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사이트 34화~41화 감상. 미치광이 카나메 대활약, 템페스트 스토리 진행 좀 마법소녀 사이트






마법소녀 사이트 34화~41화




오빠 깽판치면서 재밌어짐. 혼자서 판 전체를 뒤흔들고 있다. 결국 카나메가 5권 표지도 먹음.



거의 5개월간 마법소녀사이트 글은 안쓰고 있었지만. 챔피온탭 연재분 계속 챙겨보고 있었다.
카나메 오빠가 언령팬티 입고 각성하면서 재밌어졌음
(마법소녀 오브 디 엔드도 포돌이 메인으로 나오면서부터 잼잼, 포돌이 각성하면서 좀 재밌어졌던 기억. 대신 패닉물에서 배틀물로 바뀌었지만.)
그런데 현재 최신화인 41화에서 카나메 탈락위기. 이미 각성하자마자 35화에서 탈락할뻔했지만 ㅋㅋㅋㅋ이번에는 진짜 핀치
아나자와에게 스틱에 대한 정보를 얻고, 여동생일행이 바닷가에 갔을때 팬티훔친 카나메.
언령팬티를 입고 가장먼저 나오토를 죽인다. 나오토에게 자살을 명령함.










그리고 니지밍의 집으로 가 그녀를 노예로 삼는다. 하지만...

이때 사태의 심각성을 어느샌가 눈치챈 키요하루가 타키구치 아사히(滝口あさひ,능력 고속이동)를 조종해서 카나메를 후려침.
안면함몰. 광대뼈 완전히 작살난다.
하지만 상대가 언령술사라면 성대를 박살내버렸어야지...
아직 말할힘이 남았던 카나메는 아사히를 다시 말로 조종해 술자에게 돌아가 술자 키요하루를 죽이라고 명령.
(언령으로 키요하루의 지배에 자신의 지배를 덮어씌움)


플래시처럼 고속이동해 키요하루를 공격하러 오는 아사히. 키요하루는 도망치려고 했지만 무리.
가슴에 구멍이 뚫린다.
코사메가 치료하려고 하지만 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혼자서는 무리. 결국 다함께 피를 나눠줌.







*그리고 이때 마법소녀 사이트 관리인 총18명이 모여 회의.
여기서 나나는 자신이 인간과 손을 잡고 스틱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선언함.
근데 아마도 그 인간은 카나메는 아닌것 같고.
지금 카나메를 조사하고 있는 경찰일행인것 같은 느낌.










경찰인 미스미(美炭)가 아사기리家에 찾아와 나오토 자살관련으로 카나메에 대해 부모에게 물어봄.
그리고 아야의 방에 난 총알 자국 같은것도 보고 간다. (28화에서 나나가 쏜 공기총
http://waterlotus.egloos.com/3523909
마법소녀 사이트 28화 助からない








39화

자신의 죽이려고 했던 키요하루의 숨통을 완전히 끊기위해 야쿠자조직 린가네에 처들오온 카나메.
물론 현재 자신이 지배하고 있는 니지밍도 동반.
키요하루를 죽이고 나머지 스틱들도 모조리 강탈시도.








40화 최후의 카나메



오리지널 미소, 오빠의 게스가오 풀전개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의 게스. 변태역은 전부 내가 책임진다!! 1권부터 여동생한테 자궁펀치 날리고 그럴때부터 심상찮았는데 역시 이새끼 최고다 ㅋㅋㅋㅋ (만화가 전체적으로 어설픈 전개를 이렇게 게스게스하고 자극적, 찝찝한 장면으로 땜빵하려는게 좀 보임. 그래도 이야기는 앞으로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다는게 그나마 다행. 근데 전개속도좀 빨리. 아무리 봐도 사토켄타로는 장기연재하면 뒤가 질질 늘어진다) 근데 이런놈 그렇게 오래 못가지. 이런 게스캐릭터가 주인공 파티 몰살해버리면 당연히 전개에 지장생기니까 이번에 완전히 퇴장당할 위기.








