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위키 다 죽었다. 신계전송, 발할라 지하계곡. 네랴 스토리 대충정리 발키리 아나토미아


진짜로 공략wiki들 다 뒤졌다. 수개월전에 위키 다 죽었음. 3회 발할라 방위전(토르보상, 8월초)때부터 갱신없는 곳, 심지어는 6월 나치 이벤트때 죽은곳도 있다. 아 좆망겜... (애시당초 깔끔하게 정리해놓은 위키도 없었다;;), 위키는 거의 다 사망했고. 마토메 사이트는 몇몇만 살아있다. 마토메는 겜업뎃될때마다 니챤스레 레스, 공지 신규분 복붙해 올리는 정도. 니챤스레만 살아있는거나 마찬가짘ㅋㅋㅋ 그래도 스레는 아직 활발하게 유저 의견 날아다녀서 참고할만하다. 스킬 검증하는 사람들도 꽤 있고.

니챤스레. 유튜브, 니코니코 실황 정도가 살아있는듯.

국내는 루리웹 발키라 아나토미아 게시판도 무사히 사망ㅋㅋㅋ 나무위키도 뒤졌고, 등장인물란만 겨우 갱신되는중. 이게임 이벤트할때마다 구구절절 글싸지르는 놈은 나밖에 없는듯....

서비스 2년이 넘은 dmm 야겜 대마인 아사기 결전아레나도 위키는 좀 늦긴하지만 계속 갱신되고, 보더사이트도 돌아가는판에 ㅋㅋㅋ 서비스한지 수개월밖에 안된 스쿠에니 게임이 이꼬라짘ㅋㅋㅋㅋ

뭐 망할때까지는 할생각. 한2년은 버텼으면 싶은데.


http://valkyrieanatomia.warotagamer.com/
https://gamy.jp/valkyrieanatomia

30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スップ Sdc8-xdvH)2016/09/26(月) 20:49:38.92 ID:G10SKQsHd
TGS新規よ、このスレで攻略情報が纏まるのを期待するなよ
スレまとめですらイベント第三回防衛で更新止まってるから・・・

ㅋㅋㅋㅋ



에인페리어중 순수스탯 높은건, 루퍼스(2952), 네랴(2697), 사다미츠(2560), 카치나(2556), 크라우슈(2494), 아류제(2499). 나머지는 다 2000대 혹은 그이하. 아류제는 총합스텟은 좀 낮지만 물공몰빵되어있고, 스킬이 강력해서 초강캐.

http://waterlotus.egloos.com/3548165



신계전송

774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88e2-1xbP)2016/09/26(月) 01:28:34.89 ID:6AvtDgVv0
계속 말했지만 신계전송이 안정되지 않는다.
13000、13000、12000정도로 보내고 있는데
어째선지 11000、11000、10000한테 지고 돌아온다・・・
어느정도 포인트 모으고 방치하고 싶은데 제발


893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cd32-xdvH)2016/09/26(月) 15:30:48.90 ID:zOYXryH80
>>774
캐릭터 조합이 나쁜거 아니냐?
발동 어빌리티가 영향을 주고 있을지도


895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88e2-1xbP)2016/09/26(月) 15:56:48.93 ID:6AvtDgVv0
>>893
마술사 넣으면 은근히 사고생긴다. 체감이지만
4개 직업이 은근히 가위바위보같은 요소가 있기 때문에 상성파악하면 좋을지도. 근소차로 지는건 이해하겠지만 노골적으로 차이가 있는데지는건 해결 못함
중전사, 검사로 파티짜는 쪽이 훨씬 이길확률 높다
반대로 ↑의 어느쪽이 마술사에게 약한걸지도. 마술사는 키워서 보내는 사람이 많은 직종. 활은 안보내고 있지만, 활무기 키워서 보내면 오히려 pt획득이 안정될까나


896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cd32-xdvH)2016/09/26(月) 16:20:10.16 ID:zOYXryH80
>>895
확실히 마술사 넣으면 승률이 약간 떨어지는 인상. 지정이 아닌이상 마술사 안넣는다. 비슷한 전력인 나는 고정은 루퍼스, 크라우슈, 지정으로 짬. 이걸로 승률은 9할 이상


903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6199-fjLq)2016/09/26(月) 16:51:41.31 ID:P3YTFnlx0
>>896
그 2사람은 총합스테이터스가 높으니까. 특히 루퍼스

