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사폐 1화 감상, 캐릭터 상관도 번역 영상문화생활



TBS 매주 수요일 밤 12:10~ 방영

사용하면 죽는 돈이라는 소재가 흥미로웠고, 마츠이 쥬리나 주연이라고 해서 봤다. 근데 크게 재미는 없더라. 마츠이 주리나는 어릴때의 노안은 좋았는데, 나이들면서 노안은 그냥 노안;; 얼라때가 더 귀여웠다.


http://tvpot.daum.net/v/v1d0all7Kl8lHCS8pHnKCXL

돈을 심하게 갈망하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죽음의 지폐. 하지만 지폐를 사용하면 점점 후쿠자와 유키치의 얼굴에 검은 그림자가 나타나고 결국 사용자는 사망하게 된다. 이게 돈 사용한 시점과 사망시점에 좀 텀이 있을줄 알았는데 금방 뒤짐. (그야 25분 드라마니까 전개가 빨라야지.. 근데 아무리 그래도 금방금방 한캐릭터씩 정리해나갈줄이야.)

돈급한 사람앞에 나타나서 사용하면 죽는돈... 이거 뭐하자는거냐;;

완전히 죽이려고 작정하고 나타나네.




주인공 미나미 유카는 남의 죽음을 볼수 있는 육감의 소유자. 현재 대학교 1학년생.

나나사키 대학교 경제학부 1학년생. 모험사진가로서 세계를 돌아다니는 아버지와, 봉사단체에 소속해 전세계에서 일하는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중학교때 타계했고, 현재는 엄마와 동생 코유메와 살고 있다. 활발한 여동생 코유메에 비해 인도어한 성격으로 취미는 독서와 영화감상이지만, 여차할때는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행동력을 보인다. 또한 영감이 강하고, 순간적으로 미래예지의 비전을 본다. 자이츠 교수의 세미나에 들어가, 같은 세미나 선배인 미우라 사토시를 남몰래 좋아하게 되는데, 즐거운 캠퍼스 생활을 즐기고있는 와중에 친구인 이쿠미의 변사사건을 계기로 와카모토에게 끈질기게 휘둘리게 된다.

아버지는 죽었고, 어머니는 현재 아프리카에 있다.


1화 내용.


미나미 유카는 같은 세미나의 선배인 4학년 미우라를 좋아한다. 우연하게 선배의 죽음을 미리 예감하게 되고 그를 살려줌. 하지만 이런 자신의 능력에 대해서는 그에게 말못한다. 왜냐면 좋아하는 선배에게 진실을 말했다간 차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미우라는 전세계의 부가 일부에게 집중되면서 빈부격차가 심해지는 사회를 바로 잡기위해 빈곤층을 위한 대출, 경제상품을 운용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그런 그의 주장을 받아주는 회사는 없고, 결국 번번히 취직에 실패한다.

타치바나 이쿠미는 같은 세미나의 카와베에게 고백하고, 얼굴이 못생겼다는 이유로 차인다. 이쿠미는 성형수술을 하고 싶어하고 그런 그녀 앞에 사폐가 나타난다. 미용상품을 신나게 사들이는 이쿠미, 하지만 성형수술 날짜를 잡고 수술을 미처 받지도 못한채, 사폐의 저주를 받고 목매달고 자살.

한동안 이쿠미가 보이질 않자 걱정한 유카. 유카는 우연히 TV에서 이쿠미의 인터뷰를 보고 그녀에게서 죽음의 상을 본다. 유카가 이쿠미의 집을 찾아가자 이쿠미는 이미 죽어있었다. 이쿠미의 발밑에는 수많은 지폐가... 이쿠미의 장례식장에서 후지가야서의 와카모토 타케루가 이쿠미가 속했던 세미나그룹의 멤버를 용의자로 지목.

미우라는 장례식장에서 "이상만 떠벌리는 미우라는 취직 못한다"는 동급생의 말을 듣고 분노. 돈만 있으면 자신의 이상을 펼칠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그의 앞에 부조금의 형태로 수천만엔의 사폐가 굴러들어온다. 사폐로 자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 기업을 세우는 미우라. 기업이름은 Knight Will. 기업의 동상이 완성되고 미우라는 유카에게 고백한다. 내가 이상을 이루기 위해 이렇게 시작하니 나와 함께 해달라고. 하지만 사폐의 저주가 발동되면서 미우라는 자신이 만든 기사상의 칼에 사망.

1화 끝.


딱봐도 데스티네이션이네... 매화 젊은 애들 어떻게 죽일까 하는 드라마..



