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마나] 제63회 너무 좋아서 물총 쏴버린 딸깜 여배우를 소개 사쿠라 마나 칼럼







사쿠라 마나의 흰눈까집고 63회. 너무 좋아 물총쏴버린 딸깜 여배우를 소개.




Weekly Playboy 2016-51





항상 애용하던 딸감.

올해는 밖으로 돌아다니는것도 확 줄었기 때문에, 집에서 자위행위하는 빈도가 엄청 늘었습니다. 딸깜으로 쓸 에로동영상은 인터넷에서 구입하는데,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은 "SOKMIL(소크밀)". 본인이 소속된 SOD에서 구입하지 않다니... 라고 지적받기도 하는데 그건 정말 미안해요~ 다만 제가 여기서 소리 높여 말하고 싶은건, 결코 불법무료 동영상은 보지 않는다라는 점입니다. 패키지 사기를 피하기 위해 샘플동영상은 보지만... 절대로 무료 동영상만큼은!! fc2만큼은!! 캐리비안닷컴 같은 노모 메이커만큼은!! 절대로 안 봅니다!! 그건 에로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딸깜만큼은 제대로 챙겨야하는거니까(흰눈)



이제부터는 자위행위가 너무 잘돼서 생각치도 못하게 시오를 뿜어버린 여배우 두사람을 소개합니다.




한명은 갸루 여배우 AIKA씨. 인터넷에서 보면 나도 모르게 클릭해버릴정도로 압도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그건 갸루가 되고 싶지만 절대로 될수없으니 동경하게 된다 같은 기분이 맘속깊이 있어 그런걸겁니다. 2016년 상반기 아이카씨를 보고 막 쌌는데, 여름때부터 같이 일하게 될 기회가 늘었습니다. 그러자 조금씩 감각이 이상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가장 추천하는 여배우는?



"뭐랄까 최근 아이카씨로는 못 싸게됐어"



이동중 차량에서 그런소리를 중얼거렸던건 조금 추워지기 시작했을무렵인 10월즈음.
뭐지, 질린것도 아닌데. 아이카씨의 비주얼 너무 좋아하는데, 어째서지 어째서냐고.




"마나씨, 항상 함께 하면 그런법이에요"




낮은 목소리로 그렇게 말한건, 저의 남자 매니저 코부씨. 이어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번이라도 함께 일하면 더이상 안돼요. 저희 사무소 여자들은 더이상 성적대상이 아닙니다. 그사람들로는 안 싸져요."



"에? 그럼 코부씨는 누구로 딸치는데요?"



"스즈무라 아이리(번뜩)"




그래, 스즈무라 아이리랑 만나는거 못봤다. 심지어 나도 만난 적이 없어. 이사람 레어캐릭터라는 부분으로 딸치고 있잖아!! 그런가, 그런거였구나. 한번 만나거나 대화를 나눠, 그 사람에 대해 알게되면 안 꼴리게 된다고 누구한테 들은 적이 있었는데, 그게 이거구나. 남성특유의 것이라 생각했지만, 설마 내가 "사랑하는데도 안 꼴린다"라는 감각을 맛보게 될줄이야.




그런 제가 올해 가장 추천하는 배우는 아베 미카코쨩. 그녀 역시 "내가 절대로 될 수 없는 귀여움을 지닌 최강의 여배우"라는 이유로 한눈에 반했습니다. 미카코쨩, 당신과 만나고 싶지만, 만나고 싶지 않아요. 그런 요상한 기분이, 만나고 싶다는 감정과 병행해 달리고 있습니다. 불가사의한 감각이다... 남성 여러분 av여배우 이벤트에 갈때는 마음 단단히 잡수고, 조심해서 가세요(흰눈)










사쿠라 마나가 애용한다는 야동사이트. 소크밀.


소크밀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본인이 av여배우 랭킹 1위 ㅋㅋㅋㅋㅋ 이번주간랭킹 2위 사쿠라 마나. 연간랭킹 1위가 사쿠라 마나(지난해 기준). 주간월간연간 안따지고 본인이 죄다 상위권이네. 그래서 애용하는건가 ㅋㅋ 이하 2015년 연간랭킹. 1위 사쿠라 마나, 2위 요시자와 아키호, 3위 스즈무라 아이리, 4위 요코야마 미유키, 5위 유메 카나, 6위 호시노 하루카, 7위 하츠미 사키, 8위 아오이 츠카사, 9위 타니하라 미키, 10위 시라이시 마리나.









이기이깈ㅋㅋㅋㅋ 사쿠라가 동경하는 스타일이 갸루, 빈유로리였노.










예전 칼럼에서 사쿠라가 섹스하고 싶은 여자배우로 아이카, 시라이시 마리나, 줄리아를 베스트3로 뽑았었다. 그때가 16년 3월. 그 이후로 10월까지 아이카로 자위하고 있었구나. 얼마전에 또 다른칼럼으로 자위시간이 90분?정도, 빈도는 하루에 2,3회 된다고 밝혔다. 그나저나 매니저 코부상ㅋㅋㅋㅋ 스즈무라 아이맄ㅋㅋㅋ








아베 미카코 좋아합니다. 이라마치오 핸들.
삼백안의 매력. 얜 여동생, 트윈테일물이 좋더라.




[MIAD-908] 強制喉奥イラマチオハンドル あべみかこ









덧글

  • 각시수련 2016/12/12 15:05 # 답글

    시미켄 고추화상ㅋㅋㅋㅋ 남자배우거는 좀 있다 번역 올려야지

    http://pds21.egloos.com/pds/201612/12/00/e0060200_584e1c89d566b.gif
  • 소네킨 2016/12/12 19:28 # 답글

    아베미카코! 미카코상 커여어요!
  • d 2016/12/13 00:57 # 삭제 답글

    매니져대사가 무슨 20년차 부부 생활 중인 남편이 하는 대사 같네욬ㅋㅋㅋㅋ "항상함께하면 그런법이에요... 우리 사무소애들은 대상이 아니에요"ㅋㅋㅋㅋ 진짜 자식 다 키운 남편이 부인보고 하는 대사잖아요 저거ㅋㅋㅋㅋ

    헠 캡쳐짤보고 영업당해서 추천작 바로 보고왔는데, 삼백안인데 저렇게 이쁜 사람 처음보네요 와..존예ㅠㅜㅠㅠㅠ
  • ㅋㅋㅋ 2016/12/13 09:59 # 삭제 답글

    이사람 레어캐릭터라는 부분으로 딸치고 있잖아!!
    남성특유의 것이라 생각했지만, 설마 내가 "사랑하는데도 안 꼴린다"라는 감각을 맛보게 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6/12/13 22:2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