나머지 85에인페리어에서 총합2500 정도되는 캐는
사다미츠, 아류제, 네랴, 카치나

사다미츠, 아류제는 가챠산이니 상하고
네랴도 일단 아티팩트산이라 역시 강하고, 카치나는 기본 항마가 높으니까 강하다
네랴와 카치나는 속성이 겹쳐서, 어느한쪽을 먼저 85로 만들고 신계요원으로 보내는게 좋을지도
루퍼스, 크라우슈 언저리를 99로 만들려고 생각했는데 항상 신계요원으로 활동. 둘 다 승률올라가니 빼기 힘든데, 만약 뺀다면 한자리는 네랴나 카치나가 적임




발할라 지하계곡 최하층 62000공격력에 대해. 62000이 가능한가?



990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3a4e-OfTA)2016/09/26(月) 19:45:17.87 ID:0sZsiCT30
전투력이 가장 높은게 보팔셰이드의 4630, 3자루 장비하면 9260
★7오브 Lv70이 전투력626, 3개 장비하면 1878
가장 기본스탯이 높은 루퍼스Lv99가 3410
다 합치면 총합전투력 14548

루퍼스 4명은 불가능하고, 무기도 대검이니 현실적으로 이하생략하겠지만,
58000이 한계인것 같은데, 이외에도 총합전투력올라갈만한 요소 있나?


993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アウアウ Sa61-xdvH)2016/09/26(月) 19:53:43.02 ID:pF7dA9xUa
무기1.2배 잊었네. 그리고 오브는 MAX688
지난번 타워개시시 55000이 한계였으니 지금 한계는 62000아닐까나


994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401d-GGUN)2016/09/26(月) 19:55:58.33 ID:nlj7c7/T0
오브 성장률은 LV45언저리에서 바뀐다고 들었다
그때까지는 방/항+2지만, 변화후에는 +3이라고 함
직접확인해본건 아니지만



++

검 : 골고루 균등
대검 : 마방 낮음
활 : 물공마공체력 다 높은 대신에 방,항마 걸레짝
지팡이 : 마공, 항마 빼고 안습

대검이 마방 약하니까 마법사한테 약하겠지. 신계전송은 물리팟짜서 보내주고 싶어도. 검, 대검이 모자라다 ㅋㅋ (그래서 어쩔수 없이 나는 마법사 보내는중) 확실히 신계급수 고랭크로 올라갈수록 마법사 안내보는듯한 인상.

이게 신계전송이 같은 급수끼리 붙이기 때문에. 그냥 쎄다고 이기는게 아니라. 자기 급수에서 강하고 부지런한 놈이 상위로 올라감. 용사급되니까 죄다 캐당 전투력 12000정도 되는 놈들밖에서 없어서 난감.


++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21278

발할라 지하계곡은... 52층에서 좌절

52층 드래곤은 디버프 안먹힌다. 이건 현상황에선 무리. 고화력or회복난사아니면 답없음. 다음달에 다시 도전

지하 28층 틈새의 마장. 상태이상공격한다 주의. 이블윙, 고미리온 필수.
이후 별로 어려운건 없고(뭐 중간중간 상태이상 유발시키는 놈들도 있던데 그냥 화력 고리오시) 50층에서 발키리f. 잡몹2마리. 이것도 별로 안어렵다. 현재 51층까지 돌파.

일단 50층까지가 별사탕3개, 브론즈링 등 좋은 보수 다 놓여있고, 51~55층 막층까지는 그거지. 칭호..






신규무기가 스탯 너무 우월ㅋㅋㅋㅋㅋㅋㅋㅋ 구무기들과 스탯차이 너무 나는거 아니냐;; (지하계곡에서 먹은 호박 3개 전부 옥검에 부었다. 대검6성없었는데 이번에 장만.) 신검 프리스트도 가챠산 6성 암검인데, 스탯차이가 너무난다. 그래도 버프, 디퍼프는 아직도 슈베르테랑 란드그리즈가 갑.



나는 노른 99찍어줬는데. 다른 사람들 보니까 크라우슈 99찍어준 사람들이 많더라;;; (나는 지팡이 여러자루 갖춰져 있고 쉽게 퓨리파이로 필드 정리할수 있어서 노른 밀어줬는데, 노른은 퓨리게이지 수급률 높은 대신에 스탯이 쓰레기. 99안찍어주면 타85만도 못하기때문에 걍 얘밀어줬다.

