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아나토미아] 리우 이벤트 클리어 + 추가 발키리 아나토미아


드디어 끝났다 ㅋㅋㅋㅋ 내가 해냈어!!!

명검 알버트 풀돌, 스킬작 완료. 리우 렙55까지 상한해방.



와 무슨 서비스 초기 이벤트 난이도를 이렇게 빡시게 설정해놨냐ㅠㅠㅠ 서비스개시부터 겁나 달려서 겨우 이벤트 올클

근데 과금으로 장비 갖추면 레나스 혼자서도 돌수있는 난이도 (멍;;)

레나스 혼자 리우강화2던 클리어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kMoOYXX0gVI 6성무기 풀렙 도배에, 레나스렙64. 보니까 역시 오브렙 끝까지 다 올려주는게 중요하네. 방어력이 되니까 데미지 거의 안받는다.
공격력2649, 방어력이 1433 ㅋㅋㅋㅋ (지금 내 레나스가 55렙인데, 공격력1198, 방어력849

정상궤도에 오르면 어렵지는 않은 난이도인데, 초장부터 맨땅에 헤딩하려고 하니까 헬

에인페리어 스킬도 중요하지만, 가챠가 무기인만큼 고랭크 무기없으면 초반에 꽤 힘들다. 그러니까 괜히 비석 아끼지 말고 초반에 꽁석 어느정도 모였을 때, 22연차까지는 돌리는걸 추천.



리우 렙올려준다고 이렇게 맞추고 리우강화2던 오토 돌렸다.

6성무기는 2개 보유. 광검 클라우소나스랑, 마장 아포칼립스. 둘 다 깡스탯에 전체공격 깡패

진작에 강화2퀘스트 돌릴 수준은 맞췄지만.

메인 퀘스트에서 경험치 노가다할 토르던전까지 뚫고, 리우강화2퀘 오토로 돌려도 될수준 맞춘다고 시간 좀 걸렸음.
이벤트 종료일되서 겨우 리우 전용검 풀돌, 스킬작, 리우렙한돌까지 다함
결국 검보다 리우의 기억2가 더 안나왔다



명검 알버트 스킬작, 풀돌. 이렇게 하는데 칼 9개 필요.

한정 에인페리어 + 전용무기. 앞으로도 에인페리어 이벤트는 계속 이렇게 할듯.

전용무기는 적색몬스터, 보스몹이 주는 은색상자에서 나온다. 캐릭터 렙상한해제템은 동색상자에서 나옴.

이벤트 던전에서는 탐색 무의미. 처음에 검 드럽게 안나와서 혹시 탐색하면 더 드랍잘되나 하고 탐색하면서 돌아봤는데, 결국 탐색으로 나오는 상자들은 죄다 오브만 드랍됐다. 탐색으로 이벤트검, 기억 먹은사람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탐색으로는 안 나오는 것 같다. 몬스터 드랍으로만 먹을수 있는게 아닌가 싶더라.

리우 나머지 렙상한 해제 아이템은 레나스 프리던전 상급에서 드랍된다. 던전개방은 사와시로 레나스 50렙이 조건.
니챤 스레보니까 토마 레나스로는 개방 안된다고 하더라. (이런건 수정해줘야되는거 아니냐 운영;; 아마도 레나스F는 한정 발키리니까 그런식으로 설정해놓은 것 같음
*참고로 레나스 프리 던전은 신계몬스터들 나오는데 전부 속성데미지 반감한다. 되도록이면 마법사는 안데리고 가는게 좋고, 그냥 무속성 무기 도배해서 덤비는게 상책.




일단 이벤트 5성검 보검 알파버드 마련은 됐고. 한돌찍어줄 생각하니 막막하다;; (일반무기 진화는 다음랭크로 진화시키면 한돌 안돼있음. 이벤트 무기는 다를지도. 제발 풀돌되어있기를. 오늘 검경던 열리면 만렙찍고 진화시켜봐야지. 스킬이어지는건 확실한거 안다. 일반무기 진화도 스킬은 이어짐. 다만 한계돌파상태는 계승되지 않는다.) 저거 5성 한계돌파 아이템은 현재 신계전송 랭킹 500위 안에 들어가면 1개씩 배포하는데, 5주해 야되잖아 ㅠㅠ 운영이 제정신 박혔으면 이벤트에서도 5성 한돌아이템 풀겠지

참고로 서브웨폰은 모든 무기 장비가능. 무기능력은 50퍼만 발휘. 가드률에 노영향. 액션스킬 사용불가. 특수효과의 성능은 50퍼만 발휘. *상태이상유발무기는 서브에 장비해도 효과가 발동된다 http://i.imgur.com/CZgxqvD.jpg
알파버드의 뇌속성 강화는 서브로 넣어줘도 쓸만하다

