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루 사야카 그라비아2 그라비아 아이돌





영매거진 2016년 43호

















토마루 사야카 20세 됐다.
퍼스트 사진집 토마루마루 발매



카케이 미와코는 예쁜데... 살짝 입 돌아간것도 그렇고 안력도 그렇고 왠지 좀 무서움ㅋㅋㅋㅋ







토모에 료스케 (巴亮介)

뮤지엄 특별편 실렸더라. 몰랐는데 바람의 검심 감독(오오토모 케이시), 오구리 슌으로 실사영화화 11월 12일에 개봉한다고. 그래서 특별편 연재한듯. 뮤지엄 미공개살인. 보니까 도그푸드형의 내막을 그린 내용.

뮤지엄 완전판도 발매. (상하권). 원래 단행본은 3권이었는데 내용 좀 추가해서 발매.

나는 단행본이 아니라 한창 연재할때 연재분으로 봤었다. 비오는날에만 돌아다니는 범인 개구리새끼잡으려고 형사가 분발하다가, 후배가 사망. 그리고 눈돌아가서 미친듯이 쫓는데, 결국 거의 붙잡았다 싶은 시점에서 카체이스하다가 여운가, 고양인가 살리려고 차돌렸다가 놓침. 막판에가서는 형사가 붙잡힌다. 그리고 쫄쫄 굶겨지다가 햄버거를 범인이 주는데 알고보니 그게 자기 아들, 아내를 죽이고 그 고기로 만든 햄버거. 주인공 눈깔 돌아가서 범인 쏴죽이려고 하는데.... 사실 범인은 아내를 살려뒀고, 아내를 자기처럼 분장시켜놓음. 형사 손으로 형사 마누라 죽이게 만들생각. 하지만 범인의 계획은 실패하고 주인공은 원래 생활대로 돌아감. 하지만 그렇게 돌아간 일상이 과연 진짜 일상인지 아닌지는 불명인채로 종료. 열린결말. (이게 연재분 결말이고. 연재분 마지막에서 단행본 결말은 좀 다를거라면서 끝났다) 근데 아직도 단행본으론 결말 못봤다. 꽤 오래전에 봤을텐데... 이번 기회에 단행본으로 봐야지.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6/10/14 04:10 # 답글

    뮤지엄 최종화 24화 연재분 30p. *주간영매거진 2014년 10호(파루루표지)

    단행본 44p (가필수정 14p)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