게 찍어내던데. 난 쿠로갸루 관심없어서...


신인배우상에는 미카미 유아, 모모노키 카나, 무카이 아이 등이 노미네이트. 미카미 유아가 받을것같다.

[모모노기 카나] av배우 아이돌 에비스 마스캇츠에서 가장 귀여운건 누구냐





코가와 이오리에 한표.






하즈키 노조미ㅠㅠㅠㅠ 이제는 아줌마熟女상 후보. 88년생인데.. 한때는 여배우? 신인상 후보였다.

나머지는 72, 76년생. 요코야마 미레이 83년생.




쇼다 치사토 너무 좋습니다.


아줌마상은 어째 갈수록 연령이 내려가는듯하다... 미시물 연령 갈수록 내려가냐 ㅋㅋㅋ 熟女는 아니잖아 ㅋㅋㅋㅋ 좀만 식상해지면, 신선도 떨어졌다 싶으면 엄마, 아줌마물로 갈아탐... 하긴 제일 많이 팔리는 장르가 熟女물이라고 하더라. dmm키워드도 중년, 아줌마, 미시 이런쪽이 검색률 높고. 근데 기본적으로 아줌마상은 적어도 30대 후반, 40세 이상만 줘야되는거 아니냐. 2014년 수상자였던 이치죠 키미카(一条綺美香)씨가 50줄이었고, 나머지 수상자는 대부분 20대 후반~30대 초반.


코가와 이오리, 모모노키 카나, 하즈키 노조미 찍어줌.





덧글

  • Sakiel 2017/01/23 17:19 # 답글

    아니 이제 30찍은 애보고 아줌마라니
  • 아이카는 2017/01/24 06:31 # 삭제 답글

    공장장인데...개인적으로 오래전 노모에 나왔을 때가 더 좋은 느낌이네요.
    코가와는 항상 일정수준이상...마치 추보미양 같은 활동력과 페이스 더군요.
  • d 2017/01/29 12:57 # 삭제 답글

    요즘 칼럼은 절박함이 묻어나네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