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129] 가키노츠카이 즉흥 거짓말 여관 영상문화생활



[151129] 가키노츠카이 즉흥 거짓말여관

가키노츠카이

작년방영분들 중에서 안봤던거. 그중에서도 재밌어 보이는거 하나둘씩 찾아보는중.


즉흥 거짓말여관

대중소로 표시된 카드를 뽑고, 카드를 뽑은 사람은 한사람을 지명에 그사람이 (대중소에 해당하는) 거짓말을 하게 만드는 기획.
무챠부리로 거짓말을 하게만들고 그걸 순발력으로 재밌게 받아치는 내용이다.


ガキの使い 即興 ウソつき旅館 11月29日

뭐야 기획 재밌을것 같잖아 그래서 봤는데...
이 기획 작년쯤에 본적이 있다.

봤다는 사실을 까먹었을정도면 그렇게 재밌지는 않았다, 인상에 남지 않았다는 소리 ㅋㅋㅋㅋ

실제로 가키 멤버들이 초반에 이기획 진짜 오랜만이다. 작년쯤에 했었지. 자기들도 무슨내용으로 했는지 다 까먹음. (당사자들이 까먹었는데... 작년에 봤던 시청자인 나도 까먹음)맛쨩이 오로지 기억하고 있는건 호세가 스벳다는거 하나.
올해도 호세 거짓말 서투름. 랄까 순발력이 딸려서 그러는건 같은데. 다나카도 그렇고.



나루토 브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를 뽑고 이름이 적힌 사람은 누군가를 지명해 대중소에 해당하는 거짓말을 하게 만든다.
지명 당한 사람은 전부 즉흥으로 계속 거짓말을 해나가야 한다.



1. 엔도 → 마츠모토 (大)

7년전에 마츠모토 집에 운석이 떨어졌는데, 마츠모토의 엄마가 맞았다. 뺨따구를 맞았음.
다들 홍백가합전 보고 있었는데 운석이 뺨따구 때리면서 작렬.
엔도는 大를 뽑고 거짓말을 하도록 운석드립쳤는데 마츠모토는 小로 받아졌다. 그래서 미안하다고 사과 ㅋㅋㅋㅋ



2. 엔도 → 다나카 (小)

다나카의 늑골이 부러졌다. 격투기를 배우다 대련중에 부러진것. 별로 운동하지 않는 형태라서 ㅋㅋㅋ(형태 ㅋㅋㅋㅋ)
그래서 격투기를 배우기 시작했다. 총합 ㅋㅋㅋㅋ 시작부터 총합격투기.
격투기를 잘아는 마츠모토가 물어봄.

다나카 : 에비스에서 배우고 있다. 에비스 총합짐ㅋㅋㅋ 아내한테 배우고 있다.
아내는 트레이너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부부싸움이 큰일이다. 부부싸움하다가 하이킥으로 머리통 맞았다. 하이킥의 이유는 본인이 바람을 피워서.



3. 마츠모토 → 야마자키(중)

야마자키가 STAP세포를 발견했다. 맛쨩 아내가 야마자키 아내한테 문자와서 알았다. ;;;의 마크 달린 문자.
오보카타가 스탭세포 잇다고 하길래, 그럼 한번 찾으러갈까 해서 여행을 떠남.
결과 발견했다. 본인도 놀람. 쿄토를 계속 걷고 있었는데. 가장 오래된 곳 여러가지 절이 있는 교토

가장 새로운걸 가장 오래된 도시에서 찾으려고 한 야마자키.

교토사람들한테 타즈네비토처럼 물어보면서 다님. 그러다가 8번째로 방문한 절에서 스님이 왜찾냐고 물어봄.
그래서 STAP세포를 좋아한다고 대답. 결국 발견한 곳은 스탭세포는 지장보살의 뒤에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마자키 순발력 제로 ㅋㅋㅋ 계속 우물쭈물거리면서 거짓말 잘 못만들어냄 ㅋㅋㅋㅋㅋ 거짓말 퀄리티도 어이없어서 헛웃음만 나오는 퀄리티 ㅋㅋ 그게 재밌긴 했지만.



4. 마츠모토 →하마다(大)

사실 하마다는 가면라이더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비밀을 오사카방면에서는 하마다의 아내가 테레비에서 말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관서에서 하마다가 개조인간이란 것은 유명한 사실.

중2 수학여행 전에 쇼커에 납치당해서 개조인간이 되어버린 하마다. 마츠모토가 어째서 개조당했냐고 물어보고, 하마다가 혼고 타케시와 같은 경위라고 대답. 이에 마츠모토가 바이크 사고로 개조됐다고 하니까, 하마다가 그게 아니라 혼고 타케시는 쇼커에 납치당해서 개조당했다고 정정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세대가 초대 가면라이더에 잘아는 세대구나.





