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발할라 방위전. 1,2스텝 망하고 3스텝에서 겨우 본전 발키리 아나토미아



전캐릭터 85까지 다뚫었고. 현재 99렙캐는 2개(노른,사다미츠). 1개는 99달리는중(사이라). 사이라 99찍어주면 신계전송으로 보낸생각. 그리고 현재 신계전송하고 있는 크라우슈 빼서 99찍어줄까 말까 생각중. 방패검 크라우슈 조합이 좋아서, 가드회복 중전사캐 나오기 전까지는 크라우슈 계속 쓸모있다. 총합스탯도 높고. 하지만 그렇게 일러가 맘에드는편은 아니라...

이번 마야 일러도 종전 일러쟁이인것 같은데. 사다미츠 그린 사람은 또 안그려주나.




신규 에인페리어는 마야. 트라키시아 제국 마도부대 사령관. 만사를 수식으로 생각한다.

딱봐도 안경캐, 쿨뷰티

쿨년느낌. 타이트한 팬츠도 좋고, 나름 맘에는 드는데 딱히 필요없는 캐릭터.(빙속법사 굳이 필요한가. 염활캐나 추가좀) 목소리도 들어보니 음... 미묘. 좀더 매도해주는 느낌이 좋은데. S끼 넘치는 여캐좀.


캐릭터 컨셉은 완전히 빙속공격형법사.

위크포인트(황): 적의 약점속성 공격시 데미지 상승.
디버젼(자): 공격시 적 가드율 감소
세이버 템페스트(적): 빙속성 데미지 상승



총7hit. 퓨리파이게이지 수급은 보통.


1공격 6타
2공격 1타

이번에 오딘메달 아껴뒀다가 다른 일부 유저들처럼 방위전시작하자마자 보상캐 바로 먹어야겠음.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22058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22328



++

이번 방위전은 11연 딱 5000비석만 쓰려고 했는데 fail. 1만3천비석 부왘. 3스텝까지 돌렸으니 그나마 본전이지, 2스텝 스탑했으면 아무것도 얻은것 없이 8천비석 공중분해. (하긴 과금결제했으니까 야마기시한테 돈 바쳐준건 당연~!! 요즘 콘솔 안하니까 소셜게에 과금 좀함. va는 매일 쥬스과금해서 120엔씩 써주는데...

대개 10연하면 5성이상 확정. 그리고 요즘 5성은 특효무기밖에 없기때문에 넘치는 진주 거기 때려박고 대충 이번 방위전 넘기려고 했으나....

방위전도 스텝업가챠 실시요;;;

1스텝 3000비석(5성이상확정x)
2스텝 5000비석(5성이상확정, 6성확률10퍼, 5성10퍼)
3스텝 5000비석(5성이상확정. 6성확률 15퍼, 5성10퍼)
이하 9스텝까지동일




요시 5성무기 불안하지만 3천비석 간닷!! 했는데 망함ㅋㅋㅋㅋ 5성도 안나왘ㅋㅋㅋㅋ

완벽한똥 ㅋㅋ


씨발!! 씨발!! 또이래!! 지난번 할로윈가챠도 씹망이었고(뱃활만 3개;;; 그래서 열받아 결국 4스텝까지 돌렸지;;;), 예전 방위전도 5성확정임에도 특효5성만 안나오는 미라클을 보여줬다.

또 열받아서 2스텝!!



아... 6성 안나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히 5성특효는 3자루 나왔는데 오밤중에 열받아서 대갈빡 안돌아갔는지.


5성특효를 따로 안쓰고 스킬업해줘버림;;; 에라이 망했다. 대충 방위전때우고 접을까 3스텝 돌릴까 말까 하는 찰나에 (안그래도 호박이 5개 넘게모여서 신계전송용 1선무기 풀돌해줘야했는데 마땅히 풀돌할게 없음. 이번 성대검이 딱좋았는데...) 그래서 3스텝 (6성 15퍼)돌릴까 말까 하는차에 Nagosan님이 함돌리는게 어떠냐 해서 역시 미련 못버리고 돌렸다.





그래서 겨우 본전찾음. 해냈다!!!

이번특효6성,뇌속大강화활. (그래도 6성 더 안나온게 아쉽기만하다.


저것때문에 10000비석 구입했네. 반주년 기념으로 4800엔에 1만비석 팝니다 할때는 미친놈들 또 비석팔이냐 저걸 누가사 했는데. 내가 샀닼ㅋㅋㅋㅋㅋ 야마기시!!!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이렇게 야마기시 꾐에 넘어갑니다.




