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 5장 북미신화대전 클리어 FGO




페그오 5장 클리어


어제 나왔는데 오늘 새벽에 클리어함.

쿠훌린 알터, 메이브, 세이버 디어뮈드, 랜서 이서문 같은게 클리어후에 출현할 것같고 어차피 가챠돌릴거니까 스토리 후딱달렸다.
AD. 1783 북미신화대전 E pluribus unum (제5특이점 - 강철의 백의)
근데... 세이버 딜묵은 그림자도 안 비치더만. 그냥 창쟁이 버전이 스토리에 쪼끔나오는게 전부.

http://view.fate-go.jp/

그렇게 신나게 올클리어하고 추가된거 보니까

일단 5장 클리어 보상 서번트는 제로니모(3성캐스터)

쿠훌린 알터(5성 버서커)
메이브 (5성 라이더)
이서문 (4성 랜서)
에디슨(4성 캐스터)


칼잡이 딜묵없음 ㅠㅠㅠㅠ CM뭐였냐. 뭐 스토리 안읽고 대충깼긴했지만. 중간중간에 궁금한 부분만 읽으며 대충넘김.


이렇게 5장 서번트 해방하고 성정석 80개로 돌린 20연차





시발 ㅋㅋㅋㅋ 페그오똥껨 진짜 시발.
쓰레기만 퍼준다
4성 서번트 하나라도 줘 진짜 ㅠㅠㅠㅠ 심지어 신규3성도 없네. 빌리새끼라도 주라고. 신지놈은 나올줄 알았는데 나왔다.
그나마 기어나온 제로니모는 5장 클리어보상이잖아;; 얘는 스킬이 카드버프면 아군전체버프 줘도 쓸까말까한데, 자버프;;
성정석 80개 공중분해

시발진짜 내가 쿠알터는 바라지도 않는다. 랜서문 아니면 빌리 더 키드라도 한장 줘야되는거 아니냐.
진짜 페그오도 그랑블루처럼 확정가챠 하는거 아니면 돌리질 말아야하나


메인스토리 추가했고 스토리픽업이 13일까지인거 봐서는 직후 바로 이벤트 들어갈리는 만무하겠고.
4월 20일 혹은 4월말이나 되야 다음 이벤트 하겠네.


지난번 공의 경계 이벤트 클리어한게 2월27일ㅋㅋㅋ http://waterlotus.egloos.com/3539766 한달내내 제대로된 이벤트 없다.
무슨 게임이 이벤트를 해야지 글을싸든지 하지.
딜라 컨텐츠 좀 어떻게 해보소
아마나이 추가에, 암굴왕은 하루에 이벤트던전 한개만 열고;; 아 요실금식 이벤트. 어벤저 밸붕클라스. 룰러 카운터 클래스만들어놓고 어벤저는 카운터 클래스 없음. 생각이 있는거냐 없는거냐. 서번트 강화퀘스트 추가는 그게 이벤트냐;;
이번 5장은 내덱으로도 후루룩 깨지던데, 보구렙5로 도배된 버서커 덱 가지고가면 겁나 쉬울듯. 두부처럼 썰리는 보스



5장은 22절까지 있음.

이벤트 스토리 읽고 싶은것만 대충 읽으면서 깬 감상.





미친커플 잘논다 ㅋㅋㅋㅋ

메이브는 세계를 차지할수 있는 성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쿠훌린에게 몰빵.
쿠훌린알터는 이에 답한다면서 광왕(狂王)자처하고 있고.
5성 버서커계의 탑성님 등장하셨다.





메이브는 죽기전에 성배의 힘으로 자기보구 28인의 전사(크랑 카라틴)쇄에 억지로 끼워넣어 북부전선에 28체의 마신주소환.
한주만해도 서번트 몇명이 들어붙어야 이길판국인데 난리남.



하지만 우리의 아이돌 바토리쟝 하드캐리. 그리고 매니저 로빈후드가 어쩔수없이 질질 끌려서 이바우쏘고 열심히 해보지만 노답.
이때 에디슨이 자폭해서 해결하려고 함.
그때 니콜라 테슬라 등장해서 둘이함께 전기쑈. 그래도 노답.


