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앰 어 히어로 인 나가사키 3화 번역 본격 취향 만화



강한 여성... 지배... 왜곡된 성욕...


니레이쨩 눈물 햩아주고 싶다. 니레이땅 prpr

이제부터 슬슬 재밌어진다. 주인공 야마다 저래뵈도 자기가 소중히 여기는건 목숨걸고 지키는 근성가이 타입이라 나중에 각성하고 활약할 것 같은 느낌. 아마도 그 소중한거란 니레이땅이겠지. 근데 5화에서 벌써 니레이한테 정떨어지고 ㅋㅋㅋ 자립하려고 하는데... 뭐 흐름상 갈등 한번 정도는 있어줘야지

다음화에 미친놈 활약.


아이 앰 어 히어로 in NAGASAKI 지난화 보러가기





























































덧글

  • 각시수련 2016/08/02 22:04 # 답글

    볼때마다 신인작가 아닌것 같음 ㅋㅋㅋㅋ 뭔 신인화력이 저래... 원안이 하나자와 켄고지만, 자기도 스토리 짜고 있을테고. 작품 최대의 볼거리는 니레이 아야땅 하앍. (앞으로는 저 전라 미친놈) 근데 ㅋㅋㅋㅋ 좀비새끼들은 못먹고 처죽었나ㅋㅋㅋ 음식이름만 부른다, 귀찮아서 번역안해 그렇지. 한그릇더, 카스테라, 곰, 야키니쿠ㅋㅋ
  • 무기한휴업 2016/08/02 19:50 # 답글

    전혀 신인 티가 안 나는데요.....-_-;;;;;;
  • 듀얼콜렉터 2016/08/04 07:46 # 답글

    진짜 중견작가 같은 포스네요 에취
  • 2016/08/07 00:21 # 삭제 답글

    전체적으로 콘티를 잘짠듯 하지만 감정의 흐름이나 연출이
    좀 아쉬운 점이 있네요. 중견작가라면 하지 않을 실수들...
    하지만 그 실수를 무시할 만한 전체적인 짜임새가 좋네요.
  • ???? 2016/08/15 10:48 # 삭제 답글

    신인작가였음?
    베테랑인줄 알았는데...
  • 으어 2016/10/24 14:45 # 삭제 답글

    위장취업 아닙니까 이거?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