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09] 라이프 시청자 환원30미닛 (무로 츠요시) 영상문화생활




라이프 시리즈3는 작년 9월말 최종회로 종료.

이후 셀렉션 재방송만 주구장창 나오길래, 어라 이거 종료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맞았음 ㅠㅠㅠㅠ 한보던 사이에 종료ㅜㅜ

나중에 끝났다는 사실을 알고 막화는 찾아봤다. 웃쨩 끝까지 무로 디스 ㅋㅋㅋㅋㅋ
뭐 딱봐도 인기는 있으니까 올해 시리즈4 나오기는 하겠다.

내가 이 콩트 프로그램 life 처음 보기 시작했던게 시리즈1의 끝물부터 http://waterlotus.egloos.com/3448478
131223 연말대감사sp부터 봤음.
그때 시리즈1초기의 게스트 출연자로서 키나미 하루카 나왔다는걸 알고 등장회도 찾아봤었다. 무라사키쨔응 삼백안 매력 ㅋㅋㅋ

内村光良

NHK BSプレミアム版(2012年9月1日 - 12月22日、NHK BSプレミアム)
series-1(2013年6月18日 - 2014年3月18日、NHK総合)
series-2(2014年4月3日 - 9月25日、NHK総合)
series-3(2015年4月2日 - 9月24日、NHK総合)



정규로는 9월 24일 시즌3끝났고. 이후 셀렉션. 그다음에 환원10미닛하다가 작년말에 초호화게스트 sp했다. 그건 못봤음.
나중에 봐야지.

[150702] 라이프 인생에 바치는 콩트 시즌3 3개월 총점검 SP http://waterlotus.egloos.com/3523692

10월 11월초까지 아마 셀렉션 방송하다가
11월부터 12월까지 시청자환원 10분(LIFE!視聴者還元10ミニッツ)이라고 해서 미공개 꽁트 (말이 미공개지 사실은 시즌3 방송에 들어가지 못한 몰콩트)를 10분정도 방영하는식으로 미니콩트 방송이 방영.

그런데 그런 몰콩트가 의외로 인기 있어서 시청자 호응에 보답하고자 베스트판으로 엮어 이번에 방영했다.

그게 시청자 환원30미닛.



어제 방영분 콩트는 7개.

1. 당당한 사람
2. 라이프맨
3. 플러스차장
4.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5. 야채의 목소리
6. 철저하게 하면
7. 드라마같이



1. 당당한 사람

세탁기 달라고 너무도 당당하게 행동하는 손님 ㅋㅋㅋㅋㅋ

세탁기도 당당하게(무작정 주문하고
쿨하게 잔돈도 안받는
심지어 배달주소도 안가르쳐주고 집에 배달해달라고 하는 손님



2. 라이프맨 거의 울트라맨

근데 하야토 대원이 자꾸 라이프맨의 인상을 대원들에게 물어보고 스스로 뿌듯해한다.
너무 노골적이라 일부 지구방위군 대원들은 눈치깜



3. 플러스차장

무로츠요시

cm에 기용하고 싶은 개성파 배우 16위 ㅋㅋㅋㅋㅋㅋ
다나카가 내년에 1위하고 성공하면 고급 외제차의 조수석에 태워달라고 주문

무로 영화였나 드라마 찍는다고 머리 밀었었는데 머리카락 많이 자랐다.



4.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신종상술 ㅋㅋㅋㅋ

부동산에 적절한 물건을 찾으러 갔는데, 창구 여직원이 대뜸 보자마자 호시노보고 좋아한다고 고백. 이에 낚여 호시노는 줄줄 따라가고 결국 그녀가 한때 살았다는 건물에 살고자하는데....
(현재 프리터. 변호사 시험 공부하는 프리터. 그녀의 뜬금없는 고백에 시험에 합격하면 그녀를 반드시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까지함)
알고보니 진심인지 아닌지 그냥 해본말. 신경쓰지 말라고 하고.

그녀가 한때 살았던 물건에는 다른 매니저(무로츠요시)가 소개해주러 동반한다.



5. 야채의 목소리

야채의 목소리를 듣는 모토무라상. 하지만 그냥 듣기만 한다 ㅋㅋㅋ 심지어 야채의 목소리에는 아무런 의미도 없음.
(웃쨩 자기가 연기하면서도 어이없어서 피식거리네

시손느 지로



6. 철저하게 하면

초등학교 2학년 시험문제 냈는데 요상한 츳코미가 들어오면서 점점 문제가 길어진다.

Q. 타로군과 동생 지로군이 딸기를 5개씩 먹었습니다. 그후 엄마가 15개를 사왔기에 전부 30개 되었습니다.
처음에 딸기는 몇개 있었을까요.

답은 25개인 간단한 산수문제.