이번 던전보스는 딱히 특필할게 없다. 무난함.

어째 방위전 보스가 제일 호구인것 같다.

이제 내팟은 2군도 42000전투력 보유. 격전구2추천 전투력 충분히 채운다. (1군은 다 동원하면 5만2~3천정도. 이번에 성속대검뚫었으니 쪼끔 더 올랐겠네)

독브레스 쓰긴하는데 독 안걸림. 긴급회복으로 12800정도 회복. 이게 전부. 걍 줘패면 클리어.






정석캐기는 역시 카라독. (공중에 띄워놓고 치면, 돈, 경험치 정석 많이 드랍되고, 죽고 바닥에 누웠을때 후려치니까 빨간 魔晶石=공헌도 정석 많이 나옴.

정석캐려고 리더 로키 놓고 돌리고 있다. (노른도 정석 많이 드랍시키지만... 특효무기 칼 전부 활용하려니 어쩔수없이 칼캐로. 하지만 발키리는 타수가 적으니 당연히 논외)



특효 6성풀돌, 5성풀돌2개. 5성 한개더. 이래서 50위 노리고 랭킹보상대검 먹어보려고 했으나...미친놈들 오지게 달리네 ㅋㅋㅋㅋㅋ 진짜 밥먹고 va만 하냐 고만달려라...

첫날부터 10만 가볍게 돌파하고, 못따라가겠다. 나도 판당 적정석 100퍼, 공헌도 560퍼로 판당 4~5만 벌때도 있는데 아 판마다 정석 100퍼 맞춰주면서도는거 지겹다. 상위 50명은 밥먹고 저것만하나... 아님 6성특효풀돌 4개 맞춰놓고 달리나. 150위는 가볍게 랭크인 가능한데 50위가 진짜 넘사벽. 프로발키리빠들 무섭.

근데 솔직히 보상템은 150위까지는 줘야되는거 아니냐 ㅋㅋㅋ 유저가 몆명인데 상위 50명만 주냐. 진짜 짜다. 너무하다. 그리고 방위전 공헌도 10만이상도 좀 추가하고. 열쇠20개씩 찔끔찔끔주다가 그것도 10만까지밖에 없음.




할로윈 뱃활 풀돌스탯.



이번 특효6성 성속대검 스탯. 바드브 카하의 성호인. Badhbh Catha. バズヴ・カタの聖護刃


무기한계스탯은 3종류가 있는데

풀돌풀강화1800대
2000대
2200대

세종류. 초기 무기들이 1800까지. 중기가 2000, 요즘 나오는게 최대스탯 2200.
그래서 과거 무기들한테 호박먹여주기가 좀 꺼려짐. 엥간한 스킬 아니면. (심지어 프리스킬와꾸 달려있는 무기는 마력업2, 공업2달아주면 최대스탯 170더 버프받음)

그리고 지팡이들이 별로 인기 없는데, 그거 살려주려고 얼마전에 그거 나왔지. 마력大업 스킬무기(지장 겐두르). 마력폭업지팡이 있으면 지팡이로 깡패짓할수도 있는데 그거 아니면 엥간하면 대검풀돌해주는게 좋다. 신계전송용으로도 쓰기 편하고.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6/11/05 17:13 # 답글

    현재 방위전 110위 언저리. 6성풀돌때문에 한번 달리면 순위 쑥쑥 올라가긴 하는데... 50위 진입완전 무리.(현재 내가 200만. 50위 라인이 600만 언저리;;) 11월 vp1콜라보 이벤트 한다고 해서 비석 아끼려고 했는데 여기다 쏟아부었나. 나란 병신... 못난 병신...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game_id=84&;tab=on

    7일 점검공지.

    1. 서포트 기능 개수.
    2. 파티 전체에 효과를 발위하는 파티스킬 기능 추가.
    3. 로딩속도 상승
    4. 리뷰기능 추가.
    5. 소재계 아이템 자물쇠 기능 추가.
    6. 이벤트 "신의 기교를 추구하며" 준비

    기교 뭐시기 하는거 보니까 또 배열변환 보주. 무료6성무기 가챠 이벤트네. vp콜라보 이벤트는 월말에 할듯
  • 각시수련 2016/11/05 17:20 # 답글

    앞으로의 기능개선.