이벤트, 타워에서 기억5 다 먹으니까 현재 총7개 보유. 다음 방위전때 3개 얻을수 있을테니... 누구 99찍어줄가 고민중. 스탯, 성능만 생각하면 당연히 사다미츠겠지만... 그렇게 정이 가는 캐릭터는 아니라.

과연 방위전때 누가 새 아티팩트 보상으로 나올지 그거 보고 99캐 정해야지.



29일 메인 시나리오 추가.


10월3일 버전업. 제5회 발할라 방위전 실시.




제4회 방위전 보상 네랴. 매번 방위전글 작성했는데 4회만큼은 빼먹었네 ㅋㅋㅋㅋ 네랴 스토리나 대충정리

1. 대충 써보자면 네랴는 하프엘프. 트라키시아 제국 연금술사에 태어난 생체병기, 태어난지 8년 밖에 안됐다. 네랴라는 이름 자체가 4라는 의미. 4번째 실험체. 마법공격과 탐색능력에 특화되어있다. 실용운전중에 몰래 도주해서 바다가 보고 싶다면서 근처 민가에 들어간다. 하지만 배양액 밖에 오래 있으면 죽는 몸. 들어간 민가에는 키프로스? 장군의 아들이. 장군아들은 아버지한테 보고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보고 안함. 하지만 뒤를 쫓은 연금술사와 트라키시아 군인들이 들이닥치고, 네랴가 이들과 전투. 그리고 그들을 물리친후 장군아들의 등에 업혀서 바다를 보러가게 됨. 하지만 바다에 도착하기도 전에 소년의 등위에서 네랴 사망.

2. 레나스에 의해 에인페리어로 선정된 이후, 타 에인페리어들과 가까이 지내기 시작. 특히 루치아랑 친하게 지낸다. 잉그리트도 은근히 틱틱거리지만, 그렇게 싫지는 않은모양. 네랴는 친한이를 xx쨩이라고 부른다. 전반적으로 하프브리드들이 서로 친하게 지냄. (란발드는 어린 하프브리드들에게 선생노릇하는 중 ㅋㅋㅋ. 네랴가 란발드를 란쨩이라고 부른다.)

초반에 루치아가 네랴보고 우리는 동료라고 하니까 네랴가 싫다고 함. 왜냐하면 동료라는 명칭에 안좋은 기억이 있기 때문. 네랴가 하프엘프 생체병기로 만들어진후, 첫번째 실험체가 네랴보고 우리는 동료라고함. 그리고 자기를 죽이고 네랴가 가장 우수한 개체임을 증명하라고 한다. 어쩔수 없이 첫 실험체를 죽였던 네랴. 그리고 아마도 그때 프로토타입이 죽으면서 친구하고 싶었다 운운 이랬을걸. 어쨌던 동료(나카마)라는 말에 안좋은 기억이 있는 네랴는 친구(토모다치)를 선호.

3. 여차저차해서 하프브리드들끼리 친구먹는데. 카치나만 혼자 다님. 카치나와 친구하고 싶은 네랴. 하지만 카치나쪽에서 먼저 자꾸 피하는데, 이유는 그녀의 손이 모든걸 부식, 생명력을 앗아가기 때문. 결국 네랴는 란발드에게 상대방을 이해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냐고 조언을 구하고, 이에 란발드는 상대방을 관찰하는게 중요하다고 한다. 본인 특기가 탐색인지라, 이후 카치나를 따라다니면서 계속 관찰하는 네랴. 결국 카치나는 왜 자꾸 자길따라다니냐고 묻고, 네랴는 친구가 되고 싶다고 한다. 카치나는 자신의 손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기랑 함께 있는 사람은 언제나 불행해진다, 이렇게 괴물같은 나랑 친구하고 싶냐고 하고, 네랴는 카치나의 손을 꼭잡고 그 고통을 느끼면서 그래도 친구하고 싶다고 함. 이후 둘은 친구가 된다. 끗.



덧글

  • 포스21 2016/09/27 13:09 # 답글

    아사기 는 은근히 질기게 오래가네요. 한 몇달만에 접지 않을까? 했는데..
  • 각시수련 2016/09/27 13:11 #

    지난 7월로 2주년. 이쯤되니까 dmm 18금게임중에서 아사기 보다 오래된 게임은 10개 이하인수준...
  • 각시수련 2016/09/27 13:29 # 답글

  • holhorse 2016/09/27 13:58 # 삭제 답글

    랜드그리즈 쓸만하나요? 홀리 브레이크와 중복이 되는지?
  • 각시수련 2016/09/27 14:07 #

    홀리브레이크랑 중복 안될걸요.