그런데 여기에 형제없는 애가 상처받는다면서 문제가 길어지고, 엄마없는애가 상처받는다면서 점점 문제는 길어져만 가는데....
결국 뒤에 (이 문제는 완전한 픽션입니다)로 해결 ㅋㅋㅋㅋ
하지만... 무로가 지나면서 가벼운 츳코미... 지금 딸기는 철도 아니다. 이에 어떤 과일을 제재로 삼아야하나 다시 논쟁이 시작.



7. 드라마같이

면접에 지각한 지원자. 그이유는 쓰러진 노인을 구하기 위해. 때문에 면접에 늦었고 불합격처리가 되었는데 알고보니 쓰러진 노인은 그회사의 회장. 회장은 청년에게 자네같은 사람이 일본을 짊어갈 인재라고 하며 (이후 채용이 될것 같은) 마치 드라마같은 일이 벌어질것 같았지만. 그런거 없음. 회장님은 무슨일이 있어도 지각은 안된다며 불합격처리. 그리고 다음 면접보러 가는 청년의 뒤에서 또 가슴부여쥐며 쓰러지는 회장.

LIFE!人生に捧げるコントhttp://www.nhk.or.jp/life/index.html

역시 몰콩트라 그렇게 재밌는건 없고. (실제로 이런 몰콩트가 인기 있었다는게 의외라고 웃쨩이 초반에 발언.

4.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6. 철저하게 하면

이거 두개는 그래도 좀 재밌었다.

한동안 무로 츠요시 나오는거 안쫓아 봤는데 이번에 생각난김에 뭐 재밌는거 있나 찾아봐야겠다.

[150615] 탁상의 공상 셰익스피어 게임 (무로츠요시)

++

http://ja.wikipedia.org/wiki/ムロツヨシ 무로 츠요시 11월에 목수술때문에 입원했구나... 라이프에서도 목상태가 안좋다면서 한번 나왔었는데. 그때 병원 가보니까 담배때문에 그랬던거 http://waterlotus.egloos.com/3517094
저방송에서 무로가 목 안좋다고 하자. 웃쨩이 배우가 자기 목관리도 안된다고 살짝 뭐라고 했었다.
목이 맛간 이유는 골초라서... 하루 한갑씩 폈음. 결국 수술받았네. 11월에 수술받고 12월에 퇴원.



위키보다가 처음 알았는데 무로상 드디어 제대로된 드라마에서 주연 맡았다 ㅋㅋㅋ tbs에서 렌도라 주연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주연한게 nhk e테레 드라마랑, 마이니치 방송에서 한 신해석 일본사뿐.

신해석 일본사는 챙겨봤었다. 이건 후쿠다 유이치랑 아는 사이고 서로 시너지가 좋아서 그냥 개드립식으로 만든 드라마였음. 그렇게 막 재밌지는 않고 그냥 딱 후쿠다 테이스트. (솔까 후쿠다는 자기 영화 드라마 엥간하면 무로 다 끼워주니까...) 아마도 33분탐정이었나. 후쿠다 드라마인 33분 탐정 8화에서 무로가 유괴범 역할로 나온다. 이것이 둘의 첫만남이었다. 그때 유괴되는 아동이 후쿠다의 아들. 후쿠다 본인은 메인 감독화가 아니라서 본인은 촬영현장에 가질 않았지만, 아들의 보호자로서 아내가 촬영현장에.
그때 무로 츠요시를 본 후쿠다의 아내가 "저 사람은 반드시 붙잡아라" 라고 남편에게 충고. 다음날 같이 야키니쿠집에서 밥을 먹으며 서로 파장이 맞다는 것을 느낀 두 사람. 이후 거의 패밀리 느낌으로 붙어 지내고 있다. ([150201] 우리들의 시대 : 유스케 산타마리아, 무로 츠요시, 후쿠다 유이치)

그리고 이번에 드디어 제대로 된 주연 드라마 ㅋㅋㅋㅋㅋ

悪党たちは千里を走る(2016年1月20日 - 、TBS)http://www.tbs.co.jp/akuto2016/

악당들은 천리를 달린다.

심지어 저거 원작소설 작가가 누쿠이 도쿠로(貫井徳郎). 원작작가 이름봐서는 믿고 볼만할것 같다. 장르는 유머러스 서스펜스. 아마도 웃기면서도 중요한데는 반전요소도 있는 스토리인듯. 주제가도 타카하시 유(高橋優)잖아... 간만에 렌도라 챙겨볼듯.

살인은 어렵다 (누쿠이 도쿠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