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의권 딸기맛 71화. 남두라 미안의 5번째 싱글 멜로디, 요즘 딸기맛 돌아가는 사정 본격 취향 만화




71화 멜로디 노래네타.




남두라 미안의 5번째 싱글 발표!!


설마했던 웃음기 제로의 시리어스
원곡 모르고 보면 아무런 감흥도 없는데, 노래랑 같이 보니까 느낌온다.
그나저나 니코동의 이분은 제작속도가;; 7월 10일 업뎃이었는데 당일 바로 딸기맛 MAD로 만들어 투고....



멜로디. 타마키 코지(玉置浩二)의 곡. 1996년 발표



http://www.nicovideo.jp/watch/sm29222032
http://tvpot.daum.net/v/v7e10UFUDCVX0xzA0zZaCo0







웃음포인트는 유다 리볼텍 네타뿐.




초반에 나오는 카세트는 66화에서 천제가 발견하신 물건?
http://waterlotus.egloos.com/3543697






딸기맛 요즘 뭐하냐면 대규모 전투중?






72화

유다는 무상전생에 들어가기 위해, 켄시로와 일대일로 싸우기로 결심. 녹슬었던 실력을 갈고 닦는다.


사우저는 자신을 노리는 권왕군을 슈우의 레지스탕스에 부딪혀 서로의 전력을 깎아내린다. (카레가 유난히 맛있게 넘어가는 하루) 유다는 켄시로와 싸우기 전에 켄시로와 대등히 싸웠던 사우저에게 조언을 얻고자, 한번 대련을 요청하는데... 사우저는 너 천랑성부터 먼저 쓰러뜨려라고 말한다. 결국 천랑성 잡으러 유다행. (천랑성은 현재 레지스탕스와 전투중)

분명 이때쯤이면 권왕군과 레지스탕스는 서로 소모했을테니 둘다 치기위해 사우저 성제군 전군소집.
그리고 출발하려고 하는데... (둘다 제끼면 여세를 몰아 수라의 나라 재침공)
켄시로가 다시 승부요청.





73화

켄시로가 영 좋지 않은 타이밍에 처들어왔기에 어떻게든 싸움을 피해보려는 사우저.
이에 슈우가 권왕군의 습격을 받았고 위험하다고 말한다. 결국 켄시로는 사우저와 함께 레지스탕스를 도와주러 간다.


마침 한창 천랑성 류우가와 유다는 전투중.

권왕에게 류우가의 선봉대가 슈우의 레지스탕스, 유다에 의해 패퇴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라오우는 모든 전력을 동원해 쓸어버리려고하는데, 오토바이 등장.
그곳에서 수라먹는 나차 샤치가 등장.


유다 덕분에 살아난 슈우. 자신을 구원하러? 온 사우저보고 멱살잡고 이새끼 너때문에 권왕군하고 전투했잖아, 이번만큼은 용서 안한다 운운 ㅋㅋㅋ 사우저는 그래도 내가 유다 보낸 덕분에 살았잖아ㅋㅋㅋ 역시 사우저는 죽이는게 낫다는 촌철같은 린의 지적에, 동의하는 슈우. 켄시로 니가 사우저랑 싸우는거 안말릴테니 막타는 나한테 양보해라






74화

샤치는 구세주 라오우 전설를 믿고, 권왕을 수라의 나라로 불러들이려고 한다.


북두의 역사가 뒤틀린다 ㅋㅋㅋㅋㅋ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