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야시 망가 시작했습니다.
영강강, 오소로시야 호러만화 특설 사이트.
오늘 8월 30일 노로이 미치루 만화 추가한다니까 그거 기대중.
나머지는... 재밌게 본것도 좀 있다.
수령관, 열어줘, 아이돌 오브 더 데드, 람세스 정도가 잼.
내용이 잼잼은 아니고 그림이 괜찮았다.
http://www.square-enix.co.jp/magazine/yg/special/201608_horror/
감상정리.
가족. 소우하타(そうはた)
애비가 바람좀 필수도 있지 뭘 그런것 가지고 원망하면서 살인까지 하고 그러냐...
「漆黒のクランケ」成海圭
「洋介犬怪異劇場 -トリ憑キ-」洋介犬


수령관(蒐霊館), 나가츠키 메이(長月芽以)
장님소녀의 집사가 된 나의 이야기.
식스센스. 맹목소녀 뒷태지린다prpr

열어줘. 스기우라 하나부사? 하나? (杉浦英)
어쩌다 재수없이 반대표로 죽은 반친구의 장례식에 간 나. 하지만 영이 잘 들러붙는 체질이라 죽은 그애의 령이 들러붙게 된다. 화장당한 친구는 뜨겁다며 열어달라고 계속 비명을 지르는데, 그러다가 영감소녀 아키모토 하즈키를 만난다. 그녀는 나에게 "그렇게 들러붙은 령은 기껏해야 49일 뒤에서 사라지고, 몇분 밖에 소리지리르지 못한다. 그리고 열어달라는 소리를 할때 여는 행동만 안하면 된다" 라고 조언을 해줌.
이후 아키모토와 친해지는 주인공. 하지만 아키모토는 별난 체질때문에 학교에서 양아치년들한테 괴롭힘의 대상이 되었는데, 담배빵 등 여러가지 당함. 그러다가 아니꼬왔던 양아치년들이 아키모토의 몸을 묶고 화장실에 방치. 담배를 휴지통에 버리는데, 그게 화재가 되서 학교가 활활. 아키모토가 화장실에 갖혀 있다는걸 알게된 주인공은 그녀를 구하려고 하지만, 이때 갑자기 "열어달라"는 귀신소리가 들린다. 지금 문을 열어버리면 귀신에게 끌려가고, 열지 않으면 아키모토가 죽고.
하지만 열어봤자 귀신한테 끌려가면 아키모토도 죽기때문에 나혼자 사는길을 택한 주인공.
그날부터 열어달라는 소리가 하나 더 늘게 된다.

아이돌 오브 더 데드, 사사키 마사토(佐々木将人)
아이돌을 꿈꾸는 주인공. 하지만 좀비아이돌로서 데뷔하게 되는데, 심지어 파트너는 진짜로 좀비 ㅋㅋㅋㅋ 이게 무슨 아이돌이야 내가 꿈꾸던게 아니잖아라고 실망하지만, 몇없는 라이브 회장에서도 열심히 부르며 내장노출까지 하는 파트너를 보고 감동먹고, (자신들을 바라보는 아이들의 눈빛이 내가 아이돌을 꿈꿨을 그때의 모습) 제대로 아이돌활동하기로 한다.
하지만... 파트너가 자길 물어버린것 때문에 자기도 좀비가 됨ㅋㅋㅋㅋ

집, 타카다 유지(たかたゆうじ)
그림은 좋은데 내용은... 별로 볼게 없다

나쁘게 취하는 보석(悪酔いの宝石), 카야시마 유타(萱島雄太)
소매치기로 생계를 꾸리는 젊은 남녀. 여자는 이제 이런일 그만두고 멀쩡하게 살자고 하지만, 남자는 무시한다. 남자는 오늘 크게 한탕했으니 술을 쏜다고 하고, 술집에... 그곳에 가니 비싼 보석주를 파는데, 마담이 어린애한테는 안판다고 함. 그러자 돈을 턱하고 내밀며 한잔 달라고. 하지만 술은 쓰다. 뭐야하면서 보석주를 훔치는 남자. 하지만 마담한테 걸리고, 근데 보석주를 2개 훔쳤기에 한개만 돌려준다. 이후 장물쟁이한테 보석주를 판다.
그리고 남은 보석주까지 훔치러 다시 바에 가는데, 갑자기 마담은 사라지고 출구가 막혀버린다. 그리고 여친이 죽는등 온갖 악몽같은 일이 벌어지는데... 그러면서 남자마저 죽어버린다. 알고보니 이미 술취한 상태였고, 마담에 의해 그는 보석으로 바뀐다. 그러니까 보석주는 사람을 보석으로 만들고 술에 그맛을 배게만든것;;
여친이 남자를 찾으러 오고, 마담은 그녀에게 보석주, 블루마운틴을 내어준다.
(죽은 남자의 이름이 아오야마.)
여자는 남자친구랑 똑같은 이름의 술이네요라며 잔을 받아든다

람세스씨 눈떴습니까?. 타자와 유우(田澤裕)
호러 러브 코미디;;
람세스2세는 부인 네페르타리를 먼저보낸다. 그리고 자신도 잠드는데... 깨어난게 현대 일본. 그녀를 깨운건 아키나라는 소녀. 조상이 포커게임하다가 영국에서 미라를 따왔는데 그게 람세스;; 건네준 영국인이 때가 되면 람세스가 깨어날거라고 했는데, 쥐잡이 연막으로 아키나가 강제로 깨웠기에 절반은 썩은형태로... 람세스는 완전부활을 위해서는 정기가 필요하다며, 아키나에게 성교를 요구.
정기는 어떻게 보급하나요? 뭐긴뭐야 섹스지!!

역시!! 섹스!!는 만국공통의 정기보급수단!!!
아키나에게서 죽은 부인 네페르타리를 보는 람세스. 분명 그녀가 네페르의 환생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다가 밖으로 나간 람세스, 신력까지 부리며 난리침. 이를 말리러 다니는 아키나. 아키나는 람세스가 자꾸 자신을 네페르로 보자 삐친다. 그러다가 물에 빠질번하는데... 마침 그녀의 손을 잡은 람세스. (람세스는 물에 빠지면 녹아버림, 완전부활한게 아닌 반 미이라상태라) 하지만 람세스가 또 네페르타리의 이름으로 부르자 아키나는 손을 놓는다.
하지만 아키나를 구하기 위해 바다를 가르는 람세슼ㅋㅋㅋㅋㅋ

충격사실!!
람세스2세 : 내가 유대인 박해해서 모세가 유대인 죄다 데리고 바다 가르고 도망친줄 아는데,
그게 아니라 모세가 유대인 데리고 떠난다기에 내가 쿨하게 홍해 갈라줬다.
모세는 아무것도 할줄 모름


하지만 람세스의 신력이 바닥나고, 물에 젖을 위기에 처하는데, 자신을 구한 람세스를 구하기위해 섹스하려는 아키나.
하지만 처녀라 방법을 모르고 그냥 람세스를 꽉 껴안는다.
그러자 정기가 통하고, 람세스 신통력 발휘해서 위기탈출.

아키나의 웃는 모습에서 다시한번 네페르타리를 보는 람세스.
이후 람세스는 아키나의 집에서 머물게 된다.
뭐 이집트 보물전시전 한다는데
가서 아키나한테 어울린다며 보석 가지러 간다 운운등 아키나에게 펼쳐진 고생길이 훤하다.
http://www.square-enix.co.jp/magazine/yg/wanted/goldenegg/
타자와 유우는 YG만화상 출신자.
사사키 마사토, 스기우라도 그렇다.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