몰랐는데 요시오카 리호 나오더라. 카와에이랑 요시오카 귀여움

http://waterlotus.egloos.com/tag/요시오카리호

하기모리 카즈에

자이츠 세미나의 1학년생. 유카와 이쿠미의 고등학교 동급생이자 친구. 아버지가 초등학생때 집을 나갔고, 정신적으로 병든 어머니의 간병과 동생을 부양하기위해 고등학교 진학과 동시에 돈벌이를 시작했다. 대학진학 후에는 장학금을 갚기 위해,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고, 최근에는 유카와도 멀어졌다.



주인공 미나미 유카는 타인의 죽음을 미리 볼 수 있다. 그래서 한번 미우라의 죽음을 회피시켜줌. 머리위에서 전지가위가 떨어져서 머리에 꽂혀 죽을 운명이었는데 한번 바꿔준다.





빠가에이 ㅋㅋㅋㅋ

하야시 에리나. 자이츠 세미나의 1학년생. 얼핏보면 요즘 여대생 같지만, 염주와 수정구슬, 타롯 등의 수많은 스피리츄얼한 물건에 심취해있다. 사폐의 저주도 스피리츄얼로 회피하려고 한다.





나카무라 에리카 느낌있다

우에노 마리. 자이츠 세미나 2학년. 유카의 선배. 어딘가 다가가기 힘든 분위기를 지닌 쿨뷰티. 거대 건설회사의 사장딸이지만, 그녀에게는 남에게는 말못할 비밀이 있다




세미나 그룹의 7명이 차례대로 죽어나가는 드라마. 근데 타치바나 이쿠미는 진짜 비중 너무 없더라. 카와베한테 차이고 성형에 몰두하다가 목매달고 자살. 완전히 마에후리. 1화는 거의 미우라의 이야기.



막판에 피타고라스위치적으로 미우라 사망하는거에서;; 염산에 철도 녹나. 부식정도면 몰라도 삽시간에 쇠사슬이 망가지네. 아님 애시당초 철로만든게 아닌가

솔직히 기사상이 쓰러지면서 키스하려는 미우라 목이 날아갈 것으로 예상했는데, 한번 회피하고 칼에 가슴 찔려서 사망. 아마도 데스티네이션 같은 외국영화였다면 그냥 목잘렸겠지... 한번 회피했더라고 해도 칼에 머리 두동강 나면서 끝났을걸. 하지만 드라마인걸 감안해서 과격한 사망신은 자제한듯. (솔직히 마지막 장면에서 칼이 위에서 내려오는데 가슴 찔려서 죽는다;;)





무턱대고 드라마부터 봤는데 보는내내 이름과 인물매치가 안됨 긴가민가. 그래서 공홈의 상관도 번역해봤다.

http://www.tbs.co.jp/DeathCash/

하이타니 겐

자이츠 세미나의 1학년생이자 유카의 동급생. 학생이면서, FX나 주식투자등으로 자산운용을 하고 있는 투자자. 오만한 성격때문에 주위로부터 미움받고 있지만, 자이츠 교수는 "누구보다도 리얼리스트일뿐"이라고 평가해주고 있다. 사폐에 강한 흥미를 가지고 그 힘음 악용하려고 한다.

우에노 마리랑 하이타니 스토리가 그나마 재밌겠네....


++

2화는 시라스 진 스토리. 얘 호감. 2014년 일드 끝나지 않는 이야기에서 첨봤는데 맘에 들었다.

그때 모리카와 아오이도 처음 알았고 ㅎㅎㅎㅎ



덧글

  • 각시수련 2016/07/16 00:08 # 답글

    2ch TBS 실황스레. 확실히 요즘 요시오카 리호의 미디어 노출도가 늘어나서 팬들이 좀 붙긴했지만, 아직은 그렇게 대박터지진 않은듯. akb계열 전용스레는 사람이 좀 있는데, 요시오카 전용스레는 레스 몇개 안되고 떨어짐ㅠㅠㅠㅠ

    http://livetests.info/2ch/read.cgi/livetbs/1468413186/ [新]死幣-DEATH CASH-第1話 (906)
    http://livetests.info/2ch/read.cgi/livetbs/1468413202/ 松井珠理奈 川栄李奈専用 「死幣-DEATH CASH-」第1話 (62)
  • 각시수련 2016/07/15 23:53 # 답글

  • 나이브스 2016/07/16 09:00 # 답글

    쓰자마자 바로 죽는 돈이라니 참...
  • 각시수련 2016/07/16 10:46 #

    사용자가 바라는 바에 돈을 쓰고, 한창 인생의 절정에 올랐을때 나락으로 추락시킬줄 알았는데... 분량 때문인지 금방 죽음

    1. 아름다운 얼굴을 갖고 싶다. 성형수술예약했는데, 시술받기도 전에 사망;;
    2. 빈곤층을 도울수있는 경제상품을 운용하고 싶다. 한창 회사차리는 도중에 사망;;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