이때 구세주처럼 등장하신 아르주나


파슈파타 날리는데.

마신28주 모조리 소멸 ㅋㅋㅋㅋ 시발 인도핵병기놈들 존나 쎄네.



녹차는 이거보고 같은 아처로서 시무룩ㅋㅋㅋㅋ




메이브뒤지고 성배로 점점 자신의 힘을 강화하며 주인공일행에게 싸움을 거는 쿠훌린 알터.
쿠훌린은 세계정벅도 가능했던 메이브가 자기하나얻기위해 모든걸 바쳤다면서 그마음에 보답해야 된다며 그녀가 바라는 왕(광왕)으로서 싸운다. 3단변신 쿠알터 점점 자신의 힘을 개방하면서 최종보스 포스 뿜으며 연전.
(하지만 해결사 골든, 나으 헤클 보구맞고 대갈통빠게지고)







3단 변신 쿠알터 (피통 26만→30만→40만.) 근데 버서커라서 피깍기 쉽다. 가끔 화살막이 쓰기도 하지만

북부전선에서는 파슈파타맞고 마신28주 소멸. 전력전부 털린 쿠알터.
광왕 쿠훌린의 역할은 여기까지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성배자체를 수호하는 마신소환해야된다고 72주의 마신소환. (각장 최종전투의 약속패턴;;) 불려나온건 서열38위 군마 할파스

5장의 최종보스는 쿠알터와 할파스.






하지만 얘도 나으 헤클 보구 맞고 씹창. 보구한방에 12만넘게깎으니까 진짜 버서커가 벼슬이긴하다.

싸움은 전부 정리됐고. 정초복원.




나머지 영령들은 전부 제자리로 돌아감. 이서문은 스카자하랑 창대결하면서 끝.
칼데아 돌아가니까 마슈가 머리에서 피흘리고 쓰러지고 그러던데 그건 다음 메인스토리에서



5장 22절까지 3버서커 덱으로 모조리 밀었다. 버버버로 한웨이브씩 정리되고. 헤클몇대 맞고 자력으로 np모은걸로 사살백두 보구날리면 12만 깎음. (보구렙4).
그래도 못죽이는 경우에는 해결사 골든으로 머가리 뽀개는 식. (치녀아이리버프+공법+보구렙2 골든스파이크도 12만데미지는 안나옴. 9~10만정도.) 헤라클레스, 킨토키로도 안되면 마지막 돌덩이 성처녀로 처리. 일부러 키레예장 달아줬다. 진짜 단단함.

*레오니다스는 요번에 새스킬 생겨서 그냥 데려가줌. 버서커 많으니까 마슈에장에 원래 가지고 있는 어글끄는 스킬로 버서커대신 몸빵해주는 역할. 새스킬인 버스터업때문에 버서커 화력에도 도움되고.
솔까 이번 서번트강화에서는 가장 득본 서번트. (스파르타쿠스, 혈부왕, 샹송, 벤케이, 레오니다스, 부디카, 마르타)

이 게임은 버서커만 키우면 됩니다. 레알 참트루

버서커+룰러조합이 최강.

http://www9.atwiki.jp/f_go/pages/304.html 초기설정 무시하고 카운터 상성조차 존재지 않는 어벤저라는 애미없는 클라스의 등장으로 버서커의 중요성이 더 높아졌음. 진짜 피통많은 룰러는 버서커, 어벤져로 잡으면 되는데, 피통높은 어벤저는 버서커 빼고는 후딱 잡을수 있는놈이 아무도 없다. 솔까 어벤저는 애초 설정했던대로 고스펙에 다른애들한테는 다 약한 룰러한테만 강한 조커로 나와야했다. 이거 뭐 지금나온건 너무 좋게나왔잖아;; 룰러한테 강하고 다른애들한테도 다 평타치는 클래스.


진짜 버서커가 좋긴 좋다. 특히 단일보구 고화력버서커가 보스잡는데는 기가막힘 ㅋㅋㅋ 체인만 넣어도 6~8만 훅훅 날아가고 보구쏘면 10만넘게 깍이니. 골든없는 서민에게는 헤클횽이 신. 가챠운 더럽게 없는 이에게 은총을 내려주시는 화력깡패.
솔까 4성 버서커중에서 보스 때려잡는데는 헤클이갑이다.