**현재 명검알버트, 보검 알파버드가 리우가 아닌 사람도 메인무기로 장착할수 있는데, 그거 버그다. 공지에 보면, 이벤트검은 리우전용장비이며, 타 캐릭터가 메인장비로 착용할수 없습니다라고 적혀있음. 실제로 현재 오류 일람에 들어가있고, 이는 12일 점검때 수정된다고 함. 이벤트 에인페리어 전용장비는 해당 에인페리어 키울거 아니면 안먹는게 나을지도. 이번 같은 경우는 5성으로 진화시키면 뇌속성 강화스킬이 달려있어 서브로도 쓸만한데, 만약에 속성강화, 상태이상 같은 스킬 없을경우 고스펙템 아닌이상 무리하게 돌필요도 없을듯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17928

이번 이벤트, 공지에는 리우 + 뇌속성검은 다음 이벤트에서 대폭 유리하다고 써놨다.

그래서 다들 특효, 특공 에인페리어인가까지 추측하는 사람있는데, 그정도까지는 아니고 그냥 다음이벤트인 발할라 방위전 적속성이 빙속성이라 뇌속성 무기랑, 빙속성 경감스킬 좋다는 소리인듯.
실제로 리우 캐릭터스킬이 본 이벤트, 5월 발할라 방위전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빙속성 데미지 경감 운운이 끝.

キャラクタースキルは、本イベントや5月のヴァルハラ防衛戦で活躍が期待できる氷属性のダメージ軽減や、手数の多さを活かしたコンボで晶石の出現数が上昇する構成となっております。

**리우 사이드 스토리는 후일 추가예정

*근데 리우는 왜 안대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공주님인척 했을때, 눈멀쩡하던데 패션인가. 멀쩡한 눈 가려서 시력 엉망진창으로 만들 필요는 없잖아. 저러면 거리감도 개판일텐데. 그러고 용케도 칼질했다.

리우 성우는 누마쿠라 마나미(沼倉愛美). 아이마스의 가나하 히비키, 다가시카시 엔도 사야 등



http://pds26.egloos.com/pds/201605/09/00/e0060200_572fa4c5cbc98.png

*현재 파티 최대총합전투력은 17000정도
이후 이벤트 난이도가 지금과 비슷할 경우, 여기에 속성무기만 갖춰주면 수월하게 진행할수 있을것 같다




근데 저걸로도 신계배틀에서 상위권 못잡음. 무슨 윗동네는 과금깡패들만들만 모였어;;

대충 저정도 전력되면 경험치 버프도 20퍼로 상승

니챤보니까 8천 넘어가면 20퍼라고 하더라

대검 좋아하고, 현재 뽑은 고랭무기가 대검에 집중되어있어서 괜찮은 대검캐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현재 대검캐는 달랑 4명이 끝). 쿠르트도 스토리상에서는 맘에 드는데. 스킬이 구려서 ㅋㅋㅋㅋ (그래도 아무생각없이 쿠르트 키워주고 있었다) http://waterlotus.egloos.com/3544137 빙결데미지 감소, 적가드률 감소, 50퍼 미만일때 데미지업. 빙결데미지 감소는 뇌속성 캐릭터 갖고 있어야 빛을 발하죠;; 빙속성 던전에 얘 데리고 가면 데미지 반토막난다. 가드율 감소는 그렇다치고. 피50퍼미만일때 데미지업. 이건 잉그리트(피80퍼 이상일때 데미지업)랑 같이 쓰기때문에 무쓸모 스킬. 크라우슈도 괜찮은데, 뇌속대검 없음. 그냥 5성 회복대검 들려주고 크라우슈 몸빵용으로 키울까나. 레이지가 괜찮다고 하는데, 마르바이나 키울까나.


오늘 9일 16시에 리우이벤트 종료.

근데 속성이벤트는 진짜 유리속성무기 있냐 없냐에 따라서 난이도 확갈린다. 지금 오류 때문에 리우 전용검 타캐릭터도 착용할수 있는데, 고렙 검레나스한테 들려주고 스킬5렙찍은 앵커 볼트 쓰니까 1방에 1만4~5천씩 뜸 ㅋㅋㅋㅋㅋ
그냥 전기검으로 줘패도 8천~1만 가까이 데미지 나오고

다음 이벤트 전에, 막시밀리앙, 크라우슈 같은 뇌속성캐 더 키워놔야지.

근데 뇌속무기가 활,칼 밖에 없다;; 뇌속성 무기 전멸 ㅠㅠㅠ 알버트랑 3성 선더보우 4성으로 진화시켜 改로 만든거 두개가 끝.
그래서 죽어라 알버트 모았지. 메인 착용가능한 리우도 렙 더올려줘야 됨
그나마 공격 속성 고정된 마법사가 파티 살렸다. 란사마 만만세

이번 이벤트 세나, 란발드 대활약.