    저는 지팡이 하나는 풀돌해둬야 싶어서 성장(홀리브레이크)쪽을 풀돌했음. 노른 속성별 지팡이로도 쓰고 있고

    고난이도 던전은 버프, 디버프는 거의 필수가 되가니까 랜드그리즈, 슈베르테는 풀돌해두는게 좋음. 하지만... 이번에 디버프 무효까지 등장 ㅋㅋㅋ 결국 버프무기가 우선. 풀돌우선순위는 슈베>> 랜드> 고화력 스킬 >회복
  • 2016/09/27 18:1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Nagosan 2016/09/27 18:11 # 삭제 답글

    네랴 귀여워요 네랴
    전투중에 귀 쫑긋거리는거나 승리포즈도 귀엽고 사이드 스토리에서 란발드한테 란짱선생님이라고 하는거나 루치아들한테 앵기는것도 정말 귀엽

    그나저나 위키가 망한건 뭐 위키에 정보가 없어서기도 하죠 대부분 숨겨진 길 공략이나 오브 떨어지는곳 정도만 제대로 되어있고 다른 정보는 뭐 볼게 없었으니...
    이벤트도 공략이 필요한 수준도 아니고 고난도 퀘스트는 공략 이전에 장비빨이 문제가 되버리니까요
    리세마라 추천무기도 엉망이었고...그때 사이트 보고 엘하난 실반보우 들고 시작한게 접니다 ㅋㅋ...
  • 각시수련 2016/09/27 18:48 #

    결국 랜드, 슈베가 갑. 엘하난은 큐어프람스 무기대량으로 풀리면서 지위가 위태위태하다 이번 특대회복 지팡이나오면서 무사히 사망.
  • holhorse 2016/09/27 18:53 #

    음....랜드보다는 홀리 브레이크가 더 갑아닌가요?
  • 2016/09/27 18:4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베로니카 2016/09/27 22:43 # 삭제 답글

    오픈때 부터 샬롯님 블로그에서 매번 공략 배우고 갑니다.
    꾸준히 하고 있다고 말씀드려야 계속 공략 해주실거 같아서... ㅎㅅㅎ..
    근데 이번 이벤트 공 6만짜리 용에서 막혀서 계속 도전중이네요 ㅠㅠ...
    또 풀ap로 도전하러 갑니다. 얍
  • 각시수련 2016/09/27 23:40 # 답글

    191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88e2-1xbP)2016/09/27(火) 05:33:12.14 ID:drFUtt2c0
    寝れなくてついさわってしまった。
    やっと55迄おしまい。
    55>54>53って順番に難しかったし苦戦した。
    戦力の目安は47000~50000でPT組んだよ。

    206 :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9fbf-pbYT)2016/09/27(火) 08:52:20.72 ID:QK76/GQC0
    54階を運ゲーで突破したが55階はさらに運ゲーだな…
    3連続回復やめてや
  • 각시수련 2016/09/28 10:17 # 답글

    지하계곡 주의해야할 적

    28층 無 틈새의 마장(악마계) : 전체마비, 저주,암흑(첫턴)/ 전체독,빙결, 저주, 암흑(4턴째?)/회복+全버프(hp일정(40퍼)이하?)
    39층 聖 어둠과 동화한 마장(악마계) : 전체마비, 저주, 암흑(첫턴)/전체 독, 저주?/ 회복+全버프(hp일정(40퍼)이하?) [마비]
    40층 炎 광염 브레이즈 박카스(인간형, 약점 雷) 1인 방어 디버프/ 카운터, 자기강화 회복+공버프(뇌공격을 받으면 발동) [독,저주,암흑]
    42층 雷 드래곤 1인 다단브레스/ 전체브레스(魔) [독,저주]
  • 각시수련 2016/09/28 20:29 # 답글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21376

    내일 29일 18시 메인스토리 추가. 5개던전추가(스토리 1개분이겠지
    내용은 임무로 로키를 찾아간 레나스. 하지만 신계로 오길 거부한 로키를 설득할 목적은 아닌듯한데....

