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마나의 흰눈 까집고, 27회 사쿠라 마나의 "섹스하고 싶은 여자 베스트3" 발표 사쿠라 마나 칼럼


주간플레이보이 2016년 12호

사쿠라 마나의 흰눈 까집고




27회 사쿠라 마나의 "내가 섹스하고 싶은 여자 베스트3" 발표


사쿠라의 딸감

갑작스럽지만 최근 성인 컨텐츠를 매일같이 보고있다… 자신의 작품을 체크하려는 목적이 아니라, 뭐 당연한 소리지만 딸깜을 찾고 있다(흰눈). 하지만 남자배우의 알몸이나 얽힘을 보고 흥분하는것은 아니다. 여배우가 느끼는 표정과 몸짓, 가슴의 흔들림을 보고 흥분한다. "나도 저렇게 당해보고 싶다" 라는 망상을 부풀리고, 상대 여배우와 나를 겹쳐본다. 이런 것은 남성입장에서 보면 이상한 감각일지도 모르겠다.

참고로 내가 좋아하는 여배우의 타입은 카테고리로 말하자면 거유, 갸루. 욕심내서 말하면 거유 갸루라면 더 좋다……어흠.

그럼 도대체 거유의 정의가 어떻게 되냐는 이야기가 되겠는데, 개인적으론 "좀 아래로 처지는 정도의 크기"가 되겠습니다. 놀랄정도로 너무 크면 그건 "뭐야, 저거 가슴수술한거 아냐…!?" 같은 다른 시점이 되어, 거유에 집중할 수 없다. 부드러움에 관해선 빵빵한 가슴보다는 좀 처진 느낌이 꼴린다.

다음으로 갸루 정도에 관해서인데, 흰피부에 금발인 애보다, 쿠로갸루(검은갸루)가 좋다. 속눈썹을 2중으로 붙이고, 배꼽에 피어스를 하면 더욱 굿!! 내 지론으로는 찐한 메이크가 어울리는 사람일수록 단연 귀엽다. "쌩얼이 좋아"라고 하는 남성도 있지만 "쌩얼로 귀여운것 따윈 아무소용없어!"라고 크게 소리치고 싶다(웃음)


나라면 이런 사람과 섹스!

구체적으로 어떤 여배우를 좋아하는가. 그런고로 내가 섹스하고 싶은 여배우 BEST3를 발표!

3위 JULIA

"그녀 이상으로 완벽한 사람은 없다" 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체형과 얼굴 모두 너무 완벽해서 오히려 "기적이란 잔혹해" 라고 생각할정도로 아름답다. 섹스할때 눈썹이 곤란에 처한 것처럼 8자가 되는 사람이 있는데, 줄리아씨가 그 타입. 누님계열의 여친이 이런 표정을 짓는다면 정말 참을수없다! 1시간정도 가슴만지고 싶다(황홀)

2위 시라이시 마리나

청순파지만 이야기해보면 때때로 "전직 양키냄새"가 나는 성격, 얼굴은 엄청 작은데 쭉쭉빵빵한 몸과 큰 유륜이라는 갭이 되게 에로하다! 술이 떡되서 섹스하면 절대로 엄청 기분 좋을거야. 마리링은 큰자지 좋아하니까 만약 내가 마리링과 섹스하게 된다면 큰 바이브를 준비해서 덤비겠습니다.

1위 AIKA

최고입니다. 출연작 매일 보고 있습니다. 계속 대화하면서 매도당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상냥함과 성격 좋은게 흘러넘쳐, 만약 내가 남자라면 절대로 악수회 갈 것 같은 엄청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AIKA쨩은 포용력이 있어 상대의 성벽이라든가 좋아하는 것을 맞춰줍니다. 아, 이런건 AV를 보고 느낀거지만요(웃음)

아아, 나도 "섹스하고 싶은 여자" 라고 불렸으면 좋겠다


++


직업이 av배우인데도 자위한다고 바쁘네 ㅋㅋㅋㅋ 진짜 천직이다 ㅋㅋㅋㅋ

http://waterlotus.egloos.com/3540049

얼마 전에 일본 여성의 성욕해소법 앙케이트 봤는데 4위 18.8%의 여성응답자가 남성용 야동보면서 자위한다고 답했다.
(사쿠라 마나가 그런 케이스였을줄이야...

자기가 좋아하는 배우 뽑아놓은거 보면 진짜 거유, 갸루 좋아하는거 맞는듯ㅋㅋㅋㅋ
뭐 줄리아 젖통이야 말할것도 없고, 시라이시 마리나 대왕유륜 보고 꼴린다는 여자 처음봄ㅋㅋㅋㅋㅋㅋ (마리링 대물 좋아하는줄도 처음 알았다. 여자라면 다 그런가;; 무조건 그럴지는 없겠지만) 야 사스가 av배우할만한 재목이다.

最近のAV界でエースを担ってるのがAIKAな現状wwww

AIKA는 최근 av업계의 에이스라고 불릴정도로 작품 찍어냈는데... 여기서 이렇게 언급되네.
그래 아이카 쌩얼 그렇게 예쁘진 않다.
쌩얼보다 메이크 잘받는걸 좋아하는것도 사쿠라 취향 그대로 적용. (*AV女優 AIKAのすっぴんwwwwwwwwww
딸쟁이들이 갸루물 많이 찍는 아이카를 보고 업계의 에이스다 운운하는거 보면 요즘 갸루물이 대세인듯. 아스카 키라라도 최근 갸루물에 참전했다. (참전하자마자 클라스의 차이를 보여줬다고;; 


사쿠라 마나가 시라이시 마리나랑 레즈물 찍으면 큰 바이브 준비하고 가겠다고 했기에.

http://pds21.egloos.com/pds/201512/05/00/e0060200_5662404019ccb.jpg

사쿠라 마나 딜도짤 준비. (저 프로의 눈빛;;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6/03/16 19:58 # 답글

    줄리아는 DMM 집계 2015년 AV 여배우 랭킹에서 8위에 랭크인했다. http://waterlotus.egloos.com/3535035 2015년 AV 여배우 랭킹

    랭크인한 10명중에서 확실히 가슴 제일큰건 줄리아;; B101 나머지는 전부 90이 안된다.
    사토 하루키가 89, 하타노 유이, 오오츠키 히비키, 시이나 유나가 88
  • 각시수련 2016/03/16 20:34 # 답글

    AV 남자배우 시미켄 "아스카 키라라가 가장 기분 좋았다" http://waterlotus.egloos.com/3537942
  • 츤키 2016/03/16 21:01 # 답글

    시라이시 마리나 최근 엄청 좋아하는데.. 2위네요 양키스러움이라니!!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