언령팬티가 겁나쎈데 지금까지 니지밍이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친구 미카도의 충고에 따라 거의 쓰질 않았음)
그나마 머리좀 돌아가는 카나메가 쓰니까 언령팬티의 무서움이 폭발.
팬티소유하자마자 주인공 파티의 최대 장애물이 되버렸다



마법소녀 7명을 단숨에 무력화









그리고 제일 먼저 친여동생의 배를 발로 있는 힘껏 걷어찬다 ㅋㅋㅋㅋ 이새낀 어째 타인보다 자기 친여동생을 더 심하게 대하네. 아마도 자기랑 달리 멍청한 여동생을 생리적으로 혐오하는것 같은데;; 아니면 속으로 동생 따먹고 싶은 욕구가 있어서 그런가. 여동생 피빨고 아헤가오 짓는 헨타이 오니상 ㅋㅋㅋㅋ 에이 그건 아니다. 그로테스크한 표현은 나와도 에로는 없는 마법소녀 사이트라서 그런건 없엉. 소년만화에서 순애도 아닌 강간근친전개 나올리도 없고











카나메는 니지밍에게 명령해 스틱을 모조리 회수하는데,





니지밍이 키요하루에게 접촉했을때 키요하루는 마지막 남은 힘을짜내 카나메의 지배에 자신의 지배를 덧씌움.
그래서 지금 이 최악의 상황에서 움직일 수 있는사람은 니지밍뿐.
키요하루는 니지밍에게 어떻게든 기습해서 카나메를 해치우라고 한다.












자기 친동생조차 가차없이 죽이려고 하는 카나메






하지만 니지밍은 욱하는 성격때문에 분노에 몸을 맡기고. 아무 생각없이 소리치며 달려듬.
(지금 현재상황이 전부 자신이 카나메 좋아해서 나불댄것부터 비롯한것이라는 걸 깨닫고 스스로와 카나메한테 빡쳐서그런거)
어쨌든 소리치며 덤벼들었다가 오히려 자신이 당한다







주인공파티 최악의 전개. 이대로라면 걍 게임오버 파티전멸행인데, 그럴리는 없지요 ㅋㅋㅋ








41화 니지밍의 과거회상


어이 과거회상은 사망확정 플래그잖아....



니지밍은 어릴적부터 아이돌이 꿈이었다. 하지만 사업실패하고 사채까지 끌어다 쓴 아버지때문에 집안이 붕괴됨. 빚쟁이들은 매일 독촉하러오고 때문에 남동생과 자기, 엄마는 벌벌 떠는 나날. 결국 아빠는 자살해서 혼자 도망쳐버린다.
사망보험금으로 해결하는것도 아니고;;
결국 아내와 딸이 몸으로 갚아야할 상황.







그때 마법소녀 사이트 관리인 나나가 즐거운 마법소녀 라이프 보내라면서 언령팬티 선물.
니지밍은 가족들에게서 아빠에 관한 기억을 지워버린다. (아빠의 일이 있는한 가족은 행복하게 지낼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
그리고 몸으로 빚을 갚으라고 온 빚쟁이들은 내장 다 쏟으면서 죽어라고 명령하는데...
이때 친구인 미카도쨩이 등장.

알고보니 평소에 친하게 지냈던 미카도도 마법소녀. (미카도의 스틱은 마법물리무효공간을 만드는것)










미카도는 니지밍에겐 아이돌이라는 꿈이 있으니 함부로 사람을 죽여서는 안된다.
그리고 넌 금방 화내는 버릇을 고쳐야한다고 충고.
니지밍은 친구의 충고를 받아들이고 사채업자의 기억만 말소시킨다.
이후 니지밍은 아이돌 오디션에 합격하고, 팬티의 힘없이 아이돌로서 대성함.
(마법스틱의 힘없이 아이돌이 됐다는건 처음알았네)




마법소녀 사이트 9화 독사과 (毒りんご)
(벌써 2년전 연재분 ㅋㅋㅋㅋ)



미카도가 저렇게 절친이었기 때문에 시오이가 미카도 죽였을때 완전히 야마가 돌았던것.
그이전까지도 사람을 죽인적은 없는데 그렇게 독을 품고 시오이 죽이려고 했던게 이해.
어쨌든 그런 그녀의 인생도 쓰레기남 카나메를 좋아하게 되면서 끝남.