    시굴드 스토리는 아닌가보네. 여기서 로키 다시 언급되면 5차방위전 보상은 로키일지도... 아님 또 에인페리어
  • 각시수련 2016/09/29 16:03 # 답글

    ㅋㅋㅋㅋ 갑자기 가챠운 폭발.

    신계전송보상으로 받은 가챠3장 돌리니까 6성 2개 나왔다. 현재 최강대검 빙대검 보팔셰이드, 성속 치유장.

    이런 운이면... 아티팩트나 나와주지. 역시 확률이 높게 설정돼있어서 저거 두개나왔네. (아... 언제 한돌템모아서 저거 풀돌해주냐 ㅋㅋㅋ 슈베도 뚫어줘야되는데 난감.
  • holhorse 2016/09/29 16:55 #

    오오 축하합니다.
  • holhorse 2016/09/29 18:16 # 답글

    개구리 모자 프레이가 곧 온다네요. 또 가챠 아티팩트로....
  • Nagosan 2016/09/29 18:33 # 삭제 답글

    아리샤에 이어서 프레이라니 정말 단기간에 뽑아내고 섭종할 생각인가....!
  • 각시수련 2016/09/29 22:58 #

    다들 걱정하긴 하던데... 집금이아니라 열의가 넘쳐서 빨리공개한거라고 믿고 싶네요. 11월 콜라보때는 멜티나, 레자드 언저리가 추가될듯

    http://www.gamer.ne.jp/news/201609290053/
    http://youtu.be/JZjCxihWBl8

    프레이는 리더캐가 아니라 에인페리어(마술사)로 등장. 원작인기캐라 날림 아리샤와는 달리 홍보동영상도 정성정성. (난데!?) 허벅지 육덕돋는데 내일 비석 다깰사람들, 폭사할 사람들 수두룩할듯
  • Nagosan 2016/09/29 23:45 # 삭제

    이런 게임에선 구작을 등에 업고 처음부터 팍팍 구작캐를 투입해서 기존 팬들을 흡수하는게 아니면
    오리지널 요소로 어느정도 끌고가다 힘 빠질 즈음에 투입해야 한다고 보는데
    이런 어중간한 시기에 한정된 자원을 소모해버리는게 과연 게임 수명에 좋은 영향을 줄지...
    뭐 지금 쏟지 않으면 뒤가 없다는것의 반증이기도 한데 현실이지만...
  • 각시수련 2016/09/30 00:03 #

    계절 이벤트도 한다고 했으니 원작 인기캐(레나스,프레이,레자드 등등)는 복장스킬모션바꾸고 또 나올지도 ㅋ
  • 각시수련 2016/09/30 00:00 # 답글

  • 각시수련 2016/09/30 11:07 # 답글

    http://www.nicovideo.jp/watch/sm236289 ヴァルキリープロファイル セラフィックゲート フレイ戦
  • 2016/09/30 11:4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Nagosan 2016/09/30 19:57 # 삭제 답글

    은티켓 12장으로 프레이가챠 도전
    무사히 폭망
    신스토리에 시구르드는 안나오지만 떡밥은 있네요
  • 각시수련 2016/09/30 22:12 #

    아마도 다음 메인스토리 추가때 나올것 같네요. 군함도시 하프브리드 중에서 가장 강하다는게 그 (물론 로키 제외)
  • holhorse 2016/10/01 04:46 #

    확정 가챠가 아니면 정말이지 너무 창렬해서...
  • 각시수련 2016/09/30 22:19 # 답글

    10월 3일 점검 (2시~6시)

    제5회 발할라 방위전 준비
    신기능 "프리스킬 부가,소거" 추가
    적으로부터 선제공격이 발생되는 조건 변경
    콤보보너스효과 조정
    오토전투중에 액션스킬 발동가능하도록 개수
    세라픽게이트 각층의 최후적 오브드랍률 조정
    이외 조작성향상을 위한 인터페이스 조정
    레나스, 오딘 그래픽변경은 10월 7일(금)데이터 갱신시 실시.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21438
    http://waterlotus.egloos.com/3551885

    도쿄게임쇼에서 말했던거 다 바로 적용시키네. 선제공격은 완전삭제가 아니라 발동조건이 변경.
  • holhorse 2016/10/01 04:45 #