    *서포트 기능개수.
    1. 서포트를 선택하면 서포트 포인트를 획득하는 시스템을 추가.
    2. 서포트 캐릭터를 파티 멤버에 넣을수 있는 기능 추가.
    3. 서포트를 사용하지 않고, 자기 파티로만 임하는 던전등을 추가할 예정.
    (11월 상순 버전업 개수내용)

    *발키리(리더캐) 캐릭터를 자유롭게 배치가능하도록
    1. 리더캐릭터를 파티 어느곳에 자유롭게 배치하는 기능 검토중.
    2. 퓨리파이어택 연출에 관해서도 검토중.
    (12월 이후 버전업개수예정)

    TGS 2016에서 말했던거 하나씩 하고 있다. 모든 에인페리어에게 리더캐처럼 화려한? 퓨리파이 연출 삽입예정.ㅋㅋㅋㅋ 리더캐 자유배치로 바뀌면 탐색아저씨(발바로와)사망ㅋㅋㅋㅋㅋ 다들 토르쓰지 누가 탐색아죠씨씀ㅋㅋㅋ 그전에 토르 일러교체 좀 빨리
  • holhorse 2016/11/05 21:31 # 삭제 답글

    저는 아티팩트 노리고 기념가챠 50회 돌렸는데 모조리 폭사 아니 어떻게 6성무기하나 안나오나...
  • Nagosan 2016/11/06 01:10 # 삭제 답글

    공식4컷 갱신됐군요, 전편에 이어 세나칼라독, 선생님의 헤타레화가 심각하게 진행;
    그나저나 슈베검 풀돌한건 좋은데 골드압박이 심해서 레벨업을 못시키고 있네요 ㅋㅋ 금요일에 물약 써서 금화던전도 잠깐 돌긴 했는데...
    망치도 다 썻고... 한번 골드 바닥치니 무기강화시키는것도 너무 힘드네요;; 비석 써서 금화던전을 돌아...?
  • 각시수련 2016/11/06 10:55 #

    교환소에 골드 교환있을때 작정하고 이벤트 거하게 도시는게...
  • 각시수련 2016/11/06 14:25 # 답글

    방위전 사양

    1. 붉은 마정석으로 공헌도 퍼업
    2. 몬스터마다 공헌도가 다르다. 일부 몬스터는 공헌도 많이 드랍. (ex.골든젤라틴. 슬라임같이 생긴거 나오면 정석100퍼 만들어주는게 좋음. 겉절이들만 나왔을때는 그냥 스킬로 정리.
    3. 격전구2 두번째 몹 가드에서 오딘메달3개 랜덤드랍. 금상자
  • Nagosan 2016/11/06 16:30 # 삭제

    좋은정보! 하지만 새벽2시면 이벤트가 끝난다는 ㅋㅋㅋ
    점검때문이라곤 하지만 이벤트 종료가 새벽 두시라니 음~
  • 각시수련 2016/11/06 17:29 #

    좀 더 일찍 올릴걸 그랬나요 ㅋㅋㅋ 그래도 요즘은 텀없이 계속 이벤트 개최해줘서 좋네요. (다들 알겠지만. 정석털이는 오버킬 후 다히트 캐릭터로 탈탈 털어주면 많이 나옴. 노른, 카라독, 로키 등등.)

    12월업뎃으로 리더캐도 일반캐 자리에 넣는게 가능해지면, 토르, 로키, 노른이 더 쓸만해질거라고 예상

    이벤트 계속여는건 좋은데 스토리 진행좀...
  • 각시수련 2016/11/06 21:25 # 답글

    공헌도
    잡몹34
    슬라임600~700
    보스300~400
  • 크리어드 2016/11/06 23:07 # 삭제 답글

    저번 방위전보다 1만위 싸움은 덜한듯 9천위로 마감할거 같습니다

    드디어 노른을 얻을수 있겠네요 ㅠㅠ

    방위전 가챠를 못하고 아티팩트 가챠 70번만에 아류제 겟(오래된활 5개;)
  • 각시수련 2016/11/06 23:20 #

    좋은 대검에 넘치는 아티펙트 호박으로 교환해 다때려박으시면 되겠네요ㅋ 그리고 아류제 장착

    방위전 저는 현재 90위. 50위라인은 넘사벽이라 도전불가;;
    제가 지금 258만. 50위는 1천만 다되감;;
  • 각시수련 2016/11/06 23:18 # 답글

    가챠 아티펙트 캐릭터. 루퍼스, 아류제, 프레이, 아리샤, 사다미츠, 사이라.

    사다미츠, 사이라만 보유
  • 각시수련 2016/11/09 16:48 # 답글

    최종랭킹 97위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