금방 욱하는 성격 고치라고 했던 미카도의 충고가 떠오른 니지밍.
내가 이렇게 죽더라도 카나메 저새끼만은 죽이겠다면서
최후의 힘을 짜내 유리병으로 카나메의 목을 완전히 박살내버린다.




(근데 아직 치유커터 있잖아. 만약 팬티의 언령지배효력이 아직도 발휘되고 있다면 카나메가 치유커터로 자기 손목그어서 본인 치료할수도 있지 않겠나.아님 그마법스틱 본인 치료는 안되나. 스스로 치료하는건 안되도 지배가 유효하다면 코사메한테 명령해서 치유하는 방법도 있음. 과연 어떻게 전개할지










아나자와 니지미 사망 확정






41화 끝








http://www.logsoku.com/r/2ch.sc/ymag/1456835985/
사토 켄타로 니챤스레 (마법소녀 사이트, 오브 디 엔드)




디엔드, 사이트 공통스레인데, 디엔드 이야기는 별로 없다;;
그쪽은 지금 마무리 들어가는 단계 아닌가
역시다 다들 쿠소아니키 무나쿠소와루이까라 빨리 뒈졌으면 하는 바람이네 ㅋㅋㅋ 난 키치가이 아니키 개판치는게 재밌는데. (문제는 개판만 치고, 사이트 관련 주요떡밥 스토리가 전혀 진행안되는게 문제. 템페스트의 정체가 20화에 밝혀졌는데, (지금으로부터 1년 전이다 1년전 ㅋㅋㅋ 그런데 관리인과 배틀모드로만 들어가서 중요설정, 떡밥하나도 해결안됨.








오빠 깽판치면서 잼잼 폭발했는데, 저대로 오빠 퇴장하고 나나가 손을 잡았다는 인간세력 나오려나




http://waterlotus.egloos.com/3516066
템페스트의 정체는 20화에서 밝혀졌다. 템페스트란 선인류에 의한 인류선별.
그런데 발푸르기스의 밤 템페스트가 도래한다는게 확정된 이상.
마법소녀 사이트 시스템 자체는 인간에게 절대로 유익한게 아닌데...
인간이 관리인에 협력할리가.혹시 인류선별때 자기들만은 살려달라고 협력하는건지

아니면 정부측에서 현상태를 유지하면서 선인류에게 마법에너지를 공급하는 방식을 관리인에게 제안한게 아닐까 망상해봄.
개뿔도 모르는 사춘기 소녀를 마법소녀 만들어 그녀들의 에너지를 선인류에 공급하고 현인류 연명하는 시스템 ㅋㅋㅋ
마마마 축생 큐베가 떠오른다;;






http://tap.akitashoten.co.jp/comics/maho

마법소녀 사이트 42화는 5월 19일 갱신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6/04/20 13:57 # 답글

    금방 화내는거 고치라는 멘트 보니까 갑자기 이게 생각났다 죠죠1부. 아니메 1화에서 디오가 죠죠의 폭발력을 생각안했다. 녀석은 맞을수록 성장하는 타입이다. 그리고 내 단점은 금방 뚜껑열리고 화내는거다 고쳐야지! 라고 반성하고 자신의 마음을 냉정하게 컨트롤 할수있어야 된다고 다짐하는데 ㅋㅋㅋㅋ 디오상 금방 뚜껑열리는거 100년 지나도 못고침 ㅋㅋㅋ http://www.nicovideo.jp/watch/sm19329579 【ジョジョの奇妙な冒険】1話~6話までのEDの入り方まとめ再 아니메 2화, 6화 특히 6화의 체페리상 Roundabout 도입부 간지폭풍
  • 음.. 2016/04/21 02:12 # 삭제 답글

    이거 한국에 번역본이 나왔나요?...
  • CoZy 2016/04/26 05:03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일본어를 못해서 항상 각시수련님 블로그에서

    마법소녀 사이트 리뷰를 보는 오덕입니다


    12화까지 번역하셨던 역식자분들이 그립네요ㅠ

    앞으로도 계속 리뷰라도 보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