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폐 2화 죽음의 연쇄 스타트 영상문화생활


Death Cash Ep02

사람을 죽이는게 사폐라는게 금방 밝혀지네.



토츠키는 마츠이 쥬리나(유카)를 계속 주시한다. 유카의 여동생 코유메는 이나가와 준지, 괴담을 좋아한다. (집에 포스터가 붙어있을정도) 마침 tv에서는 이나가와 준지가 사폐이야기를 함. 이에 영감을 받는 주리나.

주리나가 카와베 근처에 가자, 카와베는 죽는사람옆에는 계속 니가 있다면서 재수옴붙는다고 꺼지라고 함. 하지만 이쿠미가 죽은 이유를 알아야겠다면서 설득. 카와베는 자신이 창던지기로 들어온 특대생이고, 계속 좋은 성적을 내서 졸업해야한다고 고백. 그리고 이쿠미랑 사귀면서 슬럼프에 빠졌고, 그래서 헤어졌다. 하지만 그렇게 헤어진다고 하니까, 이쿠미가 납득하질 않음. 결국 니 얼굴이 맘에 안든다고 말해버렸고. 그래서 이쿠미가 성형수술하기 위해 사폐를 사용했던 것.

자기가 그렇게 말했기에 이쿠미가 죽었다고 자책하는 카와베.

이때 같은 운동멤버인 츠츠이가 들어와서 특대생인 카와베를 비아냥. 곧 있을 세계선수권 강화합숙에 참가하고 싶어하는 카와베. 하지만 선발에서 탈락한다. 감독에게 이유를 물어보니, 넌 기복이 심해서 안된다. 운동 접고, 그냥 취직할 생각을 하라고 함. 그럼 왜 츠츠이는 합숙에 참가하냐고 묻자, 걔는 120만엔 내고 자비참가 하는거라고 함. 이에 자신도 돈을 모아 참가하려고 하는 카와베. 하지만 등록금도 특대생혜택으로 어떻게 하는판에 그런 돈이 있을리 없고, 결국 츠츠이와 싸움. 그리고는 사폐가 나타나서 합숙에 참가하려고 한다.

유카는 대학교 운동장에서 원반에 맞을뻔한 와카모토(토츠기)를 구해주고, 그에게 자신은 죽음이 보인다고 말한다. (그 형사가 정말로 사건을 해결하고 싶어한다면 언니말도 믿을거라고 여동생이 조언해줬다.) 와카모토는 무슨일이 있으면 바로 연락하라고 한다.

합숙에 탈락했던, 카와베가 자비로 참가한다고 하자, 유카는 사폐 이야기를 떠올리고, 카와베가 죽을 위기에 처했다며 와카모토에게 연락. 와카모토가 현장에 도착하지만 카와베는 죽음을 회피하지 못하고 사망.

2화 끝



이쿠미가 300만, 미우라가 1천만. 카와베가 120만



2화까지 봤는데도 별 재미가 없네...

드라마 자체가 그냥 아이돌 연기놀이. 사폐 저건 뭐 어떻게 막을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갑툭튀한 돈 쓰면 바로 뒤짐ㅋㅋㅋ 에라잌ㅋㅋㅋㅋ 그냥 이나가와 준비 괴담으로 지나가면서 들으면 재밌을수도 있지만 이걸 십수화하냐. 근데 떡밥이 하나 있긴하다. 왜 사폐가 자이츠 세미나 멤버한테만 나타나는가. 이거 하나.

데스티네이션처럼 회피할 수 없는 죽음, 어떻게 죽나, 그것만 볼거리.

근데 카와베처럼 타인이 실수로 던진 포환에 저런식으로 죽으면 포환던진놈 어떻게 되냐. 그새끼도 인생좆망아님;;







여동생 코유메를 연기하는 키요하라 카야(清原果耶). 얘가 마츠이 보다 연기 더 잘한다ㅋㅋㅋ 보면 은근히 귀여움.

데뷔한지 얼마 안됐구나. 현재나이 14셐ㅋㅋㅋㅋ 14살이었어? 그보다 더 됐는줄 알았는데.

키160cm. 오사카 출신.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예능활동 시작. cm으로 주목을 모으고, 패션잡지 니콜라에 전속모델. 9월부터 nkk 아침드라마 아침이 왔다에 레귤러 출연해 여배우 데뷔.

2016년 3월, nhk방송90주년 대하판타지 정령의 수호자에서 아야세 하루카가 연기하는 히로인 바루사의 소녀시절을 연기. 4월 TBS 부스지마 유리코의 적나라한 일기에 게스트 출연해, 민방 렌도라 첫출연. 그리고 이거, TBS 사폐에 마츠이 주리나 여동생 역할로 민방렌도라 첫 레귤러 출연. 2017년에는 영화 3월의 라이온에 출연한다.



다음화는 요시오카회. 병든 어머니 간병, 동생부양, 장학금 갚는다고 알바 여러개 뛰는 고학생. 당연히 갑툭튀한 돈을 막쓰기 시작한다.

요시오카 리호는 사진에서는 엄청나게 예쁜데 움직이면 별로...

http://waterlotus.egloos.com/3540138

그라비아는 많이 예쁨.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