20연차 죄다 볍신같은거 나와서 녹차처럼 시무룩. 인간적으로 4성 신지 하나는 너무 한거 아니냐

이벤트도 2~3주 뒤에나 할테니.
그때까지는 진짜 할거 하나도 없네

5장 스토리 정독하는거 밖에 안남았다.



덧글

  • 각시수련 2016/03/31 08:42 # 답글

    아 딜라 컨텐츠조루놈들아. 이벤트 도꼬. 빨리 다음이벤트 좀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http://www.nicovideo.jp/watch/sm28264972 FGOのガチャについて 페그오에서 도대체 얼마박아야 원하는 5성뽑을수 있을까 윳쿠리 해설
  • Wolfwood 2016/03/31 08:49 # 답글

    ...4성 라마였나 뭐였나 인도세이버 하나 뽑았다고 시무룩한 제가 다미안해지는가챠아아
  • TA환상 2016/03/31 09:16 # 답글

    긴짱의 골든스파크는 누구라도 평등하게 머가리를 박살냄.
  • Astarot 2016/03/31 09:58 # 답글

    블라드 킨토키 두명이 파티에 있으면 그 어떤 적도 두렵지 않습니다! 와하하하하하

    ........그리고 스토리 깨고 돌린 가챠는 저 역시 처참하게 폭☆망 ㅠㅠㅠㅠ
  • 크레멘테 2016/03/31 10:16 # 답글

    전에 테슬라 때마냥 나중에 메이브 픽업 할 것 같아서 보류.. 그 때 돌려봐야 안 나오겠지만(깔깔)
    저도 이제 스토리 깨는 중이네요. 오늘 안에는 다 깨겠지...
  • 닥터오진 2016/03/31 11:04 # 답글

    이번 만우절이벤트는 없을까요?
    거짓말처럼 딜라가 서번트 예장 가챠 분리해주고 보구스킵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 아인베르츠 2016/03/31 11:19 # 답글

    인도카레놈들이 이렇게 쎈데 인게임 딜링 도코....
  • 비타 2016/03/31 12:30 # 답글

    에디슨을 바라지만 기대안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 Ratatosk 2016/03/31 13:02 # 답글

    이제 11절하고 있는데 끝이 멀군요;;
    버서커 세트가 지겨워서 이래저래 바꿔가면서 하고 있긴한데....
    전투 구성이 1라운드 1만 안 넘는 애들 2라운드 1민 좀 넘는 애들 3라운드 4만대 1마리 2만대 나머지라.. 버서커로 미는게 제일 편함. ㅋㅋ
  • 각시수련 2016/03/31 16:01 #

    특정 클래스 피돼지적이라도 나오면 클래스 맞춰가면서 하겠지만, 스토리 전투가 너무 길다보니까 걍 버서커로 미는게 제일 편하네요
    하나하나 클래스 맞춰가며 전투하는것도 귀찮고
    광역보구 있는 버서커면 더 좋음
  • emfla22 2016/03/31 21:09 # 답글

    페그오 계속하고있어군요 글이없어서 접은줄알아서요
  • 각시수련 2016/03/31 21:10 #

    이벤트를 안하니까 쓸게없음. 요즘 추가된 서번트들도 전부 시원찮았고. 암굴왕만 제일좋고 나머지는 아마나이. 나마나이;;
  • emfla22 2016/04/01 13:47 #

    실제로 게임이 게임이다보니 7장공개되고 공략된후에 망하는게아닐까 생각이들정도
  • 각시수련 2016/04/01 02:09 # 답글

    마나프리즘 교환 호부5장 전부 썼는데 모조리 똥;;
  • 극ㄷㄱㄷ 2016/04/06 23:35 # 삭제 답글

    쿠얼터는 프렌으로 써봤는데 화살막이 2턴버전이 블라드의 존재감을 압살하더군요. 뭐 그래도 아직 딜은 골든이 최강입니다 골든☆스파크!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