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타 카즈히로] 쌍망정은 부숴야 한다 2권. 双亡亭壊すべし 본격 취향 만화







9화 ~18화 초상화까지 수록




단행본 2권 나왔다. 연재분으로 이미 읽었지만 단행본으로 복습. 대충 예상했던 화까지 수록.
쿠레나이 및 영능력자 일행이 초상화에 잡아먹힌데서 2권 종료.



현재 연재분은 29화까지 연재.
내용이야 연재분이랑 똑같고. 권말 작가 코멘트나 옮겨둠.






후지타 카즈히로

双亡亭壊すべし 제2권입니다. 여러사람들이 드디어 쌍망정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공포가 타코하, 쿠레나이 일행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건 双亡亭壊すべし 3권의 어둠속에서 천천히 드러나게 될겁니다. 그들과 함께 인간의 마음속 심연을 들여보는 탐험을 해보지 않겠습니까? 탐험은 쌍망정을 부술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회중전등과 허리에 묶을 로프를 준비하고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쌍망정 안에서는 로프가 반드시 안전한 내일로 이어져있지만은 않습니다.











이후 3권 분량. 19화부터는 쌍망정의 그림이 어떻게 사람의 정신을 붕괴시키고 그 몸을 빼앗는지에 대한 내용. 주로 각 캐릭터들의 트라우마가 그려진다.

그리고 밝혀지는 멘탈갑. 타코하 정신S++

심지어 쌍망정에 사는 그림쟁이한테 쌍망정 내부를 자유롭게 이동할수 있는 프리패스까지 얻게됨;;; 즉, 타코하가 쌍망정 내부의 어느곳으로 가고 싶다고 생각하면 무수한 검은색 팔이 나와서 이동시켜줌;; (타코하가 쿠레나이를 구하고 싶다고 생각하자 쿠레나이가 있는곳으로 이동했었다.) 나중에 둘은 이걸 알고 아우구스트 박사팀의 프롤쨩 구함.

초상화에서 무수히 뻗어나오는 팔은 예측만하면 능력자 레벨이면 충분히 격퇴가능하다는게 밝혀짐...
(물론 일반인은 무리인것 같고.)
기믹자체가 初見殺し. 기믹을 알고 있으면서도 미리 언질 안해준 시바총리가 전범 맞다...










프롤 호로파이넨. 15세, 핀란드 출신. 아우구스트 박사의 양녀.
호로파이넨이라고 하니까 타코하가 옷빠이나이넨. 하고 개드립 날린다.
(시밤 이건 뭐또 어떻게 번역해야 느낌있게 옮길수 있을려나... 다쟈레 캐릭터들이 번역하기 제일 난감.



프롤쨩의 능력은 어포트. (다른곳의 물체를 전송하는 능력. 특대 비품실에서 장갑과 부츠를 가져옴.
도라에몽 4차원 주머니... 하긴 다시 밖으로 나갈수 없으니 이런 애가 필요하지.


현재 돌입반 중에서는 모리타 사망. 쿠치메, 낸시가 몸빼앗겼다. (나머지는 생사불명)
주인공 파티는 타코하, 쿠레나이, 프롤.













최신연재분 29화까지 봤다. (2016년 48호)


역시 녀석들은 인간의 탈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중.
점점 인간의 탈을쓴후의 체류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국회의사당의 초상화는 쌍망정에서 총리초상화를 그려 보낸것. 녀석들은 고위권력자의 탈을 쓰기위해 매번 총리가 취임할때마다 총리의 초상화를 그려보내고 있다. 대충 사정을 눈치깐 대부분의 총리는 초상화를 개봉하지 않고 전부 금고에 보관. (불태워버리려고 했으니 그림을 파괴하는건 불가능했다. 지구에 온건 뭔가 찾고 있는게 있어 그런듯ㅋㅋㅋㅋ 당초 유령저택이라는 컨셉이었는데.. 점차 이야기 스케일은 커져만가네 ㅋㅋㅋ 놈들은 총리의 몸을 빼앗아 쌍망정에서 샤쿠지이 강(石神井川,샤쿠지이가와)까지 수로를 파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매번 대기중에서 재구성한 몸을 유지 못하고 폭발. 아마 쌍망정내 괴물놈들 전원이 공기중으로 이동하는건 무리니까 수로를 이용하려고 했던것 같음.




29화는 스토리상 중요하니 나중에 번역.











핑백

덧글

  • 암흑요정 2016/10/28 17:28 # 답글

    완전히 코즈믹호러다!?
  • 존다리안 2016/10/28 19:45 # 답글

    백면인?
  • 뭉뭉라떼 2016/10/29 05:14 # 삭제 답글

    좀 뜬금없지만 가와하니 코하쿠가와가....
  • z 2016/10/29 23:17 # 삭제 답글

    후지타 카즈히로 는 보면 스케일이 엄청크네 항상 ㅋㅋㅋ재밌다 ㅎ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