++ 추가


http://cache.sqex-bridge.jp/api/information/detail/18038 100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1000비석 준건 좋았는데, 해머2성 달랑하나 선물. 스레민 빡침 ㅋㅋㅋㅋ 해머로 프로듀서 대갈통 찍어줄까. 쓰레기망치 하나주면서 강화하라니까 노어이;; 12일 이벤트 개최는 확정. 발할라 방위전은 5월 안에하고. 12일부터 신계전송이벤트. 이벤트명은 신계결전 미레스 글로리아. (당연히 전송이벤트이기 때문에 무지개열쇠가 다량으로 필요하다. 역시 탐색아저씨 육성은 필수였다. ap소모가 심각한데 3일안에 무지개 열쇠 모을생각하니까 아 뒷골


이벤트검 5성 한돌아이템 없이는 진화 안시키는게 좋다. 스탯 하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성 45렙 공격력610 > 5성 30렙 공격력 4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쉣 ㅠㅠㅠㅠ 괜히 진화시켰네 망했으요. 5성 한돌템 모아놓고 진화시키는걸 추천. 적어도 1개 이상.

물론 최종스탯은 5성이 높지만

5성으로 진화시키면 이벤트템 한계돌파 초기화된다(일반무기 진화랑 동일. 이벤트템이라고해서 사양이 다르지는 않았다)
4성 한돌템은 강화던 극급에서 드랍되는거 확인
그거 미리 모아놓으면 이벤트 무기 5개만 먹어도 된다


*12일부터는 신계전송 이벤트. 발할라 방위전은 그거 끝나고 할것같다


덧글

  • 비타 2016/05/09 07:26 # 답글

    으으 결국 해내셨군요. 대단하십니다 ㅠ
    저는 어찌어찌 해보려고 했지만 리우던전2는 포기했습니다. 이제 캐릭터들 레벨이 40 정도인데 렙업에 어떤 던전이 좋은지
    모르겠네요.일단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면 괜찮을거 같은데 아직까지는 버겁습니다.
    심지어 캐릭터 강화던 중급35 던도 겨우겨우 도는 지경이라(적들이 때리는 공격이 너무 아프네요) 방어력 상승이 최우선인거 같습니다.
  • 각시수련 2016/05/09 10:23 #

    방어력 상승은 무기렙 올리거나 오브강화밖에 없으니, 탐색아저씨로 열심히 오브캐는 수밖에

    저는 이제 요일강화던 상급 무난하게 도는 수준. 렙40이면... 저는 그때 리우강화1던 신나게 돌았었네요. 기억1 다 모을때까지

    렙40대 효율좋은 렙업장소는 미묘. 니챤스레에 나온대로 알트페일 사이드 후반2가 제일 적절한듯. http://i.imgur.com/7V36GV0.jpg
    근데 여기는 알트 렙38까지 올려줘야되는게 문제
    敵全滅→13000/AP40
    赤敵+ボス→11000/AP20
    赤敵のみ→9000/AP15

    저는 40때도 이벤트 던전과 잉그리트 사이드4만 돌았던 기억
  • 우엥 2016/05/09 10:48 # 삭제 답글

    저는 일단 란발드 하향만 안당했으면 ㅋㅋ
  • 아르니엘 2016/05/09 15:08 # 답글

    전 아직 캐릭터 한계돌파도 안깨진 25레벨파티라 뭔 방법이 없더군요. 5에피소드 최대한 보방앞에서 휴식한뒤에 현질로 이어하기 연타로 리우만 겨우 얻음. 무기는손댈 엄두도 못냈습니다. 4에피소드를 뚫어놓고도 거길 다시갈 엄두를 못내서 3에피를 계속돌아서 5에피뚫을 아이템 모을정도니.....
  • 각시수련 2016/05/09 23:05 # 답글

    한정가챠실시 검출현2배. 5성이상확정ㅋㅋㅋ (9일~12일)
    골든위크 때 돌린사람만 병신됨ㅋㅋㅋ 나도요ㅠㅠ
    이런건 초장부터 했었어야지 스쿠에니가 이렇게 통수치네. 설마 리세마라 때문에 그랬나? 어쨌든 지금이 리세마라 절호의 기회

    못참고 11연했는데 폭망. 5성 속성검 제로ㅠㅠ
  • NPC02 2016/05/09 23:44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http://waterlotus.egloos.com/v/3522228 여기 있는 예고범 포스팅 보고 오게 되었어요, 혹시 한글번역된 예고범 만화 볼 수 있는곳 알 수 있을까요?
  • 각시수련 2016/05/10 05:39 # 답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