    솔직히 버프와 디버프 못걸면 죽는 이 게임에서 선제공격이 랜덤인건 문제가 많았지요.
  • 각시수련 2016/10/02 15:14 # 답글

    0586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アウアウ Sa17-RPp1) 2016/09/30 22:16:11
    数値一発取りの適当ピュリファイ比較(Pゲージ2で使用) 

    ノルン魔2960 24458 8.26倍
    脇役 攻2981 16486 5.53倍
    フレイ魔2974 17193 5.78倍
    カチナ魔2987 14969 5.03倍
    ネリャ魔2994 14715 4.91倍

    やノN1
  • 각시수련 2016/10/02 15:14 # 답글

    0654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cf54-RPp1) 2016/10/01 00:11:30
    昨日のセルラン83位まで上がったか
    アリーシャとは同順位だけどルーファスの時の37位には全く届かなかったな

    キャラガチャやらない発言から即ルーファスガチャで消えた人達はフレイの力でも呼び戻せなかった

    0768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ワッチョイ 47d4-RPp1) 2016/10/01 11:15:03
    セルラン上がってる(192位)

    0769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アウアウ Sa77-rzru) 2016/10/01 11:16:27
    確か泥は225位前後から192位に
    大幅な上昇したよー
    凄いねぇ旧キャラクターガチャや!!

    0770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アウアウ Saff-RPp1) 2016/10/01 11:18:13
    林檎は300位→88位まであがったからな
    山岸の高笑いが聞こえてくるよ
  • Nagosan 2016/10/02 16:36 # 삭제 답글

    어찌어찌 종료 전에 1000체퇴치 가능할듯 한데
    도저히 5성 지팡이진화소재까지는 못바꿀것 같군요
    뭐 진화시킬만한 지팡이도 없지만
    그나저나 위신력의 오브랑 카오스필드랑 중복되는질 모르니 이걸 바꿀지 아니면 그냥 미스릴망치나 쟁여둘지 고민되는군요
  • 각시수련 2016/10/03 01:19 #

    위신력의 오브. 백15 황30. 백15는 도움도 안되고 그래서 그냥 황색 살릴수있는 란발드에 끼워주고 사용중.

    카오스존, 카오스필드 각각 달리 발동하는거 봐서 중복되는듯.
  • holhorse 2016/10/02 18:19 # 삭제 답글

    다음 공방전 보상은 로키로 확정이네요.
  • 각시수련 2016/10/02 23:17 #

    이제 오리지널 신족은 오딘밖에 안남은 상황. 완전히 네타기레 상황ㅋ 얼릉 메인 진행해야 뭐라도 더 추가할 건덕지가 생기는데

    로키는 염속확정이니 화력특화일듯. 문제는 클래스.
  • holhorse 2016/10/03 00:52 # 삭제

    실메리아 있잖아요
  • 각시수련 2016/10/03 01:14 #

    오딘, 실메리아로 2달은 더 버틸수 있겠네요 ㅋ
  • Nagosan 2016/10/03 01:22 # 삭제

    아나토미아 오리지널을 말한 것일듯
    화염속성 빈클래스라면 궁투사인데
    리더자리라고 하면 활은 활키리 토르로 두번이나 나왓고 지팡이는 노른이 워낙 유능하니 검이나 대검이 좋겟지만
    스토리상 연출 보면 화염을 다루는 마법사로 나올 가능성이 높을듯...?
  • 각시수련 2016/10/03 14:41 # 답글

    http://potato.2ch.net/test/read.cgi/applism/1475367315/ ヴァルキリーアナトミア・ジ・オリジン part134
  • 각시수련 2016/10/03 15:22 # 답글

    현재발생 이상점
    소비아이템의 소지수가 최대한일때 선물박스에서 아이템 수령불가능. 결국 선물박스가 가득찰정도로 압박하는 점 ㅋㅋㅋㅋㅋ

    이후 대응
    일부소비아이템의 소지상한 증가.
    현재 소지최대수를 뛰어넘은 경우 그 이상이 표시되지 않지만, 데이터내부적으로는 표지수를 뛰어넘게 소지하도록 변경. 가까운 시일내에 상설교환소에서 금화와 교환(매각)가능하도록 대응. 다음번 어플리케이션 갱신때 올바른 소지수가 표시되도록 수정.

    물약때문에 그런가... 금화랑 열쇠 최대상한도 풀어줄래나....
  • 각시수련 2016/10/09 04:30 # 답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