쇼커한테 끌려갔구나

그것밖에 없잖아!!


ㅋㅋㅋㅋ


개조수술을 마치고 급히 수학여행에 참가하게된 하마다. 급하게 수학여행 참가하려는 하마다에게 쇼커는 금방 개조했기 때문에 절대로 변신하지말라고 충고. 아직 개조파츠가 제대로 붙질 않았다 ㅋㅋㅋ
수학여행때 옆으로 움직이는 움직임 힘들어 죽는줄 알았다.



그러다가 개조가 몸에 익은것 같아서 혼자 변신해봄.

변신이라고 외쳤는데 하반신만 변신.
하반신만 스패츠착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에가시라처럼 됐다.. 그래서 이후 변신안함.

괴인과 싸운적은 없는데 싸우고 싶었다.
나중에 물어보니까 개조수술도 개인차가 있어서 1개월도 안되서 몸에 익는 사람은 활약하지만 하마다는 그렇지 않았다. 개조수술에는 급하게 살찌는 부작용도 존재 ㅋㅋㅋ http://blog.livedoor.jp/kinisoku/archives/4571808.html 진짜로 올해 3월에 개봉하는 가면라이더 신작영화 살쎠서 돌아온 가면라이더 1호ㅋㅋㅋㅋㅋㅋㅋ


5. 야마자키 → 엔도(中)

엔도가 마에다 비바리상과 같은 미용실 다닌다. 그냥 흔히 있을법한 일이라 맛쨩이 바로 중단시킴ㅋㅋㅋㅋㅋ



6. 야마자키 → 다나카(大)

다나카에게는 전세의 기억이 있다. 다나카는 전세에 지금과 같은 체형의 181cm 아르헨티나의 여성이었다.
이름은 아르헨티나 ㅋㅋㅋㅋ 아르헨티나의 아르헨티나

일은 하지 않았다. 기본은 딸이다 ㅋㅋㅋㅋ (기본 딸이다가 뭐냐 ㅋㅋㅋㅋ)  부모가 잘살아서 일안하고 살았다.
부모는 마치카도에서 부동산했다. 角은 필요없잖아 ㅋㅋㅋㅋ

자매는 3자매. 이름은 비비 아르헨티나, 로페스 아르헨티나. 다나카는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로페스 ㅋㅋㅋㅋㅋ
결혼했었다. 남편은 그림에 그린듯한 아르헨티나 남자. (아르헨틴남)
남편 이름은 로페스 아르헨티나였다 ㅋㅋㅋㅋ (히키다시가 이것밖에 안되는 다나카 ㅋㅋㅋ 다시 생각해보니까 고메스였다.
딸이 하나 있었는데 이름이 마미 아르헨티나.


7. 다나카 → 마츠모토(중)

마츠모토가 최근 타가와 요스케상과 술자리를 같이한다. 이것 계속 시모네타. 오친친 이야기 항생물질 드립치다가 끝


++


전체적으로 그렇게 빅잼은 없었음. 그래도 야마자키, 다나카의 구라는 재밌었다. 구라퀄은 별로인데, 서로 잘못하는 거짓말 쥐어짜내면서 엉성하게 대답하는게 웃김 ㅋㅋㅋ 특히 야마자키 ㅋㅋㅋ 엔도, 마츠모토, 하마다는 거짓말 술술 잘하더라. 엔도는 나오지도 않지만.


[131130] 곳도탕 우소츠킹5 (2년만에 다시 봤다)

[151107] 곳도탕 우소츠킹 (노로 카요, 히사마츠 이쿠미)

곳도탕의 우소츠킹 생각나더라

그것도 거짓말 잘하는사람 못하는사람, 확 차이나는 기획.


핑백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160501] 가키노츠카이 즉흥 괴담여관 2016-05-17 00:06:50 #

    ... 한듯 [150809] 가키노츠카이 세계괴담 서미트 2015 작년에는 가키츠카의 외국인 괴담서밋 보다가 웃다 뒤질뻔했는데. 그정도 기대한게 잘못. [151129] 가키노츠카이 즉흥 거짓말 여관 이야기 주제를 괴담으로 바꿨을뿐. 원래 즉흥 거짓말여관이라는 기획이 있다. 거짓말 여관은 전반적으로 구라 잘 하던데, 다들 괴담은 꽝. ... more

덧글

  • drago231 2016/02/02 01:23 # 삭제 답글

    개인적으로는 드렁크드래곤 스즈키 타쿠 24시간 인터뷰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돈밝히는 타쿠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